베픽 라이브스코어! 라리가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라리가 스포츠분석!

베픽 (BEPICK)

© Pexels, 출처 Pixabay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경기분석글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서비스는 크게 3가지 입니다. 경기데이터, 실시간 스코어, 스포츠분석! 모든 서비스를 베픽에서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베픽은 경기데이터, 스포츠 분석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 선발자/부상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투방, 단톡방 등 채팅방 개설이 무료이며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1:1대화방을 이용해 회원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누고, 공개채팅방에서 목표달성의 기쁨을 함께 공유해보세요~

베픽 스포츠분석글

© srd844, 출처 Unsplash

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분석 서비스! 이용해보셨나요~? 베픽은 라이브스코어는 물론! 스포츠 분석까지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스포츠 분석, 예측은 정보가 제일 중요합니다. 음~ 역시! 스포츠예측은 정보력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스포츠분석은 많은 정보를 알수록, 그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을 해야 예측이 가능한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혼자서는 다양한 정보를 찾기 힘들기 때문에, 스포츠 전문가들의 분석글을 읽어보고 참고를 하는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죠! 베픽제공하는 무료 스포츠 분석글을 만나보세요~[라리가 스포츠분석] FC 바르셀로나 VS 헤타페 CF, 비야레알 CF VS 레반테 UD, 그라나다 CF VS 레알 바야돌리드, 세비야 FC VS RCD 에스파뇰, CD 레가네스 VS 레알 베티스 발롬피에

[라리가 스포츠분석] FC 바르셀로나 VS 헤타페 CF

바르셀로나 헤타페 분석 2월 16일 라리가

  • [라리가] 경기분석
  • FC 바르셀로나 VS 헤타페 CF

[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2로 승리를 기록했고 2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이전 경기에서 렌글레가 파울을 범하며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하며 이번 경기에서는 출전이 불가한 상황에서 수아레스와 뎀벨레의 장기간 부상까지 겹친 상황에서 공격력에서의 전력이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메시의 득점력이 다소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더욱 공격력에서의 득점 기회를 잘 살릴 수 있는 집중력을 높여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맞대결에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홈경기에서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부재를 보이고 있는 핵심 자원들의 공백을 채울 수 있는 대책을 만들어 낸다면 이번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충분히 승리를 기록하며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헤타페 ]

헤타페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4연승을 이어 가고 있다. 또한 앙첼이 최근 득점 포인트에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그나마 마타가 선방해주며 득점 기록을 높여가고 있다. 원정에서도 단단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이어가야 할 것이며 장점인 오버래핑과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에게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장점을 살려 상대의 골문을 흔들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대의 공격자원에 부재를 보이고 있는 만큼 수비에서의 활발한 움직임으로 역습을 활용한 플레이를 보여주어야 한다. 하지만 전력에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근소한 차이로 헤타페는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리가 스포츠분석] 비야레알 CF VS 레반테 UD

비야레알 레반테 분석 2월 16일 라리가

  • [라리가] 경기분석
  • 비야레알 CF VS 레반테 UD

[ 비야레알 ]

비야레알은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상승세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카솔라가 득점 찬스를 놓치지 않고 기회를 살려내며 높은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부상에서 복귀해 제기량을 찾고 있는 게라르드의 활약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하며 득점력에 더욱 높은 집중력을 보일 것이다. 이번 상대와 이전 맞대결에서 패배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복수전을 준비하며 상당히 강한 전략을 가지고 나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득점력에 물이 오른 핵심 공격수의 득점력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무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레반테 ]

레반테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4연패의 부진을 끊어 냈다. 또한 멜레로와 라도야의 부상으로 중원과 수비에 전력 누수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보이며 루벤과 부크세비치 역시 제 기량을 찾아가고 있었지만 개선되지 못하고 있는 수비력에서의 문제점은 지속되고 있으며 특히 측면과 공간 패스에 약한 모습이기 때문에 이점을 보완해야 할 것이다. 최근 원정에서 상당히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며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앞서 언급한 부진을 보이고 있는 수비력에 보완을 이뤄내고 개선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레반테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라리가 스포츠분석] 그라나다 CF VS 레알 바야돌리드

그라나다 바야돌리드 분석 2월 16일 라리가

  • [라리가] 경기분석
  • 그라나다 CF VS 레알 바야돌리드

[ 그라나다 ]

그라나다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고 홈경기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핵심 선수인 솔다도를 비롯해 바디요, 몬토로, 고날론스가 부상자에 이름을 올린 상황에서 공격 자원과 중원에서의 전력 누수가 클 것으로 보인다. 전력에서의 손실이 큰 상황에서 홈에서의 경기력 또한 흔들릴 것으로 보이며 대책 마련이 절실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앞서고 있는 상황이지만 앞서 언급한 핵심 전력에서의 누수를 어떠한 대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또한 최근 득점 찬스에서도 기회를 살려내지 못했기 때문에 대체 선수 이 활약을 해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그라나다는 패배를 피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한다.

