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픽bepick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베픽bepick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빠르고 정확한 통계를 만나보세요! 베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 부상자등 승부예측에 대한 다양한 정보,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도 이용해보세요.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다양한 경기분석글도 만나보세요!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시간 스코어는 물론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이전경기 정보도 확인가능합니다.

경기데이터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만나보세요!

  • 미얀마 타지키스탄 스포츠분석
  • 11월 13일 월드컵 예선

[ 월드컵 예선 ] 11월 13일

미얀마 VS 타지키스탄 경기분석

[ 미얀마 ]

미얀마는 이전 네팔과의 친선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미얀마는 현재까지 피파 월드컵의 본선 기록은 전혀 없으며 현재 F그룹에서 5위에 위치해 있다. 또한 현재까지 3경 예선 동안 득점은 단 한점도 없으며 실점만 10점을 내어주고 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이기때문에 미얀마는 이번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대책 마련이 절실하게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다.

[ 미얀마 최근 10경기 기록 ]

[ 타지키스탄 ]

타지키스탄은 이전 말레이시아와의 친선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타지키스탄 역시 현재까지 피파 월드컵의 본선 무대에 오른 기록은 없는 상황이며 F그룹에서 3위에 위치해 있다. 타지키스탄 역시 좋은 경기력을 가지고 있는 팀은 아니지만 득점력과 수비력에서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경기에서 팀 조직력에 재정비가 필요한 모습이다.

[ 타지키스탄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전력은 모두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미얀마에 비해 타지키스탄의 전력이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전 양 팀의 맞대결 기록에서 역시 타지키스탄이 2승을 가져온 기록이 있기 때문에 미얀마는 이번 경기에서도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는 타지키스탄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베픽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