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9일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9월19일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9월19일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경기분석!

[ 독일 분데스리가 ] 9월 19일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다양한 스포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V 베르더 브레멘 VS 헤르타 BSC,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VS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FC 우니온 베를린 VS FC 아우크스부르크, FC 쾰른 VS TSG 1899 호펜하임

베픽 라이브스코어

9월19일 분데스리가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스포츠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는 물론 경기일정, 경기결과 다양한 데이터를 만나보세요!

베르더브레멘 헤르타베를린 경기데이터

9월19일 분데스리가

SV 베르더 브레멘 VS 헤르타 BSC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9월19일 분데스리가 베르더브레멘 헤르타베를린

베르더브레멘 헤르타베를린 분석 9월19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9월 19일 경기분석

SV 베르더 브레멘 VS 헤르타 BSC

9월19일 분데스리가

[ 베르더 브레멘 ]

베르더 브레멘은 이전 시즌 16위를 기록하며 강등권을 겨우 피하며 리그에 잔류했다. 비텐코트와 타히트 총을 영입하며 전력에 보강을 꾀했다. 이번 상대와 전력상 팽팽한 상황을 보였던 만큼 영입 선수들의 활용으로 공격에 물꼬를 트고 전력에서 강화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 상황이다. 이번 영입된 총은 빠른 스피드를 활용해 체력 또한 강한 측면 윙어로써 좌측 움직임이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시즌 전환 능력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의존하며 총 17%가 역습에서나왔던 만큼 속도와 드리블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총을 활용한 공격 빈도가 높아질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시즌 첫 경기에서 측면을 움직임과 역습을 통해 상대의 골문을 지속적으로 위협 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베르더 브레멘은 승리를 가져오며 기분 좋은 시작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9월19일 분데스리가

[ 헤르타 베를린 ]

헤르타 베를린은 이전 시즌 10위를 기록했고 올 시즌 쾨프케와 제이파 위크, 슈볼로프를 영입하며 전력 강화에 힘썼다. 리그 시작 전 친선 경기에서도 상당히 떨어진 경기력을 보였고 특히 수비 라인에서 불안정한 모습을 보인만큼 영입 선수를 활용해 전력에 보강이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전 친선 경기에서 공격 라인의 득점 자원의 부진과 쉽게 공간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였고 경기 흐름을 좀처럼 잡아내지 못했다. 특히 점유율에서도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지만 상당히 낮은 골 결정력을 보이고 있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큼 집중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전체적인 경기 운영에 대책이 필요하다. 영입한 선수를 활용해 안정감을 찾아야 하지만 현재로써 빠르게 구축하기는 어려워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헤르타는 패배를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

프랑크푸르트 아르미니아 경기데이터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VS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홈정보, 원정정보 상대전적, 최근경기, 리그(컵, 조벌)순위를 제공합니다!

9월19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아르미니아

프랑크푸르트 아르미니아 분석 9월19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9월 19일 경기분석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VS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9월19일 분데스리가

[ 프랑크푸르트 ]

프랑크푸르트는 이전 시즌 9위를 기록했고 올 시즌 케빈 트랍과, 마르틴, 에릭 두름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힘썼고 미구엘 실바도 완전히 이적하며 팀의 공격 퀄리티를 높여줄 것으로 판단된다. 전 시즌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였지만 다소 아쉬움을 보였던 수비에 변화된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첫 경기에서 2부 리그에서 올라온 팀을 상대로 전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경기 흐름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주도할 가능성이 높으며 하부 리그와는 다르다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바스와 실바가 투톱으로 강하게 상대의 골문을 압박하며 2선 공격 자원까지 합세 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를 가져오며 리그 첫 경기를 기분 좋게 출발할 것으로 예상한다.

9월19일 분데스리가

[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

아르미니아는 지난 시즌 2부 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1부 리그로 승격해 올라온 팀이다. 클로스를 중심으로 하는 공격 패턴으로 총 21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이 선수의 발이 묶인다면 대책 없이 공격 흐름을 이어가지 못한다는 점이 단점으로 자리하고 있어 도안과 세비오가 경기력을 올려 득점력에 가담해 주어야만 할 것으로 판단된다. 06년도 맞대결 이후로 이번 상대에게 승리를 기록한 적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부담이 적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앞서 언급한 이전 팀에서 도안이 다소 주전 경쟁에서 밀려나면서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활약을 얼마큼 해줄 수 있을지 의문이다. 한 선수에게 집중되는 전략은 먹히지 않았을 때 큰 실점 위기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에 아르미니아는 다른 전략을 고안해내지 못한다면 전력에서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우니온베를린 아우크스부르크 경기데이터

