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1일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순위!

11월21일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순위!

11월21일 분데스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11월 21일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FC 아우크스부르크

FC 바이에른 뮌헨 VS SV 베르더 브레멘

FC 샬케 04 VS VfL 볼프스부르크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TSG 1899 호펜하임 VS VfB 슈투트가르트

베픽에서 무료 분석글을 모두 만나보세요!

2020-2021 분데스리가

11월21일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2020년 9월 18일 ~ 2021년 5월 22일 (현지기준)

독일을 연고지로 하는, 유럽을 대표하는 축구 리그 중 하나. 독일 축구 리그(Deutsche Fußball Liga)가 운영하고 독일 축구 연맹(Deutscher Fußball-Bund)과 리가페르반트(Die Liga – Fußballverband) 에서 주관하는 축구 리그이며. 독일의 축구리그 중 최상위리그이다. 분데스리가는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리그를 뜻하는 말이다. 핸드볼, 야구, 배구, 농구, 하키, 럭비 리그 등에도 분데스리가라는 이름을 쓰지만,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국제적으로도 분데스리가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독일의 프로축구리그(푸스발-분데스리가: Fußball-Bundesliga)를 뜻한다. 뜻은 Bund(연방)와 Liga(리그)가 합쳐진 말로 ‘(독일) 연방의 리그’이다.

리그를 대표하는 팀으로는 분데스리가 뿐만 아니라 유럽 전체로 보아도 손꼽히는 명문으로 꼽히는 FC 바이에른 뮌헨이 있다. 현재 정규리그는 홈 앤 어웨이 방식을 적용한 승점제로 총 34라운드로 운영되고 있다. 매년 전반기 리그는 8월~12월 초에, 후반기는 이듬해 2월~5월 중순에 치뤄진다. 날짜를 보면 대충 감이 오겠지만 겨울 휴식기가 타 리그에 비해 상당히 길다. 상대적으로 적은 18개 구단으로 리그를 진행하는데다 빅 리그가 있는 타 국가에 비해 많이 추운 편이라 어쩔수 없는 일.

11월21일 분데스리가

물론 경기 수가 적다는 것은 감독들과 선수들이 편안하게 시즌을 운영할 수 있고, 부상 방지 차원과 팀 재정비에도 유리하지만 득점 기록에는 불리한 측면이 있다. 말 그대로 골을 넣을 기회도 그만큼 적어지기 때문에 각 리그 득점왕들의 득점수를 보면 분데스리가가 앞서는 경우는 거의 없다시피 하다. 30골만 넣어도 역대급 기록으로 올라갈 정도이기 때문. 새삼 게르트 뮐러가 얼마나 괴물이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2019-20 시즌 유로피언 골든슈를 다투는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또한 어느 정도로 굉장했는지 느낄 수 있게 하는 부분이다. *출처: 나무위키

11월21일 분데스리가 묀헨 글라트바흐 아우크스부르크

묀헨 글라트바흐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11월21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11월 21일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VS FC 아우크스부르크

11월21일 분데스리가

[ 보루시아 묀헨 글라트바흐 ]

묀헨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레버쿠젠을 상대로 4:3 패배를 가져오며 5경기 무패를 이어가지 못했다. 무패를 이어가기 위해 경기 초반부터 상당히 공격적인 경기 흐름을 보여줬지만 경기 후반 집중력이 떨어지며 역전을 허용했고 결국 따라잡지 못하며 경기를 마쳤다. 강한 전방 압박을 보이는 특징이 있으며 수비 상황에서 이해도가 높고 수비를 실행함에서 높은 집중력을 보이고 있다. 다만 측면에서의 수비가 허술한 모습을 보이며 쉽게 뚫리는 장면이 종종 연출되고 있고 불안정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패스를 보일 때가 있다. 하지만 공격 상황에서 반대로 측면에서의 움직임이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슈틴들의 폼이 올라오며 득점력 또한 높아지고 있으며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앞서고 있는 만큼 어렵지 않은 승리를 예상한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 FC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헤르타 베를린을 상대로 3:0 패배를 가져오며 올 시즌 3승 1무 3패로 무난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득점력이 나쁘지는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다소 수비 라인에서의 허술함이 연출되며 뒷공간 허용이 잦은 모습이다. 최근 5경기 동안 승리를 한 차례밖에 가져오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 또한 공격 상황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제공권을 주도하지 못하고 수비적인 경향이 높아 역습을 통해 공격 찬스를 만들어 내려 하고 있지만 쉽지 않은 모습이다. 공격 라인에서 위협적인 조직력이 아쉬운 상황이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여주어야 하는 상황이며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아우크스 부르크는 현재의 분위기가 지속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베르더 브레멘

바이에른 뮌헨 베르더 브레멘 분석 11월21일 분데스리가

11월21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11월 21일

FC 바이에른 뮌헨 VS SV 베르더 브레멘

[ FC 바이에른 뮌헨 ]

