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메이저리그 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야구 메이저리그 9월 1일 스포츠분석]

토론토 블루제이스 VS 볼티모어 오리올스

LA 에인절스 VS 시애틀 매리너스

신시내티 레즈 VS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VS 워싱턴 내셔널스

다양한 야구관련 실시간 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모두 만나보세요!

메이저리그 분석 토론토 볼티모어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토론토 볼티모어 분석 9월1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9월 1일 경기분석

토론토 블루제이스 VS 볼티모어 오리올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 토론토 ]

토론토는 지난 경기에서 6:5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앤더슨이 4경기 출전 14.2이닝 평균 자책 3.68로 다소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중심 타선인 에르난데스가 5타석 2안타 2타점으로 준수한 경기력을 보였으며 다소 하위 타선에서의 타율은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 나간다면 중심 타선에서 꾸준한 득점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 볼티모어 ]

볼티모어는 지난 경기에서 6:5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연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 하는 밀론이 6경기 출전 29.1 이닝 평균 자책 3.99로 최근 심각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지명타자인 이글레시아스가 5타석 2안타 1타점으로 준수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하위 타선인 마운트캐슬이 4타수 3안타 3타점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다소 아쉬운 피칭을 보이고 있어 앞서 언급한 주력 선수들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 수 있겠으나 비교적 선발 투수 최근 경기력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반전된 호투를 보이지 못한다면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LA에인절스 시애틀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LA에인절스 시애틀 분석 9월1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9월 1일 경기분석

LA 에인절스 VS 시애틀 매리너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 LA에인절스 ]

LA 에인절스는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테헤란이 5경기 출전 17.2이닝 평균 자책 9.17로 다소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주력 선수인 쇼헤이가 4타수 1안타로 고군분투하였으나 다른 타선에서 침묵에 가까운 타율로 인해 득점 찬스를 살리지 못하는 장면들이 연출되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다소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공략해 나가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근소한 차이의 패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시애틀 ]

시애틀은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곤잘레스가 6경기 출전 34.2이닝 평균 자책 3.63으로 준수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주력 선수인 루이스가 3타수 1안타 1타점으로 팀 득점에 공헌을 했으나 중심 타선에서의 타율이 좋지 못해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히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다소 타선이 살아나는 경기력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신시내티 세인트루이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신시내티 세인트루이스 분석 9월1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9월 1일 경기분석

신시내티 레즈 VS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 신시내티 ]

신시내티는 지난 경기에서 10: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데스클라파니가 4경기 17.1이닝 평균 자책 5.71로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주력 선수인 무스타커스가 4타수 1안타로 중심 타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으나 다른 타선의 침묵에 가까운 타율로 인해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타선의 경기력이 그대로 유지된다면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패배를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 세인트루이스 ]

세인트루이스는 지난 경기에서 7:2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허드슨인 4경기 출전 19이닝 평균 자책 3.32로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중심 타선인 데종이 4타수 3안타로 팀 득점에 상당한 기여를 했으며 하위 타선인 파울러가 3타수 2안타 3타점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타선의 경기력이 유지된다면 충분히 공략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필라델피아 워싱턴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필라델피아 워싱턴 분석 9월1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9월 1일 경기분석

필라델피아 필리스 VS 워싱턴 내셔널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는 지난 경기에서 4: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연승을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하워드가 3경기 출전 11.2이닝 평균 자책 6.17로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주력 선수인 호스킨스가 지난 경기에서 4타수 3안타 3타점으로 팀 승리에 상당한 기여를 했으나 팀 득점을 책임져야 하는 중심 타선에서의 침묵이 아쉬운 상황이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심 타선에서의 경기력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득점 기회에 많은 아쉬움을 남기면서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야구메이저리그 분석

[ 워싱턴 ]

워싱턴은 지난 경기에서 9:5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 중이며 이번 선발 등판하는 페데가 6경기 출전 22.2이닝 평균 자책 다소 3.57로 무난한 피칭을 보이고 있다. 주력 선수인 터너가 지난 경기에서 5타수 5안타로 엄청난 활약을 하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중심 타선에서 득점 기회에 집중력 높은 경기력을 보였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현재의 타선의 경기력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충분히 공략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야구 MLB 메이저리그 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