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라리가 경기분석: 베픽 무료서비스

9월 20일 라리가 경기분석: 베픽 무료서비스

[ 스페인 라리가 ] 9월 20일 경기분석 헤타페 CF VS CA 오사수나, RC 셀타 데 비고 VS 발렌시아 CF, SD 우에스카 VS 카디스 CF

베픽 라이브 스코어

9월 20일 라리가

베픽 라이브스코어!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들어보셨나요? 스포츠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베픽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경기를 직접 보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게임의 진행과정과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스포츠 리그의 경기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모든 경기, 선택경기만 보기, 선택경기만 숨김, 경기일정, 경기결과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만나보세요!

헤타페 CF VS CA 오사수나 경기데이터

헤타페 CF VS CA 오사수나 경기데이터입니다. 각 팀의 상대전적과 최근경기력을 확인해보세요!

9월 20일 라리가 헤타페 오사수나

9월 20일 라리가

헤타페 오사수나 분석 9월20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20일 경기분석

헤타페 CF VS CA 오사수나

9월 20일 라리가

[ 헤타페 ]

헤타페는 이전 시즌 8위를 기록했고 비교전 수비에 안정감을 보였다. 올 시즌 안테와 다리오를 영입하면서 전력 강화에 힘썼다. 상대와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만큼 영입된 자원을 필두로 이전과는 다른 경기력을 보이며 상승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전 시즌 공격 라인에서 날카로운 침투력을 보이며 상대의 수비 진형을 위협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만큼 강한 공격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팀에서 영입된 선수들이 전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기 때문에 다리오의 위협적인 돌파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헤타페는 첫 경기를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 20일 라리가

[ 오사수나 ]

오사수나는 이전 카디스를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오며 리그 첫 경기를 기분 좋게 시작했다. 아드 리안과 가르시아가 득점을 만들어 내며 날카로운 패스를 보여줬고 수비 라인의 틈을 가르며 일대일 상황을 만들어내며 상대의 골문까지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며 경기력에 활력을 보이고 있다. 이전 시즌 10위를 마무리하며 무난한 기록을 보인 만큼 이번 시즌에서도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다. 후카스와 후안을 영입했고 호나단을 임대해 오면서 전력에서 보강을 시도했지만 상대의 영입 자원보다 낮은 전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고 있어 팀에 어떠한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을지 기대해 봐야 한다. 다만 상대보다 낮은 수비를 보이고 있어 상대의 공격을 적극적으로 막아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오사수나는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RC 셀타 데 비고 VS 발렌시아 CF 경기데이터

9월 20일 라리가

RC 셀타 데 비고 VS 발렌시아 CF 상대전적, 최근경기력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전체, 홈기준, 원정기준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확인해보네요!

9월 20일 라리가 셀타비고 발렌시아

9월 20일 라리가

셀타비고 발렌시아 분석 9월20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20일 경기분석

RC 셀타 데 비고 VS 발렌시아 CF

9월 20일 라리가

[ 셀타비고 ]

셀타비고는 올 시즌 첫 경기에서 에이바르를 상대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무난한 출발을 시작했다. 최근 페레즈와 알폰소를 영입해 오면서 전력 강화에 힘썼지만 경험이 많지 않은 어린선수이기 때문에 올 시즌 큰 활약은 기대하기 어려우며 성장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큰 전력에 차이를 보이지 않았지만 최근 상대의 전력에 기세가 확실히 드러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결코 방심할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다. 전 시즌 홈경기에서도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력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였기 때문에 상대의 기세에 대응할 수 있는 대책을 만들어 내야 하지만 전 경기에서 다소 부정확한 결정력과 수비를 보였기 때문에 상대의 전력을 감당하기란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셀타비고는 2라운드를 패배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 20일 라리가

[ 발렌시아 ]

발렌시아는 올 시즌 첫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순조로운 시즌 출발을 시작했다. 공격 라인에서 상당히 위협적인 모습과 날카로운 패스를 보이며 전 시즌보다 향상된 경기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 기대를 걸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상당히 긍정적인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한국의 이강인이 날카로운 패스로 2도움을 기록하며 전반 2골에 모두 관여했다. 상당한 패스 능력을 보이며 올 시즌 활약을 기대하게 했고 고메즈와 가브리엘, 바예호 역시 높은 결정력을 보여줬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도 앞선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시즌 두 번째 경기를 무난한 승리로 예상하는 바이다.

SD 우에스카 VS 카디스 CF 경기데이터

SD 우에스카 VS 카디스 CF 경기분석데이터입니다!

9월 20일 라리가 우에스카 카디스

9월 20일 라리가

우에스카 카디스 분석 9월20일 라리가

9월 20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20일 경기분석

SD 우에스카 VS 카디스 CF

9월 20일 라리가

[ 우에스카 ]

우에스카는 올 시즌 첫 경기에서 비야레알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출발을 시작했다. 경기력에서 앞서고 있는 상대로 나쁘지 않은 수비력을 보이며 실점을 최소화했고 공격 상황에서의 끈질긴 경기력을 보이며 득점 포인트를 가져왔기 때문에 올 시즌을 기대하게 했다. 이번 상대와 맞대결 기록에서 1승 3무 1패를 보이고 있는 만큼 경기력에 균형이 한쪽으로 기울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첫출발이 좋은 우에스카에 비해 상대는 다소 좋지 못한 출발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보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높은 자신감으로 경기 흐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려 할 것으로 보이며 출발이 좋은 우에스카가 이번 2 라운드 경기에서는 승리를 가져올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 20일 라리가

[ 카디스 ]

카디스는 올 시즌 첫 경기에서 오사수나를 상대로 2:0 패배를 기록하며 좋지 못한 분위기로 시즌을 시작했다. 공격 라인에서 볼 점유율을 높여주었지만 정확하지 못한 결정력으로 12개의 슈팅 중 단 3개의 유효슈팅 밖에 기록하지 못했고 수비 전력에서 무기력한 조직력을 보이며 실점을 허용했다. 상대와 큰 전력에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분위기상 카디스가 좋지 못한 출발을 보였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흐름을 바꾸기에 만전을 다해야 할 것이다. 상대가 홈경기에서도 상당히 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공격 자원에서의 집중력을 높여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야 한다. 하지만 결정력에서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수비 라인에서도 흔들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카디스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2연패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라리가 경기분석: 베픽 무료서비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