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게임 분석기, 분석법 제공합니다~

파워볼게임 분석기, 분석법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제공하는 파워볼게임, 베픽에서 무료분석기 만나보세요!! 베픽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중 하나인 게임분석기! 베픽에는 다양한 게임 분석기를 제공합니다.

가장 있기있는 게임인 파워볼게임!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에서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여러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겐! 여기저기 사이트를 왔다갔다하는 불편함, 번거로움! 노노 베픽에서 날려버리세요! 모든 게임 분석기를 제공합니다.

‘베픽 제공 게임 분석기’ 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사다리, 다리다리. 달팽이, 스피드키노,슈퍼마리오, 타조게임, 천사와악마,알다딘사다리, 로하이, 와이룰렛,와이빙고, 와이사다리, 방구차사다리,패널티킥, 망치망치, 에이스홀짝,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 탈출사다리,폭탄사다리, 알파오메가, 스코어게임이다리, 코인토스, 점프볼, 도전룰렛판,드레곤홀짝, 앵그리사다리, 보글파워볼,보글사다리, 스게삼다리, 스게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파워볼 무료분석기 보러가기!!

베픽 파워볼 분석기 소개에 앞서! 먼저 파워볼게임에 대한 간단한 소개 먼저 ~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동행복권에서 주관하는 게임이고 추첨결과를 통해 그 결과값을 이용하는 게임!

  • 파워볼 숫자선택게임

1~28까지 일반볼 5개, 0~9까지 파워볼 1개, 총 6개의 숫자 선택하는 게임이며, 게임은 5분마다 진행되며 빠르게 당첨확인 가능!

  • 파워볼 숫자합게임

일반볼 홀/짝게임, 대/중/소게임, 숫자합구간게임, 파워볼구간선택게임으로 구성!​

파워볼게임 분석법에 기본이 되는 분석기! 베픽에서 제공하는 파워볼게임 분석기 확인해보세요~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다양하게 분석자료를 제공합니다. 주요정보만 제공하고, 컬러별로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요! 베픽 디자인팀에서 신경써서 만든 분석기 화면입니다. 파워볼- 홀/짝, 오버언더, 일반볼- 홀/짝, 오버언더, 대/중/소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구간반복/퐁당퐁당/데칼고마니 등 다양한 패턴을 어떻게 구분짓고, 어떠한 타이밍에 지가되고 끝나게 되는지 적절한 예상해서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방법! 패턴분석은 분석기가 필수라고 할수있죠! 패턴이 한눈에 확인이 되니 분석할때 너무 좋죠?!

베픽 파워볼게임 분석기 추천이유!

바로 +10매패턴제공 분석기​, 오직 베픽에서만 제공되는 파워볼게임 10매패턴 분석기! +10매 패턴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블로그에서 파워볼게임 분석법 만나보세요!

  • 파워볼 분석법 1) 대중소 분석법

파워볼 게임 중 일반볼 대/중/소 분석법에 대한 소개입니다. 대중소는 일반볼의 합의 대한 구간입니다. 합이 15~64면 소, 65~80 이면 중, 81~130이면 대, 위 숫자들은 파워볼 대중소의 표기 방식입니다. 실제로 대중소 게임에서 일반볼 소=언더, 대=오버 그 중 중배당은 언더/오버를 모두 포함해서 나옵니다. 대중소 패턴을 이용하여, 중배당을 포함하지 않고 가는 방법도 있지만, 처음에는 반드시 중배당을 꼭 포함해서 진행하는 방법 추천드립니다. 대중소 확률을 확인해보면, 소 또는 대 약 40% / 중은 약 60%로 나와있습니다. 중배당이 차지하는 비중이 생각보다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이런 패턴이 유지되지는 않습니다. 확률적으로 봤을때 대중소 중 “중”이 높게 나오는게 맞지만 간혹 생각보다 안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기본적인 분석은 필요합니다!​ 중배당이 많이 나왔다고, 중을 포기하는 순간, 결과적으로 중배당이 나오는 경우처럼…. ​

  • 파워볼 분석법 2) 홀짝 분석법

파워볼 홀짝 분석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홀짝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너무 충격적인가요? 예측해 본 결과 최대 3개정도의 일반볼은 예측하는것이 가능했으나 나머지 2개의 일반볼은 예측이 불가능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하면, 2개의 일반볼을 예측할 수 없음으로 인해서 절대 홀짝을 예측할 수 없다는 말이 됩니다. 아무리 계산이 정말하더라도 홀수, 단 하나의 존재/비존재여부로 홀짝이 나뉘게 되므로 승률은 언제나 50%를 넘어설 수 없습니다. 이미 다들 보셨지만, 각종 사이트 카페, 블로그 등 자신들이 홀짝을 예측할 수 있다는 광고글은 수두룩 합니다! 하지만, 그 누구도 홀짝의 승률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어떤 이론과 프로그램도 승률 50% 언저리를 넘는 것은 불가능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들 패턴이니 미출수현황이니 데칼이니 역데칼이니 말도 안되는 있어보이는 단어들을 붙여 사람들을 현혹하지만, 정작 승률에 대해서는 이야기 하지 않고, 종합적으로 장기적으로 이익을 볼 수 있다는 것만 강조합니다!

대중소는 홀짝과 다릅니다!

가장 작은 볼인 1번볼이나, 가장 큰 볼인 28번볼이 나올때 조차 대중소를 결정하는데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일반볼 3개를 예측하면 대중소가 이미 정해지게 되어있고, 그렇지 못하더라도 최소한 대중소에서 하나를 제외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대중소 게임의 경우 분석기를 이용하면, 예측이 가능하지만 대중소 중에서 하나를 제외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론 후자가 더 쉽고 간단합니다. 세개 중 잘나올만한 하나를 고르는것이 아니고 두개를 고르는것이기 때문입니다.

  • 파워볼 분석법 3) 예측의 통계 물리학 적용사례

확률로써는 로또는 승산이 없습니다. 통계물리학을 이용하여 희귀분석을 통해 적절한 값을 찾는 것이 1등 당첨확률을 높이는 유일하고 가장 희망적인 방법일것입니다. 그러나 로또는 17년 기준 약 700회차 밖에 진행되지 않았으니, 1등 번호 총 가짓수가 8백만개가 넘으므로 아직 0.009%밖에 안되는 표본만 주어졌을 뿐입니다. 이렇게 작은 표본으로는 통계물리학이 아무 효과가 없다는 점에서 다 같을것입니다. 이미 수 많은 데이터가 축적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통계에 근거해서 가장 높은 확률로 파워볼을 예측할 수 있게 된것입니다. 알고리즘을 토대로 전체 출현갯수, 출현패턴, 최근 출현빈도 패턴, 일별패턴, 회차별 출현패턴 등 최적의 밀도를 부여해서 일반볼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게임 분석법 다양하지만! 분석법에 기본이 되는건 역시 ” 파워볼 분석기” 베픽에서 제공되는 무료 파워볼 분석기!

파워볼게임 분석기도 역시! 베픽입니다 ♥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