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서비스 베픽 라이브스코어!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서비스 베픽 라이브스코어!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 UEFA 네이션스리그 ] 스포츠분석

독일 VS 스위스

우크라이나 VS 스페인

아제르바이잔 VS 키프로스

몬테네그로 VS 룩셈부르크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베픽에서 제공하는 인기 서비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입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의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해 관심경기로 등록해 상단으로 올려 확인할 수 있습니다!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독일 스위스

[ UEFA 네이션스리그 A조 ]

10월 14일 경기분석 독일 VS 스위스

[ 독일 ]

독일은 이전 경기에서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며 네이션스리그 3경기만에 승리를 기록했고 이번 경기에서 스위스를 상대할 예정이다. 현재 핵심 자원인 토니 크로스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지난 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만큼은 교체 출전할 가능성이 높지만 상대적으로 전술에서 앞서 있기 때문에 경기력에 큰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압도적인 경기로 단순한 공격 방식을 사용한 독일은 다소 중원에서의 숫자가 부족한 모습을 보였고 크로스에 의존하는 모습으로 3-4-3 전술에 약점을 드러냈다. 점유율에 비해 빈도가 적은 모습으로 날카로움이 떨어지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에 부담을 줬기 때문에 중원에서의 무게감을 실어 수비 부담을 덜어 주저야만 안정적인 경기 운영은 이어가야만 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 앞서고 있어 큰 부담은 적은 상황이다. 하지만 지난 월드컵 실패 이후로 확실한 강점을 보이지 못하고 뛰어난 선수들이 있는 강팀에 맞는 수준을 보이지 못하고 있어 아쉬운 상황을 개선해 낸다면 이번 경기에서 독일은 네이션스리그 2승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 스위스 ]

스위스는 이전 경기에서 스페인을 상대로 1:0 패배를 기록하며 네이션스리그 시작 이후 단 한 번의 승리도 기록하지 못하는 저조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현재 자카리아와 음바부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경기 출전 여부가 불확실한 상황이며 중원과 수비에서의 공백을 매워야 하는 상황이다. 리버풀 소속인 제르단 샤키리 또한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자가 격리에 들어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측면에서의 경기력이 감소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지난 네이션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독일을 상대로 무승부로 기록할 정도로 경기 내용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나쁘지 않았고 점유율에서 뒤쳐졌지만 위협 적인 공격은 더욱 많이 보여줬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동기부여는 확실할 것이다. 이번 상대가 확실히 강팀인 것은 사실이지만 최근 다소 강팀 답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충분히 기회는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경기 초반에 집중력을 잡아내지 못하며 실점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초반 실점을 최소화하고 수비 진영을 더욱 촘촘하게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스위스는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우크라이나 스페인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 UEFA 네이션스리그 A조 ]

10월 14일 경기분석 우크라이나 VS 스페인

[ 우크라이나 ]

우크라이나는 이전 독일을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네이션스컵 1라운드 만을 승리로 가져온 이후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라운드 경기에서 스페인에게 4실점을 허용해 굴욕적인 패배를 경험한 뒤 다시 갖는 경기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부담감은 상당할 것이다. 우크라이나는 촘촘한 선수들의 간격으로 지난 경기에서 독일에게 아쉽게 패배했지만 상대의 공격 라인을 발목을 잡으며 상대를 어렵게 했다. 하지만 별다른 공격을 보이지 못하며 점유율에서도 상당히 이끌려가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를 보였고 수비 라인에서 역시 촘촘한 수비 외에 안정적이지만은 못했기 때문에 경기력에서의 안정감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우크라이나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프랑스와의 친선 경기를 포함해 3경기 연속 패배의 부진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현재의 경기력이 지속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다실점을 허용하며 패배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 스페인 ]

