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리그앙분석 8월 30일 경기분석

프랑스리그앙분석 8월 30일 경기분석

프랑스리그앙분석

[ 프랑스 : 리그앙 ] 8월 30일 경기분석

RC 스트라스부르 알자스 VS OGC 니스

스타드 드 랭스 VS 릴 OSC

FC 낭트 VS 님 올랭피크

FC 메스 VS AS 모나코 FC

프랑스리그앙분석 스트라스부르 니스

스트라스부르 니스 분석 8월30일 리그앙

프랑스리그앙분석

[ 프랑스 : 리그앙 ] 8월 30일 경기분석

RC 스트라스부르 알자스 VS OGC 니스

프랑스리그앙분석

[ 스트라스부르 ]

스트라스부르는 지난 경기에서 3:1 패배를 하면서 현재 리그 19위에 위치해 있다. 지난 경기에서 4-2-3-1 전술을 사용하였으며 전반 주도권을 잡으면서 상대의 골문을 몰아쳤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선수들이 집중력을 잃는 경기력을 보이면서 많은 실점을 기록하게 되었다. 중원에서의 경기력은 나쁘지 않으나 전진 패스 비율이 후반전으로 갈수록 떨어지면서 실용성이 떨어지는 패스 빈도수가 많아지는 장면들을 연출 중이다. 주력 선수인 토마손이 제 역할을 해주지 못하면서 다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시급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이 이번 경기에서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이어 나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프랑스리그앙분석

[ 니스 ]​

니스는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다. 4-3-3 포메이션을 사용했으며 이번에 이적해 온 구이리의 골 결정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였으며 측면 수비수 카마라의 적극적인 오버래핑을 통해서 공격 전개에 다양성을 갖추게 되어 상당히 긍정적이다. 시즌 첫 경기에서 영입된 선수들의 활약이 좋아 팀 전술에 잘 녹아든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으나 다소 후반으로 갈수록 상대에게 주도권을 빼앗기는 모습들이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비교적 전력 안정화가 잘 이뤄지고 있는 니스가 충분히 상대의 수비벽을 허물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프랑스리그앙분석 랭스 릴

프랑스리그앙분석

랭스 릴 분석 8월30일 리그앙

프랑스리그앙분석

[ 프랑스 : 리그앙 ] 8월 30일 경기분석

스타드 드 랭스 VS 릴 OSC

프랑스리그앙분석

[ 랭스 ]

랭스는 지난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다. 전반 극 초반 빠르게 2점을 몰아치면서 분위기를 가져오는 듯했으나 경기 내내 볼 점유율 28%로 시종일관 주도권을 빼앗기는 모습을 보이면서 공격 전개에 상당한 난항을 겪는 장면들이 연출됐다. 4백 중심의 수비 형태와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수비 가담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겠으나 볼 소유권에 대한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좋은 성적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중원 경기 운영 능력이 다소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많은 실점 위기를 맞이 하면서 패배를 예상한다.

[ 릴 ]​

렌은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었다. 주력 선수인 밤바가 골 결정력에 상승세를 보이면서 고군분투했으나 측면 수비의 불안점을 잡지 못하면서 후반 동점골을 허용했다. 이번에 영입되어온 다비드가 전방에서의 움직임은 나쁘지 않았으나 리그 적응기가 필요한 모습을 보였으며 특히 적극적인 슈팅을 하지 못하는 장면들이 연출되었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중원 전력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갈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프랑스리그앙분석 낭트 님

프랑스리그앙분석

낭트 님 분석 8월30일 리그앙

[ 프랑스 : 리그앙 ] 8월 30일 경기분석

FC 낭트 VS 님 올랭피크

프랑스리그앙분석

[ 낭트 ]

낭트는 지난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면서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다. 볼 점유율에 우위를 두면서 주도권을 잡는 경기력을 보였으나 골 결정력에 심각한 난항을 겪으면서 득점 기회를 무기력하게 날리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해결 방안이 필요한 상황이다. 주력 선수인 쿨리발리의 하락세가 보이고 있으며 그나마 후반 교체 투입된 은딜루가 번뜩이는 장면들을 연출해 기대가 되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가 상당한 득점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현재의 상황을 타개할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아쉬운 패배를 예상한다.

프랑스리그앙분석

[ 님 ]​

님은 지난 경기에서 4:0 승리를 거두면서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다. 주도권 경쟁에 상당히 팽팽한 경기를 하였으나 적극적인 슈팅을 통해서 득점 찬스를 만드는 장면들을 연출했다. 골 결정력이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19살의 어린 선수 댄키가 엄청난 활약을하면서 팀 승리에 상당한 기여를 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공격진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어 현재의 수비력으로 방어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지난 경기에서의 득점력을 보인다면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프랑스리그앙 메스 모나코

프랑스리그앙분석

메스 모나코 분석 8월30일 리그앙

[ 프랑스 : 리그앙 ] 8월 30일 경기분석

FC 메스 VS AS 모나코 FC

프랑스리그앙분석

[ 메스 ]

메스는 지난 시즌 15위의 성적을 거두면서 시즌을 종료했다. 올 시즌 주 전력들을 지키기 위해 임대로 와서 활약을 한 선수들의 대부분을 완전 이적 성사시키면서 안정성을 보이고 있다. 최근 클럽 친선 경기에서 총 5승 1무 1패로 긍정적인 평가를 보였으며 공격력 향상보다 실점을 최소화하는 전술을 보이고 있어 기대가 되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중원 전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비교적 전력차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근소한 차이로 시즌 첫 경기의 패배를 예상된다.

프랑스리그앙분석

[ 모나코 ]​

모나코는 지난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두면서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다. 중원 선수들의 공수 조율 능력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면서 압도적인 볼 점유율을 기록해 긍정적인 상황이다. 다소 공격 라인에서의 골 결정력이 아쉬운 상황이나 코너킥과 프리킥 상황이 잘 준비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제공권에서 강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와 전력차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이전 경기력을 유지해 나간다면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쉽게 풀어 나갈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리그앙 리그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