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부자되기 재테크 플랜 , 재테크전략 포인트! 파워볼게임

새해 부자되기 재테크 플랜

재테크전략 포인트! 파워볼게임

새해에는 부자돼지!

새해부자되기 재테크 플랜, 베픽과 함께해요♥

기해년 ‘황금 돼지의 해’가 밝았습니다! 돼지는 부를 상징하는 동물이죠. 재테크 전략 포인트 ‘금리인상’, ‘앱가계부’, ‘소액재테크’등 재테크 플랜을 세워봅시다. 부를 추척하는 지름길은 자신이 가진 자산부터 되돌아보는 일이다. 새해 부자되기 재테크전략! 소개합니다.

재테크 전략 포인트! ‘금리인상’

  • 01. 금리인상을 염두하자!

올해 재테크 전략을 결정할 중요한 포인트는 금리인상입니다. 지난해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는 기준금리를 3차례 올렸고 올해도 추가 인상이 예상된다. 한국은행도 점진적인 금리인상이 이뤄질 전망이다. 금융상품 가입과 대출, 투자, 자산배분 시 금리인상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꼭! 금리가 오르면 예·적금 금리도 같이 오르게 됩니다. 예·적금 상품에 신규 가입하려면 3~6개월 단위로 짧게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기상품에 가입하면 금리가 상승한 후 뒤늦게 이자절감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예·적금금리는 통상 3%가량이어야 실질금리가 마이너스가 아닌 점을 체크하고 가입해야합니다. ​​

대출을 신청할 때도 금리 체크는 필수입니다! 금리인상기에는 대출금리도 같이 올라 여유자금이 있다면 투자보다는 빚을 갚는 데 중점을 두는 게 현명합니다. 1~3년 이내 대출은 변동금리가 유리하지만 3년 이상의 대출은 고정금리를 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소득지출 확인,앱 가계부 쓰자!

  • 02. 앱 가계부 활용하기!

모으는 것만큼 쓰는 것도 중요합니다. 새해에는 꼭! 알뜰한 소비전략을 세워보자. 먼저 가계의 소득과 지출내역을 확인하는 습관을 갖는 게 중요합니다. 두꺼운 가계부 대신, 핸드폰으로 가계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앱 가계부 활용해서 간편하게 지출관리하세요.

맞벌이 부부, 세금을 줄일 수 있는 소비전략 필수! 금융거래나 신용카드 소비, 소득공제는 한명에게 몰아주는 것이 금융 혜택이나 소득공제에 있어 유리하다. 신용카드도 한명 명의로 신청해 공동 사용하면 수수료는 낮추고 포인트 혜택은 높일 수 있습니다.

소액투자,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 03.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동행복권 파워볼, 재미와 당첨될 수 있는 행운! 일반볼 5개, 파워볼 1개 일치시 1등! 부가게임까지~ 5분마다 추첨해 빠르게 당첨확인이 가능, 소액으로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1회 10만원, 1일 15만원으로 제한되어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합니다. 떠오르고있는 짠테크, 소액재테크! 숫자선택게임, 숫자합게임이 있으며 분석이 중요하며, 충분히 가능한 게임입니다.

파워볼게임, 동행복권 추첨결과를 통해 그 결과값을 이용하는 게임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는 재테크! 소액으로도 가능해서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파워볼 실시간 게임은 다른 실시간게임들과 마찬가지로 분석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초보분들에겐 분석을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을거예요. 일단 파워볼분석기 보는 법부터 시작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베픽에서 준비한 파워볼분석기 만나보세요!

파워볼분석, 게임분석기 필수입니다!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등 다양한 분석값을 정리해서 보여드립니다. 베픽 분석기의 장점은 깔끔한 구성의 분석기, 그리고 최대 10매패턴을 제공해 다양한 매수의 패턴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무료게임픽! 고수들의 게임픽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분석기 집합소,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준비한 파워볼분석기 바로가기로 확인해보세요~

새해 부자되기, 재테크 플랜!

  • 금리인상을 염두해두기
  • 앱 가계부 활용하기
  • 소액투자, 파워볼게임

새해에는 모두들 부자돼지!! ♥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