[ 바야돌리드 ]

바야돌리드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핵심 자원인 구아르디올라와 페르난데즈의 부상으로 인해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공격력에서도 다소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그나마 우날이 득점 포인트에 기여를 하고 있는 상황이며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을 해주어야 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근소하게 약세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최근 상대의 전력 누수가 큰 상황에 유리한 경기력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점을 이용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앞서 언급한 중원에서의 적극적인 지원을 해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라리가 스포츠분석] 세비야 FC VS RCD 에스파뇰

세비야 에스파뇰 분석 2월 16일 라리가

  • [라리가] 경기분석
  • 세비야 FC VS RCD 에스파뇰

[ 세비야 ]

세비야는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고 홈경기에서 상당히 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현재 토레스와 카리코의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만 오카포스가 최근 득점 찬스에서 기회를 놓치지 않고 득점 포인트를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측면에서의 공격력이 상당히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기습적인 슈팅을 통해 상대의 골문을 지속적으로 두드리고 있으며 득점 찬스를 만들려는 모습이 적극적이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여 준다면 득점 찬스에서의 결정력을 폭발하며 득점 포인트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에게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비교적 어렵지 않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이며 이전 맞대결에서도 압도하는 전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하면서 골 결정력에 집중 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세비야는 승리를 가져오며 홈경기에서의 무패행진을 예상한다.

[ 에스파뇰 ]

에스파뇰은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 지속적인 하락세를 벗어내지 못하며 강등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공격 라인에서 고군분투하며 득점 포인트를 만들어 내려하고 있지만 골 결정력에서 부족한 모습을 보이며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다. 수비에서 역시 정확한 볼 처리를 만들어 내지 못하고 안일한 수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공격과 수비에 적극적인 플레이를 보여주어야 할 것이며 이전보다 집중력을 발휘하여 하위권에서 벗어날 수 있는 대책을 만들어 내는 것이 현재로써는 가장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 차이를 어떠한 대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에서 앞서 언급한 공격과 수비에서의 밸런스가 좋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한순간에 무너지는 수비 조직력을 보강하는 것이 가장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서 이러한 시급한 문제점의 해결책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에스파뇰은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연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리가 스포츠분석] CD 레가네스 VS 레알 베티스 발롬피에

레가네스 베티스 분석 2월 16일 라리가

  • [라리가] 경기분석
  • CD 레가네스 VS 레알 베티스 발롬피에

[ 레가네스 ]

레가네스는 현재 리그 1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고 최근 4경기에서 선수들의 집중력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세트피스 상황에서 득점 찬스를 상당히 많이 만들어 내며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고 있지만 골 결정력에서 다소 주춤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나마 수비 에서 집중력을 보이고 있지만 한순간 공간을 허용하며 라인이 무너지는 모습이 종종 연출되었기 때 문에 좀 더 단단한 수비라인을 형성한 후 역습을 통해 득점 기회를 만들야 한다. 최근까지 지속적인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며 강등권에 머무르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분위기 반전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또한 골 결정력을 얼마큼 올려줄 수 있을지 의문이며 경기력에서의 집중력을 높여주며 홈경기에서의 이점을 살려낸다면 레가네스는 승리를 예상한다.

[ 베티스 ]

베티스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3:2로 패배를 기록했고 3경기 무승을 이어가 고 있다. 현재 안드레스의 부상과 페키르의 퇴장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은 어려울 것이다. 또한 원정에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고 공격 라인에서 골 결정력이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책 마련 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또한 로렌 역시 득점력에서의 부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분위기 반전을 위한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기 때문에 하락세를 깨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맞대결에서 팽팽한 모습을 보이며 치열한 공방전을 펼쳤다. 최근 강팀을 상대로 경기 초반 흐름을 가져올 만큼 좋은 분위기를 보였지만 후반부에 급격한 체력 저하로 인해 떨어지는 집중력을 잡아내지 못하고 흐름을 이어가지 못한다면 베티스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라리가 스포츠분석글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