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독일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축구분석글 독일 분데스리가]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SC 파더보른 07
  • FC 우니온 베를린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 RB 라이프치히 VS FC 쾰른
  • FC 아우크스부르크 VS 헤르타 BSC

축구경기분석도 역시 베픽 라이브스코어입니다!

도르트문트 파더보른 분석 11월 23일 독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23일 스포츠분석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VS SC 파더보른 07

[ 도르트문트 ]

도르트문트는 이전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서 4: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6위에 위치해 있으며 5승 4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3연승을 이어 왔지만 뮌헨에게 연승이 끊어진 상황이다. 뮌헨과의 경기는 참담했다. 전후반 유효슈팅은 단 한 번도 나오지 못했고 위협적인 공격력 또한 한 한 차례도 성공시키지 못했다. 도르트문트는 핵심 선수인 율리안 선수와 파코 선수가 전방에서 많은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 골 결정력에서는 다소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 도르트문트 최근 10경기 기록 ]

[ 파더보른 ]

파더보른은 이전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1승 1무 9패를 기록하며 리그 최하위에 위치해 있다. 파더보른은 현재 상당한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10경기에서 단 한 번밖에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며 수비력에 상당한 문제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파더보른은 이번 경기에서도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 파더보른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분위기는 상당히 다른 모습이다. 파더보른은 심한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수비력에 상당한 문제점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홈경기에서 특히나 강한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버거운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도르트문트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우니온 베를린 묀헨 글라트바흐 분석 11월 23일 독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23일 스포츠분석

FC 우니온 베를린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 우니온 베를린 ]

유니온 베를린은 이전 홀슈타인 길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4승 1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유니온 베를린은 현재까지 4연승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우니온 베를린 최근 10경기 기록 ]

[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 글라트바흐는 이전 베르더 브레멘과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기록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8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현재 리그에서 1위를 지키고 있으며 3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이다. 하지만 핵심 선수의 브릴 엠볼로 선수의 근육 부상으로 4경기 동안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튀랑 선수와 플리 선수가 부재를 매워주고 있는 모습이다.

[ 묀헨 글라트바흐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묀헨은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묀헨의 경우 원정에서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다. 반면 유니온 베를린의 경우 홈에서의 경기력이 단단한 모습을 보이며 3연승을 이어가는 중인 상황이다. 하지만 묀헨의 경기력에서 상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묀헨 글라트바흐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라이프치히 쾰른 분석 11월 24일 독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24일 스포츠분석

RB 라이프치히 VS FC 쾰른

[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이전 헤르타 베를린과의 경기에서 4:2로 승리를 기록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2위에 위치해 있으며 6승 3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라이프치히는 최근 4연승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도한 핵심 공격수의 베르너 티모 선수가 상당히 선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출전 시에 매번 골을 기록하며 팀을 상위권에 올려놓은 1등 공신이라고 볼 수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상당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라이프치히 최근 10경기 기록 ]

[ 쾰른 ]

쾰른은 이전 즈볼레와의 친선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1무 8패를 기록하고 있다. 쾰른은 지난 시즌에 득점왕을 기록했던 테로데 선수가 이번 시즌 부진을 보이며 최근 5경기 동안 승리를 단 한 번도 가져오지 못하며 리그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또한 팀원들 간의 조합이 다소 아쉬운 부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팀원들의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 쾰른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분위기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4연승을 이루며 상승세인 분위기와는 달리 4연패를 이어가던 중 바로 전 경기에서 간신히 연패를 끊어낸 쾰른의 다른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가장 18년도 맞대결에서 쾰른은 라이프치히를 잡아 내기는 했지만 현재와는 경기력과 조직력에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쾰른은 현재 라이프치히를 잡아 내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이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라이프치히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아우크스부르크 헤르타 베를린 분석 11월 24일 독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24일 스포츠분석

FC 아우크스부르크 VS 헤르타 BSC

[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이전 바이에른과의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기록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2승 4무 5패를 기록하고 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공격력에서 플로리안 선수와 막스 필립 선수가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 골 결정력에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많이 보이고 있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이다. 또한 수비력에서도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공격과 수비의 밸런스를 찾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아우크스부르크 최근 10경기 기록 ]

[ 헤르타 베를린 ]

헤르타 베를린은 이전 라이프치히와의 경기에서 4:2로 패배를 기록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3승 2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헤르타 베를린은 공격과 수비 모두 불안정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2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쓰리백을 기용했지만 측면에서 자주 공간을 허용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점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헤르타는 수비력에 중점적으로 재정비가 필요한 시점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헤르타 베를린 최근 10경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전력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모습이다. 두 팀의 맞대결 기록에서 아우크스부르크는 헤르타 베를린에게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가장 최근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한 모습이다. 하지만 근소한 차이의 전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헤르타를 잡아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후반부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아우크스부르크는 경기 종료 직전까지 집중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양 팀의 근소한 차이로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 정보는 물론! 전력비교, 선발자, 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각 경기에 대한 분석,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까지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실시간스코어 정보는 물론! 리그경기의 필요한 정보를 함께 단순분석이 아닌! 통계기반의 경기 데이터를 제공하며,스포츠 분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실시간스코어와 ​리그정보를 원한다면,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승부에서 중요한건 실시간스코어, 분석, 정보력입니다!

스포츠 빅데이터 분석정보 베픽과 함께해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