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분석글 분데스리가, 세리에A, 리그앙

해외축구 분석글 분데스리가, 세리에A, 리그앙

해외축구 분석글

분데스리가, 세리에A, 리그앙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이탈리아 세리에A] 볼로냐 FC 1909 VS SSC 나폴리 [프랑스 리그앙] OGC 니스 VS AS 모나코 FC 다양한 리그 분석글을 베픽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오늘의 경기(실시간 스코어)

해외축구 분석글

전세계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실시간으로 빠르게 제공되는 정확한 스코어를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축구 경기일정

축구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모든경기, 선택경기만 보기, 선택경기만 숨김, 경기일정, 경기결과 다양한 축구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야구 전체경기(실시간 스코어)

야구 실시간 스코어 화면입니다. 야구 일반경기의 경우 화살표를 이용해 상단으로 올려 원하는 경기만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원하는 경기만 확인해보세요!

베픽 분석서비스

해외축구 분석글

베픽 서비스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정보 다양한 스포츠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 분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일정전에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분석전문가의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아직도 유료 분석글 이용하시나요? 베픽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해외축구 분석글 레버쿠젠 묀헨 글라트바흐

해외축구 분석글

레버쿠젠 묀헨 글라트바흐 분석 11월9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11월 9일 경기분석

바이어 04 레버쿠젠 VS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해외축구 분석글

[ 바이어 04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히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프라이부르크를 상대로 4:2 승리를 가져오며 올 시즌 3승 3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패트릭과 아랑기즈, 산티아고가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지만 대체 자원이 충분히 공백을 매우고 있어 전력 누수는 보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좋은 경기력으로 만족할만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고 챔피언스리그에서 역시 상당한 기량을 보이고 있다. 알라리오 루카스가 시즌 5호 골을 성공하며 물오른 득점력을 보이고 있어 위협적인 공격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수비 라인에도 안정감을 보이며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어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어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레버쿠젠은 무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해외축구 분석글

[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은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1:0 승리를 가져오며 올 시즌 3승 2무 1패로 나쁘지 않은 결과를 기록하고 있다. 세트피스 상황에서의 운영 능력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제공권에서도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을 만들고 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공격과 수비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다만 상대의 전력에 비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력이 다소 아쉬운 상황을 보이고 있어 보다 수비 전력에 집중력을 높여야 한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수비에서의 집중력을 높이지 못한다면 근소한 차이로 묀헨 글라트바흐는 패배를 가져오며 올 시즌 2번째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 분석글 볼로냐 나폴리

해외축구 분석글

볼로냐 나폴리 분석 11월9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1월 9일 경기분석

볼로냐 FC 1909 VS SSC 나폴리

해외축구 분석글

[ 볼로냐 FC 1909 ]

볼로냐는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칼리아리를 상대로 3:2 승리를 가져오며 3연패의 부진을 끊어냈다. 현재 많은 자원이 이탈하며 전력에서 누수를 보이고 있는 만큼 연승을 이어가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며 전력에서의 공백을 매울 대책을 마련해야 하는 상황이다. 공격력에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매 경기에서 꾸준히 득점을 만들어 낼 정도로 나쁘지 않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수비라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실점률이 높은 상황이다. 올 시즌 단 2승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경기에서 볼로냐는 현재의 수비력이 지속된다면 상대의 강한 공격력을 막아내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해외축구 분석글

[ SSC 나폴리 ]

나폴리는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전 경기에서 사수올로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오며 3연승을 이어가지 못했고 올 시즌 4승 2패로 14득점 7실점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전 경기에서 경기력에 차이를 보이고 있는 팀을 상대로 충격적인 경기력을 보이며 패배를 기록했고 주도권을 가져왔음에도 불구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공격 상황에서도 결정력이 떨어졌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여야 하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는 만큼 주도권을 가져오기란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공격 라인에서의 집중력을 높여준다면 충분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 분석글 니스 모나코

니스 모나코 분석 11월9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 1 ] 11월 9일 경기분석

OGC 니스 VS AS 모나코 FC

해외축구 분석글

[ OGC 니스 ]

니스는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앙제를 상대로 3:0 승리를 가져오며 5경기 동안 무패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다닐루와 은소키, 단테가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며 특히 단테의 부상은 수비 자원에 큰 허점을 보일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이번 상대와 2승 1무 2패로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핵심 자원의 공백으로 수비 전력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허점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상대 역시 나쁘지 않은 경기 흐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방심하게 된다면 수비 라인이 한 번에 무너질 가능성이 보인다. 이번 상대와 팽팽한 경기를 보일 가능성이 높으려 수비에 보다 집중력을 보이지 못한다면 니스는 이번 경기에서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가져오며 올 시즌 3번째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 분석글

[ AC 모나코 FC ]

모나코는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보르도를 상대로 4:0 승리를 가져오며 3경기 무승을 끊어내며 분위기를 바꿨다. 현재 포드와 알렉산드르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대체 자원이 충분히 공백을 매우고 있기 때문에 경기력에서의 영향은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주춤했던 경기력을 끊어내고 분위기 전환에 성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폴란트가 시즌 첫 득점을 만들어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멀티골까지 기록했다. 벤 예더 역시 현재까지 6득점을 만들어내며 공격 라인에 활기가 보이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상대의 수비 자원에 전력 누수가 보이고 있기 때문에 약점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면 모나코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한다.

해외축구 분데스리가, 세리에A, 리그앙

다양한 리그의 스포츠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