FC 우니온 베를린 VS FC 아우크스부르크 승률 데이터 통계(승, 홈 승, 무, 원정 승, 승 횟수 제일 많은 팀, 무 횟수 제일 많은 팀) 데이터도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9월19일 분데스리가 우니온베를린 아우크스부르크

9월19일 분데스리가

우니온베를린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9월19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9월 19일 경기분석

FC 우니온 베를린 VS FC 아우크스부르크

[ FC 유니온 베를린 ]

유니온 베를린은 이전 시즌 11위를 기록했고 올 시즌 크루즈 막스와 크노허 로빈을 영입했고 이전 시즌에서 60실점을 기록하며 수비 라인에서 상당히 허술한 조직력을 보였기 때문에 신규 영입한 선수들이 유니온에게 어떠한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다. 시즌 막바지에 홈경기에서 안정감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였고 지난 친선전에서도 3승 1패를 기록하며 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포칼컵에서도 크노허 로빈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에 녹아드는 모습을 보였고 다소 공격 라인에서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힘을 쓰지 못했다. 핵심 공격 자원들이 비교적 득점력에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더욱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인다면 이번 경기에서 유니온 베를린은 리그 첫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기분 좋은 출발을 보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9월19일 분데스리가

[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이전 시즌 15위를 기록했고 올 시즌 로베르트를 영입하면서 수비 라인에 보강에 힘썼다. 포칼컵에서 아인트라흐트를 상대로 7득점 무실점으로 완벽한 경기 내용을 가져왔고 신규 선수의 경기력을 확인했고 프레드릭의 폼이 올라온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긍정적이다. 시즌 막바지에 상승세를 보이며 이전 친선경기에서도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준 만큼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도 유지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니덜레흐너의 기량이 지속적으로 좋은 경기 흐름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이고있다. 하지만 상대가 수비 라인을 강화하며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공격 라인에서 많은 움직임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아우크스부르크는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쾰른 호펜하임 경기데이터

9월19일 분데스리가

FC 쾰른 VS TSG 1899 호펜하임 랭킹 데이터 통계(완료 경기, 시작할 경기, 홈 승, 무, 원정 승, 전체 골 수, 골 수, 공격력 최고 팀, 공격력 최악팀, 수비 최고 팀)입니다!

9월19일 분데스리가 쾰른 호펜하임

쾰른 호펜하임 분석 9월19일 분데스리가

[ 독일 분데스리가 ] 9월 19일 경기분석

FC 쾰른 VS TSG 1899 호펜하임

[ FC 쾰른 ]

쾰른은 전 시즌 14위를 기록했고 플로리안과 질러를 임대해 왔지만 전력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이고 있지 않은 선수이기 때문에 전력상 큰 기대를 걸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인다. 전 시즌 막바지를 좋지 못한 10경기 무승으로 마무리했기 때문에 이번 시즌 달라진 전력을 보여주어야만 하는 상황이다. 이전 시즌 득점은 나쁘지 않은 모습을 기록했지만 수비 라인에서 특히 좋지 못한 조직력을 보이며 가벼운 수비로 인해 쉽게 실점을 허용했기 때문에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지만 잘 되지 않은 상황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3부 리그 팀에게도 패배를 기록하는 저조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좋지 못한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서 역시 전력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샬케는 시즌 첫 경기를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으며 좋지 못한 출발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9월19일 분데스리가

[ 호펜하임 ]

호펜하임은 이전 시즌 6위를 기록했고 가시노비치와 보르코비치를 영입하면서 중원과 수비에 더욱 힘을 실었다. 새로 영입된 선수들을 조합으로 이전 시즌보다는 더욱 향상된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다. 공격 라인에서 크리마리치가 에이스로서 자리를 지켜주고 있고 이샤크 역시 높은 득점률을 보이며 팀에 기여했다. 하지만 주로 사용하는 3백 수비 라인이 다소 안정적이지 못해 실점률 역시 높은 편을 보였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신규 선수들을 통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전보다는 더욱 단단한 수비 라인을 구축했기 때문에 상대의 공격 라인을 충분히 막아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시즌 첫 경기에서 호펜하임은 승리를 가져오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독일 분데스리가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