바이에른 뮌헨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3:2 승리를 가져오며 6승 1패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핵심 자원인 레반도프스키와 알론소, 키미히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전력에서의 누수를 보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핵심 득점 자원인 레반도프스키의 부상은 공격 자원의 누수를 피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그나마 밀러를 포함해 그나브리 등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대체할 수 있는 자원이 있긴 하지만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선수의 부상이기 때문에 경기력에 영향이 없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어렵지 않게 주도권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은 어렵지 않게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 SV 베르더 브레멘 ]

베르더 브레멘은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쾰른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4경기 동안 무승부를 기록했다. 현재 니클라스와 다비, 아우구스틴손이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전력이 강한 상대를 대적하기란 쉽지 않을 것이며 전력 감소를 피하기 어려울 것이다. 최근 4경기 동안 연속 무승부로 해결사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자원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무게감이 떨어지고 있다. 핵심 자원인 니클라스의 복귀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어느 시점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대체 자원의 활약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약세한 상황이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경기가 될 것으로 판단되며 브레멘은 패배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샬케 볼프스부르크

샬케 볼프스부르크 분석 11월21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11월 21일

FC 샬케 04 VS VfL 볼프스부르크

11월21일 분데스리가

[ FC 샬케 04 ]

샬케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마인츠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오며 올 시즌 단 한 차례 승리도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현재 세르다르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대체 자원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전력에 누수는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이번 상대가 수비 라인에 공백을 보이며 허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충분히 집중력을 높여준다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공격 자원에서 무게감이 상당히 떨어지며 수비 라인에서의 허점이 많아 실점률이 상당히 높은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상당히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수비 자원에서의 허점이 상당히 많은 상황이기 때문에 샬케는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 VfL 볼프스부르크 ]

볼프스부르크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호펜하임을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며 올 시즌 2승 5무로 무패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파울루와 주슈아, 긴스세크, 막상스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수비 라인에 다소 공백이 생길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된다. 올 시즌 단 한 번의 패배도 기록하지 않으며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베흐호스트가 최근 득점력이 살아나며 폼이 올라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상대의 수비 라인이 견고하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어렵지 않게 수비벽을 뚫어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볼프스부르크는 어렵지 않게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아르미니아 레버쿠젠

11월21일 분데스리가

아르미니아 레버쿠젠 분석 11월21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11월 21일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11월21일 분데스리가

[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

아르미니아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유니온 베를린을 상대로 5:0 완패를 가져오며 올 시즌 1승 1무 5패를 기록하고 있고 4연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상당한 부진을 벗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수비력에 상당히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 현재까지 4득점 15실점이라는 저조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고 상대의 패스 차단이 원활하지 않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볼 소유권에서는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연개 플레이와 전개가 매끄럽지 않기 때문에 공격 전개가 자연스럽지 못한 상황이다. 잦은 실수로 인해 상대에게 슈팅 찬스를 지속적으로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아르미니아는 현재의 경기력에 변화를 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예상한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 바이어 04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묀헨 글라트바흐를 상대로 4:3 승리를 가져오며 올 시즌 4승 3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페트릭이 장기간 부상으로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루카스가 대체해 주며 득점력을 높이고 있어 전력에 감소는 없을 것이다. 올 시즌 매 7골을 기록하고 있는 루카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고 베일리와 바움가르트링거가 시즌 첫 득점을 만들어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전력에서 빠른 공수 전환으로 팀 밸런스가 점차 안정적인 모습을 찾아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경기력에서 상당히 앞서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레버쿠젠은 큰 이변이 있지 않은 이상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오며 무패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호펜하임 슈투트가르트

11월21일 분데스리가

호펜하임 슈투트가르트 분석 11월21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11월 21일

TSG 1899 호펜하임 VS VfB 슈투트가르트

[ TSG 1899 호펜하임 ]

호펜하임은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5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현재 많은 자원들이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한 상황에서 경기력이 상당히 떨어진 상태라 전력 감소를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 핵심 자원인 크라마리치가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공격력에 상당한 경기력 저하를 보이고 있고 수비 역시 단단하지 못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실점 허용이 많은 모습이다. 또한 초반 실점률이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초반 주도권 싸움을 가져오는 것이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최근 상대가 나쁘지 않은 모습으로 선방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문제점들을 개선하지 못한다면 호펜하임은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6경기 무승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11월21일 분데스리가

[ VfB 슈투트가르트 ]

슈투트가르트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오며 6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마브로파노스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있지만 대체 자원이 준비되어 있어 전력에서의 변화는 전혀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올 시즌 13득점 9실점을 허용하며 무난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고 득점력에서도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상대의 전력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당한 전력 누수를 보이고 있는 만큼 비교적 경기 흐름을 어렵지 않게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중원에서 적극적인 공격 가담을 통해 중앙과 좌우측을 통해 공격 전개를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곤잘레스가 득점력에서 폼이 올라 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슈투트가르트는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2020-2021 분데스리가

베픽에서 다양한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