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베픽!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베픽!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LIVESCORE/SPORTS ANALYSIS

6월 6일 분데스리가 스포츠분석

분데스리가 분석글!

© skucinic9, 출처 Unsplash

베픽 라이브스코어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2.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3.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 통계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모두 베픽에서 이용해보세요.

다양한 축구 리그 경기일정과 라이브스코어를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프라이부르크 묀헨글라트바흐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프라이부르크 묀헨글라트바흐 분석 6월6일 분데스리가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 6일 경기분석

SC 프라이부르크 VS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SC 프라이부르크 ]

프라이부르크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5경기 1승 2무 2패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야니크의 부상 이탈로 중원에서의 공수 조율이 굉장히 난항을 겪고 있으며 볼 점유율에서 밀리는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어 경기 주도권에 대한 기대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중원에서 많은 슈팅을 시도하면서 답답한 공격 전개에 활력을 넣어보려 노력하고 있지만 정확도가 떨어지면서 마땅한 해결책이 되어주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측면 수비수들의 1:1 상황에 대처되지 못한 자세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위기 상황을 만드는 장면들이 종종 연출되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협력 수비를 통해서 실점 위기를 최소화해야 한다.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

묀헨글라트바흐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로 준수한 성적을 기록 중이다.

튀랑과 플레의 호흡이 굉장히 잘 맞는 모습을 보이면서 공격 라인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노이하우스의 중원에서 공수 조율이 빛을 발하는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튀랑은 최근 4경기 4골을 기록 중에 있어 리그 재개 이후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 중이며

전방에서부터의 압박으로 상대의 실수를 유도해 내는 한편 위협적인 침투 장면까지 종종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대가 크다.

다만 수비 선수들이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교전 상황에 동선이 겹치면서 적극성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비력을 갖추기 위해 집중력을 끌어올려야 할 필요성이 있다.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레버쿠젠 뮌헨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레버쿠젠 뮌헨 분석 6월6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 6일 경기분석

레버쿠젠 VS 뮌헨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바이어 04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5경기 4승 1패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중이다.

주력 선수인 하페르츠가 최근 5경기에서 6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폭발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측면 선수들과의 좋은 연계를 통해 골을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된다.

매 경기를 거듭할수록 전술 이해도가 높은 선수들로 인해 유기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전술적 완성도를 높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의 치열한 양상을 예상할 수 있다.

하지만 다소 4백에서 시작을 해 공격 전개에 3백으로 변화하면서 상대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역습 찬스에 흔들리는 수비력으로 인해 다소 실점 위기까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해 보인다.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FC 바에이른 뮌헨 ]

뮌헨은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15경기 14승 1무로 엄청난 무패 기록을 이어 나가고 있는 중이다.

최전방의 레반도스프키가 올 시즌 27경기 29골을 몰아치고 있는 가운데 나브리와 뮐러가 든든하게 뒤를 받쳐주면서

리그 최고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시무시한 기세는 그대로 이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주로 4-2-3-1 전술을 사용하면서 측면과 중앙에 구애받지 않는 공격 전개 방식을 보이고 있으며

3선의 고레츠카와 키미히가 상대의 역습 찬스를 사전에 차단하는 경기 운영을 보이고 있는 만큼 공격 선수들이 부담 없이 공격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경기를 하고 있다.

양 측면 수비 선수들인 데이비스와 파바르가 활발한 오버래핑으로 측면에서의 위협적인 침투를 하고 있는 장면들이 연출되고 있으며 득점 능력 또한 갖추고 있기 때문에 상대의 수비 균열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라이프치히 파더보른

라이프치히 파더보른 분석 6월6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6월 6일 경기분석

RB 라이프치히 VS SC 파더보른 07

[ RB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5경기 2승 3무로 무패 경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다.

득점 순위 2위에 위치해 있는 베르너를 통해서 꾸준한 득점을 올리고 있으며 중원 선수들이 든든하게 뒷받침을 해주고 있어 다소 안정적인 경기를 통해서 득점 포인트를 쌓아 올리고 있다.

3-4-2-1을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중원에 힘을 실어주며 굉장히 공격적인 전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잠시 주춤했던 쉬크의 득점력이 최근 경기에서 살아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공격 전개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다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소 3백이라는 형태의 얇은 수비진을 구성하고 있어 상대가 측면에서의 공격을 감행하면 흔들리는 장면들이 연출 중이기 때문에

3선의 중원 선수들의 수비 반경을 넓혀줘야만 그나마 안정적인 수비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SC 파더보른 07 ]

파더보른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5경기 3무 2패로 저조한 성적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다. 올 시즌 단 4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앞선 경기에서 6 실점을 기록할 만큼 좋지 못한 수비력을 유지 중이다.

전술적 변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또는 대체 자원으로 현재의 수비력에 반전을 줘야 할 필요성이 보이지만 마땅한 해결 방안이 나오지 않고 있는 중이다.

개선이 되지 않고 있는 경기력으로 인해 사실상 올 시즌 리그 강등권을 피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그나마 최근 이적 해온 스르베니가 적은 출전 시간에서도 가장 위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제공권과 드리블 능력이 뛰어난 장면들을 연출 중이다.

이 선수를 활용해서 변수를 만들어 내야만 남은 경기에서 반전된 성적을 보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뒤셀도르프 호펜하임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뒤셀도르프 호펜하임 분석 6월6일 분데스리가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독일 : 분데스리가 ] 월 6일 경기분석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VS TSG 1899 호펜하임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포르투나 뒤셀도르프 ]

뒤셀도르프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5경기 1승 3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주력 수비수 요르겐센의 하락세가 보이고 있는 가운데 그의 파트너 호프만의 부담감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수비라인 앞선에 위치한 보드젝을 통해서 협력 수비가 이루어져야만 현재 흔들리고 있는 수비진을 바로 잡으면서 실점 위기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여전히 측면 수비를 담당하는 선수들의 1:1 상황에 대처가 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하지만 마땅한 대안이 나오지 않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그나마 최근 카라만이 골에 대한 집중력이 좋은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이 선수를 활용하기 위해 중원과 측면에서 집중력을 높여 볼 배급을 해내야만 득점력을 살려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 TSG 1899 호펜하임 ]

호펜하임은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면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로 무난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팀 내 최다 득점자 크라마리치의 장기 부상이 아쉬운 상황을 이어가고 있으나 대신 바움가르트너의 경기력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되고 있다.

팀의 에이스가 전력 이탈을 한 상황이지만 바움가르트너의 경기력 상승세를 통해서 지난 경기 오랜만의 득점포를 올린 베부의 경기력 또한 좋아지는 효과를 가지고 오고 있다.

공격라인에서 마무리 역할의 부재로 인한 문제점이 다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해결이 된 상황이기 때문에 올 시즌 남은 경기에 있어 현재의 기세는 앞으로도 이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6월 6일 분데스리가 분석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베픽에서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