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베픽 분석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베픽 분석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 스포츠분석]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왓포드 FC

노리치 시티 FC VS 번리 FC

AFC 본머스 VS 사우샘프턴 FC

▶잉글랜드프리미어 분석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베픽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어리그 분석글입니다. 스포츠분석 어떻게 하시나요? 라인업, 홈정보, 결장자등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이 이루어져야합니다. 혼자서는 많은 자료와 분석을 하기엔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베픽에서는 스포츠분석전문가들이 계십니다. 빅데이터 기반 정교한 스포츠분석글을 모두 무료로 만나보세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왓포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왓포드 분석 7월18일 프리미어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 7월18일 경기분석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VS 왓포드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웨스트햄 ]

웨스트햄은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노리치를 상대로 4:0 완승을 가려왔고 올 시즌 35경기 9승 10무 17패 승점 34점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이번 상대와 동일한 승점을 기록하고 있고 강등권에 위치해 있는 본머스와 승점이 3점 차이밖에 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강등권으로 떨어지지 않기 위해서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반드시 승리를 챙겨 와야 하는 상황이다. 또한 전 경기에서 4득점을 만들어낸 안토니오가 폼이 올라오며 공격 상황에서의 결정력이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왓포드 ]

왓포드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뉴캐슬을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며 2연승을 이어가고 있고 올 시즌 8승 10무 17패 승점 34점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원정 경기에서 최근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6연패의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또한 핵심 득점 자원인 트로이가 무릎 부상으로 인해 충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공격 전력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영향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페널티킥으로만 2득점을 만들어 냈기 때문에 공격력에서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공격 라인에 보강이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노리치시티 번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노리치시티 번리 분석 7월19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 7월19일 경기분석

노리치 시티 FC VS 번리 FC

[ 노리치 ]

노리치는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첼시를 상대로 1:0 패배를 가져왔고 7연패로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리그 강등을 확정 지은 상황이다. 홈경기에서 조차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왔고 공격과 수비 라인에서 안정적이지 못한 모습이다. 득점력에서도 지속적인 부진을 보이고 수비 라인에서도 부상자가 다수 발생한 상황이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에 대한 대책을 만들어 내야 한다. 하지만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좋지 못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어 반전을 기대하기 어렵다. 이번 상대와 이전 맞대결에서 승패를 주고받았다. 하지만 현재의 경기력과 전력 누수를 보이고 있고 앞서 언급한 수비라인에 대책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 노리치의 패배를 예상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번리 ]

번리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울버햄튼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왔으며 6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고 올 시즌 14승 9무 13패를 기록하고 있다. 원정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점차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공격 라인에서의 한방이 부족한 모습이다. 우드와 로드리게스가 득점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지만 다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아쉬운 모습이다. 유로파 순위권이 멀지 않지만 앞으로 남은 경기의 결과에 따라 달라질 것이기 때문에 보다 집중력을 높여 주어야 하는 상황이며 공격 자원의 집중력을 높여 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앞서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또한 상대가 전력에서 누수를 보이고 있는 만큼 허점을 이용한다면 충분히 승리를 예상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본머스 사우샘프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본머스 사우샘프턴 분석 7월19일 프리미어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 7월19일 경기분석

AFC 본머스 VS 사우샘프턴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본머스 ]

본머스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왔으며 8승 7무 21패 승점 31점으로 강등권 순위에 위치해 있다. 현재 수비 라인에 다수의 부상자가 복귀하지 못하면서 전력 누수가 상당히 심각한 상황을 보이고 있다. 상위에 있는 왓포드와 승점이 3점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강등권을 벗어나기 위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남은 일정에서 반드시 승리를 가져와야 하는 상황이지만 최근의 전력으로는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핵심 득점 자원인 칼럼과 해리가 최근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부진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와 상당히 다른 분위기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홈경기에서도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에 반전을 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본머스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강등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사우샘프턴 ]

사우샘프턴은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맨유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왔고 4경기 무패를 이어가며 점차 나아지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중원에서의 탈압박이 좋아지면서 상대하기 점차 까다로워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강팀인 맨시티를 꺾어냈고 맨유와도 무승부를 만들어 낼 정도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역습의 완성도와 날카롭고 빠른 패스, 측면에서의 스피드를 이용한 돌파 능력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사우샘프턴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축구 라이브 스코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의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경기데이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라이브스코어는 물론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상대전적, 최근경기, 경기일정 모두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축구 랭킹 정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리그1, 에레디비지에, K리그 클래식, K리그 챌린지 다양한 리그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경기분석

다양한 정보를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