스페인은 이전 경기에서 스위스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네이션스리그 3경기 무패를 이어 가고 있다. 현재 카르바할과 베르나트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수비 자원이 누수를 보이고 있지만 전력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경기력에서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승점 7점을 기록하며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최전방의 스트라이커 선수가 없이 경기에 나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파티를 원톱 공격수 자리로 배치했지만 주로 측면에서 활약하는 선수이기 때문에 다소 맞지 않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포지션에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도 보였다. 강점인 전방 압박을 통한 전술을 효과적이었지만 중원에서의 잦은 실수로 인해 실점 위기를 맞이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더욱 집중력이 필요한 시점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는 앞서고 있지만 앞서 언급한 잦은 실수와 해결사 역할을 해줄 스트라이커 선수가 마땅히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강호 스페인의 공격이 위협적인 모습이 떨어진 상황에 놓여 있다. 하지만 개개인 능력이 뛰어난 산수들이 즐비해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스페인은 어렵지 않게 승리를 가져오며 네이션스리그 4경기 무패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아제르바이잔 키프로스

[ UEFA 네이션스리그 C조 ]

10월 14일 경기분석 아제르바이잔 VS 키프로스

[ 아제르바이잔 ]

아제르바이잔은 이전 경기에서 몬테네그로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오며 네이션스리그 1승 2패로 3위에 위치해 있다. 현재 공격 자원에서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7개의 슈팅 중 단 0개의 유효슈팅을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공격 라인에 대책이 시급한 상황에 놓여있다. 최근 3경기 동안 2득점 4실점을 기록하며 좋지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조직력에서 만큼은 우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그만큼의 경기력은 따라오지 못하고 있다. 홈경기에서 조차도 저조한 경기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는 만큼 경기력에 변화를 가져와야만 할 것으로 판단되며 현재의 경기력이 유지된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오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의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은 상황이지만 그나마 상대가 상당한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성은 있는 상황이다. 상대가 수비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는 점을 이용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아제르바이잔은 근소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 키프로스 ]

키프로스는 이전 경기에서 룩셈부르크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오며 네이션스리그 3경기 동안 연패로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최근 경기에서 경기 초반에 실점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기 때문에 경기 초반에 집중력을 높이지 못한다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경기력에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경기력에서의 변화를 가져와야 하는 상황이다. 특히 수비 라인에서 보이는 허점과 잦은 실수를 줄여야만 하며 중원에서 적극적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 가담이 필요하다. 현재의 경기력이 변화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키프로스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4연패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몬테네그로 룩셈부르크

[ UEFA 네이션스리그 C조 ]

10월 14일 경기분석 몬테네그로 VS 룩셈부르크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 몬테네스로 ]

몬테네그로는 이전 경기에서 아제르바이잔과의 경기에서 2:0 승리를 가져오며 네이션스리그 전 경기를 승리로 1위에 위치해 있다. 3경기 동안 무실점으로 상당히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수비력과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4라운드 역시 좋은 경기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초반 공략이 강한 모습을 보이며 대부분이 경기 초반에 만들어졌다. 현재 베소비치와 마루시크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중원에서의 전력 누수를 보일 가능성이 있다. 공격 라인에서의 요보비치가 골 결정력을 높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3경기 동안 3득점을 만들어 낼 만큼의 골 결정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과 조직력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앞서고 있는 만큼 어렵지 않게 경기 흐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전 맞대결에서도 무패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예상하는 바이다.

UEFA네이션스리그 분석

[ 룩셈부르크 ]

룩셈부르크는 이전 경기에서 키프로스를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오며 네이션스리그 2승 1패로 2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원정경기에서 10경기 동안 2승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전력에서의 안정감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에게 이전 맞대결 두경기에서 모두 패배를 기록했지만 네이션스리그에서는 비교적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수비에서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안정감 있는 경기력을 찾아야 한다. 시나니와 틸의 조합이 강점을 보이지만 상대와의 전력 차이를 충분히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전력에서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근소한 패배를 예상한다.

UEFA 네이션스리그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바로 보러오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