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축구분석글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스페인 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경기분석]

SD 에이바르 VS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레알 바야돌리드 VS 세비야 FC

UC 삼프도리아 VS 우디네세 칼초

US 레체 VS 칼리아리 칼초

베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스포츠분석 빠르고 정확한 통계사이트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세계 1,000여개 리그스코어 가장 빠르게 제공,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이 모든게 베픽이니까 가능합니다!

LIVESCORE/SPORTS ANALYSIS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축구)

라이브스코어(농구)

라이브스코어(배구)

라이브스코어(하키)

라이브스코어(미식축구)

베픽에는 스포츠분석 전문가가 계십니다. 해당경기일 전에 분석글 실시간업데이트 됩니다. 베픽 전문가들의 매의 눈으로! 정확한 분석은 베픽에서 확인하세요.​중요한 결정에 앞서, 전문가 분석참고는 기본입니다. ​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스포츠분석 쉽게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분명 대다수 분들은 상대전적과 유명한 팀이름 또는 유명한 선수만 보시는 간단하게 분석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돌아온 결과로 좌절하고 힘들어하겠죠. 스포츠 또한 정보와의 싸움입니다. 많은 정보를 알고 분석한다면 스포츠 변수도 분명 읽어낼 수 있습니다. 더는 혼자 이용하지 마시고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로 편하게 오셔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베픽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 및 다양한 정보를 활용한다면! 분명 보다 높은 수준의 스포츠분석이 가능할꺼라 생각합니다.

  • 에이바르 알라베스 분석 11월 25일 스페인 라리가

[스페인 라리가] 스포츠분석

SD 에이바르 VS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 에이바르 ]

에이바르는 이전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친선 경기에서 4:1로 패배를 기록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3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에이바르는 현재 2연패를 이어가며 다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며 수비력에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 에이바르 최근 10경기 기록 ]

[ 알라베스 ]

알라베스는 이전 바야돌리드와의 경기에서 3: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3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알라베스는 최근 원정에서의 경기력은 상당한 부진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는 모습이며 지속적은 연패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선수들의 집중력을 높여 주어야 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알라베스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에이바르와 알라베스의 전력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고 있지만 에이바르가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가장 최근에 맞대결에서 양 팀은 각각 1점씩 주고 받으며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에이바르의 승리를 높게 예상하는 바이다.

  • 바야돌리드 세비야 분석 11월 25일 스페인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경기분석

레알 바야돌리드 VS 세비야 FC

[ 바야돌리드 ]

바야돌리드는 이전 메디아스와의 친선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5무 4패를 기록하고 있다. 바야돌리드는 최근 승 패를 거듭하고 있지만 홈경기에서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유리한 상황에서 분위기를 바야돌리드 쪽으로 가져오기는 쉬울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또한 부상자가 없기 때문에 전력의 변화는 없을 것이기 때문에 전력상 최상의 전력으로 출전할 가능성이 높게 보이는 모습이다.

[ 바야돌리드 최근 10경기 기록 ]

[ 세비야 ]

세비야는 이전 베티스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4위에 위치해 있으며 7승 3무 3패를 기록하고 있다. 세비야는 최근 상당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10경기에서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단 한 번의 패배만을 기록할 정도로 경기력이 올라와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세비야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현재 양 팀의 전력은 차이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세비야와는 달리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는 바야돌리드이다. 홈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이전 바야돌리드의 홈경기에서도 세비야에게 패배했기 때문에 바야돌리드는 어떠한 대책을 마련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세비야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 삼프도리아 우디네세 분석 11월 25일 이탈리아 세리에A

[이탈리아 세리에A] 스포츠분석

UC 삼프도리아 VS 우디네세 칼초

[ 삼프도리아 ]

삼프도리아는 이전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3무 7패를 기록하고 있다. 삼프도리아는 경기력에서 부진을 겪고 있다. 특히 공격력에서의 득점력이 상당히 부진한 모습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며 핵심 공격수인 파비오 선수와 지안루카 선수가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 삼프도리아 최근 10경기 기록 ]

[ 우디네세 ]

우디네세는 이전 스파르탁스와의 친선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2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우디네세는 중위권에 위치해 있지만 골 득점력에서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낮은 수준에 있기 때문에 우디네세 역시 공격력에 집중력을 높이며 오카카 선수와 케빈 선수의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어야 한다.

[ 우디네세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전력은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삼프도리아는 이전 우디네세와의 경기에서 4득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삼프도리아의 승리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레체 칼리아리 분석 11월 25일 이탈리아 세리에A

[이탈리아 세리에A] 스포츠분석

US 레체 VS 칼리아리 칼초

[ 레체 ]

레체는 이전 라치오와의 경기에서 4:2로 패배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 리그에서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4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레체는 현재 상당한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최근 10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단 2승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있으며 특히 수비력에 많은 문제점을 보이고 있으며 안정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 라인에서의 집중력의 재정비가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레체 최근 10경기 기록 ]

[ 칼리아리 ]

칼리아리는 이전 피오렌티나와의 경기에서 5:2로 승리를 기록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4위에 위치해 있으며 7승 3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까지 칼리아리의 경기력은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10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며 득점력에서도 상당한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 칼리아리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경기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칼리아리와는 다르게 레체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레체의 수비력은 불안정한 조직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레체는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며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는 칼리아리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1.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2.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

3.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

베픽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