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세리에리그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축구 세리에리그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축구 세리에리그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30일 베픽 경기분석

SS 라치오 VS 브레시아 칼초

엘라스 베로나 FC VS SPAL 2013

US 사수올로 칼초 VS 제노아 CFC

UC 삼프도리아 VS AC 밀란

우디세네 칼초 VS US 레체

다양한 축구경기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세리에리그 라치오 브레시아

축구 세리에리그

라치오 브레시아 분석 7월30일 세리에A

축구 세리에리그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30일 경기분석

SS 라치오 VS 브레시아 칼초

[ 라치오 ]

라치오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5: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임모빌레가 득점왕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유난히 위치 선정이 뛰어난 장면들이 연출되면서 많은 득점 찬스를 살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중원에 알베르토가 상당히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으며 상대 수비 뒷공간을 노리는 정확한 패싱 능력을 통해서 많은 기회 창출을 해 나가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상당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전력 안정화가 이뤄지지 않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해 나간다면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 세리에리그

[ 브레시아 ]​

브레시아는 현재 리그 1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꾸준한 득점 능력을 보이고 있으나 폭발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며 현재 유력한 강등 순위권에 위치해 입지가 불안한 상황이다. 수비 선수들의 대처 능력이 좋지 못해 세컨드 볼 처리에 대한 집중력이 좋지 못하며 측면 선수들의 1:1 대응이 되지 않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주도권을 가지고 오는 경기가 손을 꼽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담감이 큰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상대가 상당한 화력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점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패배를 예상한다.

축구 세리에리그 베로나 스팔

축구 세리에리그

베로나 스팔 분석 7월30일 세리에A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30일 경기분석

엘라스 베로나 FC VS SPAL 2013

축구 세리에리그

[ 베로나 ]

베로나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5:1 패배를 하면 최근 5경기 3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공격진의 최근 골 결정력에 기복을 보이면서 득점 기회를 골로 연결시키지 못해 아쉬운 상황이며 전진 패스 성공률이 떨어지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중원 선수들이 적극적인 슈팅으로 간간히 좋은 장면들을 연출해 나가고 있으며 제공권이 좋은 수비 선수들로 인해 공수 상관없이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가 이미 강등권을 확정 지은 상태이기 때문에 동기 부여가 없어 상당히 무기력한 경기를 이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장점을 이용해 공략한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축구 세리에리그

[ 스팔 ]​

스팔은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무 4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남은 잔여 경기와 상관없이 강등이 확정되었으며 최근 주력 선수들의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이면서 다소 심각한 하락세를 이어 나가고 있는 중이다. 3백 형태의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다소 얇은 수비 진형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담감이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원 선수들의 적극적인 협력 수비를 통해서 실점을 최소화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 이번 상대의 최근 성적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가 제공권에서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 세리에리그 사수올로 제노아

사수올로 제노아 분석 7월30일 세리에A

축구 세리에리그

[ 사수올로 ]

사수올로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카푸토와 베라르디가 꾸준한 득점을 통해서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측면 위주의 공격이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을 연출 중이다. 측면 수비진의 공수 전환이 상당히 빠른 모습들이 보이고 있으며 적극적인 오버래핑을 통해서 공격 전개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만 수비 선수들의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집중력이 다소 떨어지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앞서고 있으며 상대의 측면 수비수들의 경기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이 유지된다면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축구 세리에리그

[ 제노아 ]​

제노아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강등권 순위와의 승점차가 4점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입지가 불안한 상황이며 남은 2경기에서 최대한 승점을 챙겨야 하는 상황이다. 주력 선수들의 최근 골 결정력이 하락세를 보이면서 득점 기회를 골로 연결하지 못하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측면 수비 선수들의 1:1 대처 능력이 좋지 못하며 체력적인 열세를 보이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가 측면에서의 공격 전개가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문제의 해결책이 나오지 못한다면 다소 많은 실점 위기를 보이면서 패배를 예상한다.

세리에리그 삼프도리아 AC밀란

축구 세리에리그

삼프도리아 AC밀란 분석 7월30일 세리에A

축구 세리에리그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30일 경기분석

UC 삼프도리아 VS AC 밀란

[ 삼프도리아 ]

삼프도리아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시즌 막바지에 들면서 급격하게 수비 선수들의 경기력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하위권 팀과의 경기에서 마저도 승점을 챙기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주력 선수인 토르스비가 지난 경기에서 퇴장으로 인해 이번 경기 출전이 불가한 상황에서 중원 전력 누수가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가 시즌 후반기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전력 안정화가 되었기 때문에 중원 전력 누수로 인해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수비에 해결책이 나오지 않는다면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 세리에리그

[ AC 밀란 ]​

AC밀란은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선수인 즐라탄이 팀에 합류하면서 상당한 상승세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레비치의 경기력마저 살아나는 효과를 보이면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유로파 출전을 위해서 남은 경기에서 최대한 승점을 쌓아 나가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공격적인 전술을 펼칠 것으로 판단된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최근 수비력이 급격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주력 선수들의 경기력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충분히 많은 득점 찬스를 살려내면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 세리에리그 우디네세 레체

축구 세리에리그

우디네세 레체 분석 7월30일 세리에A

[ 이탈리아 : 세리에A ] 7월 30일 경기분석

우디세네 칼초 VS US 레체

축구 세리에리그

[ 우디네세 ]

우디네세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우승을 확정 지은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도 상당한 경기력을 보이면서 승리를 가져왔으며 공격진들의 득점에 대한 굉장한 집중력을 보이고 있다. 3-5-2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의 협력 수비를 통해서 상대의 역습 찬스 제공을 사전에 차단하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적극적인 슈팅으로 결정적인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고 있는 중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가 최근 경기에서 다소 무기력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 세리에리그

[ 레체 ]​

레체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2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강등권을 벗어나기 위해서 승점 4점이 필요하며 최근 경기에서 굉장히 공격적인 전술로 득점력을 끌어올리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다. 주력 선수인 만코수와 팔코가 고군분투하며 꾸준한 공격 포인트를 쌓아 나가고 있으나 수비 선수들의 후반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실점률이 상당하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공격진이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수비의 문제점이 이번 경기에서 해결되지 못한다면 다소 팽팽한 경기 끝에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세리에A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