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경기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 무료서비스!

축구경기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 무료서비스!

축구경기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

축구경기분석글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7월 16일 경기분석, 라이브스코어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토트넘 훗스퍼 FC

맨체스터 시티 FC VS AFC 본머스

번리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아스널 FC VS 리버풀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스포츠 분석글

축구경기분석글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등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제공합니다!

축구경기분석글 뉴캐슬 토트넘

축구경기분석글

뉴캐슬 토트넘 분석 7월16일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7월 16일 경기분석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토트넘 훗스퍼 FC

축구경기분석글

[ 뉴캐슬 ]

뉴캐슬은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수비 불안의 문제로 실점률이 상당한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꾸준한 득점력에 비해 성적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4-4-1-1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며 수비와 중원을 강화하는 전술로 수비 후 역습 상황에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다소 두꺼운 수비 진형을 갖추고 있음에도 상대의 공간 패스에 쉽게 동선이 무너지는 장면들이 보이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의 공격 라인의 최근 움직임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수비 불안의 원인을 잡아줄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할 것이다.

축구경기분석글

[ 토트넘 ]​

토트넘은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손흥민의 폼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중원에서의 시소코의 헌신적인 플레이로 인해 비교적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가능하다. 앞서 언급한 손흥민이 최근 경기에서 슈팅보다 패스 중심의 경기를 보이고 있어 좀 더 공격적인 모습을 갖출 필요성이 있다. 로셀소와 윙크스의 전진 패스 성공률이 최근 경기에서 높은 장면들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상대의 수비진이 불안한 모습을 이어 나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공격진의 경기력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축구경기분석글 맨시티 본머스

축구경기분석글

맨시티 본머스 분석 7월16일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7월 16일 경기분석

맨체스터 시티 FC VS AFC 본머스

축구경기분석글

[ 맨시티 ]

맨시티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5: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막강한 화력을 앞세워서 엄청난 득점률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 2경기에서 10골을 몰아치면서 시즌 막판 득점 순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스털링과 제주스의 득점력이 극대화되면서 최고의 기량을 펼치고 있으며 중원의 데브라위너와 실바의 공수 조율이 상당한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다. 4-3-3 포메이션을 기본 전술로 사용하면서 거의 모든 경기에서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가고 있으며 많은 득점 기회를 만들어 내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상당한 우위를 보이고 있는 만큼 경기력을 그대로 유지한다면 무난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한다.

축구경기분석글

[ 본머스 ]​

본머스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최전방부터 상대의 중원 및 수비를 압박해 나가면서 실수를 유도해 역습 찬스를 통해서 득점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솔랜크가 시즌 막판 움직임이 좋아지면서 강등권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을 하고 있으며 다소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수비 선수들의 대인 방어 능력이 부족한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제공권에서도 밀리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시급하다. 이번 상대가 최근 공격 라인의 화력이 상당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문제의 수비력 해결책이 이번 경기에서 나오지 못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축구경기분석글 번리 울버햄튼

축구경기분석글

번리 울버햄튼 분석 7월16일 프리미어리그

축구경기분석글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7월 16일 경기분석

번리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축구경기분석글

[ 번리 ]

번리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로드리게스가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고 있으며 꾸준한 득점력을 갖추면서 팀 성적 반등에 큰 힘이 되어주고 있는 중이다. 수비 선수들의 집중력이 상당한 경기를 이어 나가면서 실점을 최소화해주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이 엄청난 활동량으로 넓은 범위를 커버하려는 노력이 보이고 있다. 현재 남은 잔여 경기에서 승점을 착실히 쌓아간다면 챔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또는 유로파까지 노려볼 수 있는 수준에 올라와 있어 동기부여가 상당하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으나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경기분석글

[ 울버햄튼 ]​

울버햄튼은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히메네스가 꾸준한 경기력을 통해서 위협적인 공격 장면들을 연출해 내고 있으며 트라오레와의 호흡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측면 선수들의 다소 불안한 수비력으로 중앙 수비진의 체력적인 부담감이 커지는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 가장 최대 변수로 판단되고 있다. 이번 상대 최근 경기력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또한 최근 홈경기에서의 승률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다소 어려운 경기를 진행할 것으로 판단된다.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수비진의 체력적인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아쉬운 패배를 예상한다.

축구경기분석글 아스날 리버풀

축구경기분석글

아스날 리버풀 분석 7월16일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7월 16일 경기분석

아스널 FC VS 리버풀 FC

축구경기분석글

[ 아스널 ]

아스날은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3백 형태의 포메이셔을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으나 상대의 압박 전술과 역습 상황에 상당히 취약한 장면들이 연출되면서 해결책이 시급하다. 주력 선수인 오바메양과 라카제트가 위협적인 장면들을 연출하면서 득점 능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는 중이다. 다만 앞서 언급한 수비진의 문제점이 제기가 되면서 다소 상위권 팀과의 경기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가 압박 전술을 주로 사용하며 특히 역습 상황에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현재의 수비력 문제점이 해결되지 못한다면 팽팽한 경기 끝에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축구경기분석글

[ 리버풀 ]​

리버풀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올 시즌 일찌감치 우승을 확정한 가운데 다소 대체 선수들의 선발 출전 기회를 주고 있는 장면들이 연출되면서 변수가 큰 경기를 보이고 있다. 다만 출전 기회를 잡은 대체 선수들의 경기력이 상당한 모습을 유지하면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걷어 들이고 있으며 올 시즌 득점왕을 노리고 있는 공격진의 라인업은 변함이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수비진이 압박 전술에 취약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는 중이며 잦은 실수가 나오고 있는 만큼 현재의 팀 색깔을 그대로 고수해 경기에 임한다면 충분히 수비벽을 허물면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경기분석글 더 많은 경기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