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재테크 추천!

파워볼 재테크 추천!

[베픽라이브스코어 미니게임분석기]

소액으로 시작하는 사회초년생 재테크!

© nattanan23, 출처 Pixabay

재테크 월급관리 TIP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 element5digital, 출처 Unsplash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이용하시나요? 스포츠리그의 스코어정보와 전력비교, 선발자, 부상자등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당 경기에 대한 정밀하고 날카로운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 공간까지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경기에 대한 스코어가 실시간으로 빠르게 제공되며, PC 또는 모바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승부에서 중요한건 실시간스코어, 분석, 정보력입니다. 분석과 정보력 혼자서는 힘듭니다!

베픽 게임분석기

© evanthewise, 출처 Unsplash

베픽에서 제공하는 분석기도 만나보세요. 키노사다리, 달팽이레이싱, 파워볼, 파워사다리, 사다리, 다리다리, 스피드키노, 슈퍼마리오, 타조게임, 천사와악마, 와이룰렛, 와이빙고, 와이사다리, 방구차사다리, 패널티킥, 망치망치, 에이스홀짝, 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 탈출사다리, 알파오메가, 스코어게임이다리, 코인토스, 점프볼, 도전룰렛판, 드레곤홀짝, 앵그리사다리, 보글파워볼, 보글사다리, 스게삼다리, 스게. 베픽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여러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베픽에서 다양한 게임의 분석기와 게임픽을 받아볼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베픽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

사회초년생 재테크 추천!

  • 사회초년생 돈 모으는 방법, 월급관리 Tip

처음으로 직장이 생기고 본격적인 경제생활을 시작하는 사회초년생분들. 목돈모으기, 통장쪼개기 등 다양한 재테크를 시작해볼까? 고민하지만 시작이 어렵고… 어떻게 시작해야하나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적은돈, 소액으로 알뜰하게 돈을 모을 수 있는 ‘소액재테크’부터 시작해보세요~

© sam_truong, 출처 Unsplash

  • 01. 돈 모으는 방법, 구체적인 목표부터

재테크 목표를 정해보세요. “월금은 통장을 스칠뿐” 목돈 모으기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꿈이다. 하지만 휴대폰요금, 교통비, 공과금 등 지출할 곳은 너무 많고, 내 월급은 다 어디로 가는지 알수가 없지요…. 하지만 통장관리 하나만 제대로 잘해도 목돈을 모으는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돈 모으기에 앞서! 먼저 해야할일은 목표금액을 정해야합니다. 목표금액과 그 돈의 사용처를 구체적으로 정하면, 당장 느낄 수 있는 소비의 짜릿함 보다는 동기부여가 필요합니다. 재테크의 목표 금액과 함께 가계부를 쓰면서 본인의 소비패턴을 파악해서 필요없는 지출을 파악하고 고쳐나가야합니다.

  • 02. 목적에 따라 통장 쪼개기!

통장부터 나눠서 사용해보세요. 통장 쪼개기! 목적에 따라 월급통장, 생활비통장, 투자통장, 비상금통장으로 나누어 관리하는 것이 좋다. 먼저 월급통장은 계좌이체 수수료 혜택이 있는 통장을 개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월급통장을 중심으로 다른 통장으로 이체, 자동이체 할일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또한 지출을 고정지출과 변동지출(통신비, 공과금, 보험료 등 매달 일정 수준 나가는 금액)은 월급통장에서 자동이체되도록 설정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남은 돈은 생활비통장, 투자통장, 비상금 통장으로 나눠 이체하면됩니다. 고정지출을 제외한 모든 생화비는 생활비통장 안에서만 지출한다. 투자통장은 일반 입출금통장보다는 정기적금처럼 쉽게 돈을 인출 할 수 없는 금융상품을 추천합니다. 비상금통장은 경조사나 의료비와 같은 예상치 못한 지출을 위해 두는 통장으로 활용한다. 일반적으로 월급의 2~3배 정도를 비상금으로 두는게 제일 좋으며, 비상금통장에서 돈을 사용할때 명확한 원칙을 세우고 사용하기로 한다!

  • 03. 짠테크 활용하기!! 소액/단기 적금상품

소액/단기 적금상품 활용해보세요. 재테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적금! 누구나 쉽게 떠올리는 재테크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적금은 긴 기간동안 고정적인 적금액이 발생하는 만큼 사회초년생분들에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소액으로 가입이 가능한 소액적금, 기간이 짧은 단기적금 등 다양한 적금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소액의 경우, 천원부터 설정이 가능하고 일이나 주 단위로 적립니 가능합니다. 소액/ 단기 적금상품으로 티끌모아 태산! 종잣돈을 모아보세요~

  • 04. 짠테크 활용하기!! 카페라떼 효과

카페라떼, 시가렛 효과를 아시나요? 적은 금액이라도 장기적으로 저축하면 목돈이 되는 현상! 흔히 마시는 카페라떼 한 잔의 값은 적을지라도 이를 매일매일, 몇십년을 마시지 않고 모으면 목돈이 된다고 하여 생긴말입니다. 비슷한 말로는 담배를 의미하는 ‘시가렛 효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페라떼 한 잔이 4,500원이라고 하면 한달동안 모았을 경우 135,000원이고 1년동안 모으면 무려 1,642,500원이라는 큰 금액이 됩니다. 자유적금을 만든 후, 커피 또는 담배가 생각날때마다 추가입금을 한다면 이자가 붙어 더 큰 금액을 모을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 파워볼

  • 04. 소액투가 가능한!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동행복권 파워볼게임! 동행복권 파워볼, 재미와 당첨될 수 있는 행운! 일반볼 5개, 파워볼 1개 일치시 1등! 부가게임까지 5분마다 추첨해 빠르게 당첨확인이 가능하며, 소액으로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1회 10만원, 1일 15만원으로 제한되어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파워볼 분석기

떠오르고 있는 소액 재테크입니다. 숫자 선택게임, 숫자합게임이 있으며 분석이 충분한 게임입니다! 분석을 하기 위해서 게임 분석기가 필수죠!파워볼 분석기 게임중계, 일별분석, 구간분석, 회차분석, 기간분석, 패턴분석 다양한 결과값을 분석해줍니다. 또한 최대 10매 패턴을 제공해 다양한 매수의 패턴분석이 가능합니다~

사회초년생 재테크도 역시 베픽입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