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4일 J리그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10월14일 J리그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10월14일 J리그

UEFA 네이션스리그 스포츠분석

[UEFA 네이션스리그 스포츠분석] 독일 VS 스위스, 우크라이나 VS 스페인, 아제르바이잔 VS 키프로스, 몬테네그로 VS 룩셈부르크 다양한 스포츠분석글을 만나보세요!

J리그 경기분석글

© skucinic9, 출처 Unsplash

[ 일본 : J리그 ] 10월 14일 사간도스 VS 가시마, 가시와 VS 우라와, FC 도쿄 VS 시미즈, 나고야 VS 삿포로 스포츠의 모든 것!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등 다양한 스포츠서비스를 만나보세요!

10월14일 J리그 사간도스 가시마

10월14일 J리그

사간도스 가시마 분석 10월14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경기분석

10월 14일 사간도스 VS 가시마

10월14일 J리그

[ 사간도스 ]

사간도스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비 중심의 경기를 진행하면서 역습 상황에서 득점 상황을 만드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다소 위협적이다. 중원 선수들의 경기 운영 능력이 좋기 때문에 높은 볼 점유율을 가지고 안정적으로 경기를 풀어나가고 있으나 주력 공격진의 골 결정력이 아쉬운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시급하다. 또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대의 역습 상황에서 수비 동선이 쉽게 무너지면서 최근 높은 실점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고 있기 때문에 집중력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가 측면 위주의 역습 상황에 많은 득점을 만들어 내고 있는 중이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수비의 허점에 대한 해결책이 이번 경기에서 나오지 못한다면 다소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10월14일 J리그

[ 가시마 ]​

가시마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2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측면을 통한 역습 전개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나 다소 실점률이 많은 점이 아쉬운 상황이다. 팀의 에이스 에베랄두가 다시금 득점 감각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페널티 박스 안에서 집중력 높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측면 풀백 자원들이 최근 경기에서 반전된 모습을 보이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수 전환에 상당히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이 점을 활용해 경기에 임한다면 더욱 많은 득점 상황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기록한 바 있으며 최근 상대의 수비 라인이 역습 상황에 상당히 많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다. 앞서 언급한 가시마의 최근 공격 전개를 적극 활용해 주력 선수인 에베랄두와의 호흡을 보여준다면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10월14일 J리그 가시와 우라와

10월14일 J리그

가시와 우라와 분석 10월14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경기분석

10월 14일 가시와 VS 우라와

10월14일 J리그

[ 가시와 ]

가시와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4:3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3-4-2-1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소 얇은 3백을 고수하고 있어 중원 선수들의 수비 범위가 넓어져야 하는 만큼 체력 분배가 중요한 상황이다. 현재 압도적인 차이로 득점 랭킹 1위에 위치한 울릉가의 골 결정력이 상당한 경기 내용을 꾸준히 보이고 있으며 특히 상대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집중력 높은 경기를 연출하고 있어 긍정적이다. 다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여전히 측면 수비의 불안점을 해결하지 못하고 있어 중원 선수들의 적절한 교체로 체력적인 문제와 적극적인 협력 수비를 해결해야 한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 상대의 득점 능력이 다소 좋지 못한 만큼 수비수들의 부담감이 다소 적은 경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활약 중인 주력 선수의 경기력이 그대로 이어진다면 무난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0월14일 J리그

[ 우라와 ]​

우라와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비 중심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나 공격 능력이 다소 떨어지면서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다. 최근 4경기에서 1득점을 할 만큼 공격 라인의 골 결정력이 다소 아쉬운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나마 지난 경기에서 후반 투입한 유루키가 반전된 모습을 보이면서 팀 승리에 상당한 기여를 했다. 촘촘한 수비 진형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면서 실점을 최소화 하는 점은 긍정적이나 후반 실점이 다소 많아 선수들의 집중력에 대한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최근 공격 라인이 상당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은 경기 내용을 보일 것으로 판단되며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후반 실점에 대한 해결책이 없다면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10월14일 J리그 FC도쿄 시미즈

10월14일 J리그

FC도쿄 시미즈 분석 10월14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경기분석

10월 14일 FC 도쿄 VS 시미즈

[ FC 도쿄 ]

FC 도쿄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다. 4백 중심의 포메이션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중원의 유기적인 전술 변화를 통해 전방 압박으로 상대의 패스 길을 차단하는 한편 실수를 만들어 내고 있다. 다소 주춤한 주력 공격진의 골 결정력으로 인해 최근 경기에서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다. 다만 현재 3위와의 승점차가 단 2밖에 나지 않는 상황 속에서 굉장히 적극적인 공격 자세를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측면 공격진의 역습 과정이 상당히 좋은 만큼 적극 활용한다면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 수 있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상당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수비 전력이 상당히 좋지 못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충분히 반전 있는 공격 능력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앞서 언급한 측면 공격진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 시미즈 ]​

시미즈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3:2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3백 위주의 포메이션을 고수하고 있으며 중원에 힘을 실어주면서 비교적 높은 볼 점유율을 바탕으로 많은 득점 찬스를 창출하고 있어 꾸준한 득점력을 보인다. 대조적으로 수비 능력이 좋지 못한 상황이며 현재 리그에서 가장 많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수비 전력과 전술에 많은 변화가 필요한 상황이다. 중원 선수들의 공격적인 성향이 강해 전진 패스 비율이 높은 반면 적극적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협력 수비는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대체 자원을 통해 수비에 힘을 실어야만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열세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의 측면 공격진이 상당히 위협적인 장면들을 보이고 있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수비의 허점을 해결할 수 있는 전술적 또는 전력에 해결책을 이번 경기에서 보이지 못한다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10월 14일 J리그 나고야 삿포로

10월14일 J리그

나고야 삿포로 분석 10월14일 J리그

[ 일본 : J리그 ] 경기분석

10월 14일 나고야 VS 삿포로

10월14일 J리그

[ 나고야 ]

나고야는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주로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으나 상대에 따라 4-4-2 전술을 꺼내드는 유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수비진의 경기력 상승세가 유지 중이다. 팀 내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마에다가 최근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아쉬운 상황이나 팀 선수들의 조직력이 상당해 패스 연계가 뛰어난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확실한 마무리 역할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할 수 있는 선수의 부재로 인해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우나 측면 공격진의 적극적 슈팅 능력은 상당히 위협적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에서 다소 비등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최근 수비 능력이 다소 하락세를 유지하고 있다. 팀 연계가 확실한 나고야가 무난히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상대 수비벽을 허물면서 근소한 차이의 승리를 예상한다.

10월14일 J리그

[ 삿포로 ]​

삿포로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이다. 여전히 기복이 보이는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경기 후반에 집중력이 좋지 못한 수비 라인으로 인해 많은 실점 위기를 초래하고 있는 만큼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다. 주력 선수인 로페스의 골 결정력이 주춤하면서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그나마 지난 경기에서 가네코가 멀티 골을 기록하면서 팀 승리에 기여를 했다. 중원 선수들의 활동 반경이 좋지 못해 협력 수비를 기대하기 어려우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매 경기 수비진의 체력적 부담감이 가중되는 경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대체 선수를 통한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기록한 바 있으나 상대의 조직력과 수비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다소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란 쉽지 않다.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수비 라인에 대한 해결책이 이번 경기에서 나오지 못한다면 다소 아쉬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0월14일 J리그 외 다양한 경기 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