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J 리그 스포츠분석!

일본 J 리그 스포츠분석!

[11월 10일 일본 J 리그]

베갈타 센다이 VS 시미즈

오이타 VS 감바 오사카

사간도스 VS 야마가

© 3lilapples, 출처 Pixabay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빠르고 정확한 통계를 만나보세요! 베픽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 부상자등 승부예측에 대한 다양한 정보,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도 이용해보세요.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스포츠분석

  • 베갈타센다이 시미즈 분석 11월 10일 일본 J리그

[ 일본 J 리그 ] 11월 10일 경기분석

베갈타 센다이 VS 시미즈

[ 베갈타 센다이 ]

센다이는 이전 고베와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일본 J리그에서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부상 선수는 없기 때문에 경기력에 변동은 없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현재 센다이는 공격 라인에서 나가사와 선수가 활약해 주고 있지만 득점력에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미드필더의 하몬 선수가 전 시즌과는 다르게 이번 시즌에서 움직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수비 진영에서의 움직임은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 센다이 최근 10경기 기록 ]

[ 시미즈 ]

시미즈는 이전 이와타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다. 일본 J리그에서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부상 선수는 없기 때문에 경기력에 변동은 없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현재 시미즈는 수비력에 문제점을 보이고 있다. 한국의 황석호 선수와 마츠바라 선수가 수비 라인에서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 쉽게 공간을 허용하며 상대게에 골 찬스를 내어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현재까지 30경기 중 64실점을 내어주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시미즈는 수비 라인에서의 재정비가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다.

[ 시미즈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전력은 크게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모습이다. 하지만 시미즈의 수비 능력에서 의심이 들만큼의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공격력에서는 더글라스 선수가 J리그에서 득점 순위 3위에 위치해 있으며 많은 활약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을 높일 수 있는 찬스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시즈미의 승리를 예상한다.

  • 오이타 오사카 분석 11월 10일 일본 J리그

[ 일본 J 리그 ] 11월 10일

오이타 VS 감바 오사카 경기분석

[ 오이타 ]

오이타는 이전 도쿄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일본 J리그에서 8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부상 선수들은 없는 상황이므로 경기력에 변동은 없을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다. 오이타는 현재 비교적 단단한 수비력을 갖추고 있는 모습이다. 수비 라인에 요리노시 선수와 미사오 선수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 진영에서의 활발한 움직임으로 수비력을 구축해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공격력에서의 고토 선수와 미츠하라 선수가 확실한 결정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나아우 선수 혼자 활약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는 모습이다.

[ 오이타 최근 10경기 기록 ]

[ 감바 오사카 ]

감바 오사카는 이전 쇼난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가져왔다. 일본 J리그에서 9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경기력에 변동은 없을 것이다. 감바 오사카는 현재 공격력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공격 라인에서의 핵심 선수인 아데밀손 선수가 팀 내에서 최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고 중원에서는 구라타 선수와 오노세 선수가 힘을 실어 주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수비력에서는 여러가지 문제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김영권 선수와 미우라 선수가 집중력을 높여 주어야 할 것이다.

[ 감바 오사카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색은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공격 위주의 플레이로 상대방을 압박하고 있는 감바 오사카와는 달리 수비 위주의 플레이로 역습을 노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오이타이다. 하지만 원정에서의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감바 오사카는 공격 위주보다는 수비력에 좀 더 신경을 쓰며 안전한 수비 라인을 구축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양 팀의 경기력에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근소한 차이로 무승부를 예상한다.

  • 사간도스 야마가 분석 11월 10일 일본 J리그

[ 일본 J 리그 ] 11월 10일

사간도스 VS 야마가 경기분석

[ 사간도스 ]

사간도스는 이전 요코하마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다. 일본 J리그에서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부상 선수들은 없는 상황이므로 경기력에 변동은 없을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다. 사간도스는 현재 공격력과 수비력에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시즌 시작 이후 30경기 동안 총 50실점을 기록하며 수비력에 안정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다카하시 선수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미츠마루 선수가 활약을 보이고 있지만 중원에서 차단하지 못하며 상대에게 득점 기회를 여럿 허용하며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 사간도스 최근 10경기 기록 ]

[ 야마가 ]

야마가는 이전 세레소 오사카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일본 J리그에서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경기력에 변동은 없을 것이다. 야마가는 현재 최근 4경기 동안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그중 승리의 기록은 단 1승 밖에 되지않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공격력에서의 문제점을 보이며 중원과 공격에서의 공격 흐름이 매끄럽지 못한 모습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으며 파울리뉴 선수와 후지타 선수가 전방 패스를 이어주지만 패스 성공률이 낮은 모습이기 때문에 중원에서의 보완이 필요하다.

[ 야마가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흐름상 야마가의 경기력이 좋아 보이는 모습이다. 원정 경기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지만 사간도스와의 경기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고 있으며 사간도스 또한 안정적이지 못한 수비 라인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양 팀의 대결에서는 팽팽한 접전을 보일 것이며 근소한 차이로 사간도스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합니다. 베픽에서 실시간 라이브 제곧되는 스코어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역시 라이브스코어의 생명은 스피드, 정확성입니다. ​베픽에는 스포츠분석 전문가들이 계시는데용! 해당경기일 전에 바로바로 업데이트되는 경기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