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챔피언스리그 스포츠분석!

유럽 챔피언스리그 스포츠분석!

베픽라이브스코어

유럽 챔피언리그 스포츠분석

유벤투스 FC VS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클럽 브뤼헤 KV VS 파리 생제르망 FC

토트넘 훗스퍼 FC VS FK 크르베나 즈베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제공 사이트 베픽입니다. 국내최대규모의 다양한 종목 리그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제공되는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는 정확성과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베픽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스코어는 물론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스포츠를 더 재밌게 즐기기 위해 필요한 스포츠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스코어사이트는 회원간의 커뮤니티 공간도 함께 제공합니다. 무료 채팅방, 무료게시판을 이용해 더욱 즐겁게 경기를 즐겨보세요!

  • 1. 국내 최대 규모 통계 제공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리그스코어 가장 빠르게

-선발자, 부상자등 승부예측에 대한 경기데이터 제공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분석 제공

  • 2. 최대 게임분석기를 자랑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 자랑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등 다양한 분석정보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

  • 3. 대화하면 함께 즐기는 단톡방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능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공유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공유

실시간스코어와 다양한 리그 정보를 원한다면, ‘베픽’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분석

© fancycrave, 출처 Unsplash

실시간 라이브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테니스, 미식축구 리그의 순위를 한눈에!! 축구리그(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리그1 에레디비지에, K리그 클래식, K리그 챌린지) 업데이트 되는 팀순위 확인해보세요. 상대전적, 해당팀의 최근경기 내용, 경기일정, 리그(컵, 조별) 순위, 승률 데이터 분석까지 스포츠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스포츠분석

유벤투스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분석 10월23일 유럽 챔피언스리그

[유럽 챔피언스리그] 10월 23일

유벤투스 FC VS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경기분석

[ 유벤투스 FC ]

유벤투스는 이전 볼로냐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현재 세리에A 리그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7승 1무로 무패행진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미드필더에 코스타, 램지 선수와 수비수의 키엘리니, 데 실리오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지만 경기력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을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최근 홈경기에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5연승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간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

모스크바는 이전 그로즈니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현재 러시아 리그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9승 2무 2패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공격수의 스몰로프 선수와 미드필더의 파르판, 리파트, 미란츄크, 리버스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서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팀 내 전력에서의 하락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6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강팀인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최종분석픽 ]

양 팀은 현재 상승세인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서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양 팀의 전력에서 우세를 보이고 있는 유벤투스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유벤투스의 2.5 오버 승리를 높게 예상하는 바이다.

브루게 파리생제르망 분석 10월23일 유럽 챔피언스리그

[유럽 챔피언스리그] 10월 23일

클럽 브뤼헤 KV VS 파리 생제르망 FC

경기분석

[ 클럽 브뤼헤 KV ]

브뤼헤는 이전 무스크롱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현재 벨기에 리그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8승 2무를 기록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수비수의 미트로비치, 발란타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최근 원정 경기에서 10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리그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 파리 생제르망 FC ]

파리 생제르망은 이전 니스와의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기록했다. 현재 프랑스 리그앙에서 1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8승 2패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공격수의 네이마르 선수와 미드필드의 율리안, 구예 선수, 수비수의 케러 틸로, 콜린 다그바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또한 핵심 공격수의 네이마르 선수의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공격력에서 전력이 다소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최종분석픽 ]

양 팀의 분위기는 모두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각 리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경기력에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양 팀에서 파리 생제르망의 경기력에서 우위에 있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파리 생제르망의 승리가 예상된다.

토트넘 즈베즈다 분석 10월23일 유럽 챔피언스리그

[유럽 챔피언스리그] 10월 23일

토트넘 훗스퍼 FC VS FK 크르베나 즈베즈다

경기분석

[ 토트넘 훗스퍼 FC ]

토트넘은 이전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7위에 머물러 있으며 3승 3무 3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미드필더의 세세뇽, 로 셀소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토트넘의 경기력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전 3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뮌헨과의 경기에서 7실점을 내어주는 등 조직력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분위기 반전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토트넘은 어떠한 대비책을 가져올지 의문이다.

[ FK 크르베나 즈베즈다 ]

즈베즈다는 이전 베오그라드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기록했다. 현재 세르비아 리그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10승 1무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미드필더의 요요비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지만 전력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또한 최근 6연승을 기록하며 단단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역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최종분석픽 ]

현재 토트넘은 경기력에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까지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고 3경기 동안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반면 즈베즈다는 상승세를 보이며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며 리그 상위권에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즈베즈다의 선전하는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도 보이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번 양 팀의 대결에서 전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는 토트넘 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양 팀의 근소한 차이로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한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스포츠분석글 베픽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