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5일 J리그 베픽 스포츠분석글!

9월5일 J리그 베픽 스포츠분석글!

9월5일 J리그

일본 J리그 스포츠분석글

시미즈 VS 가시와

나고야 VS 20가시마

삿포로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다양한 스포츠리그의 경기분석글을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9월5일 J리그

9월 5일 진행 예정인 경기 화면입니다. 칠레, 멕시코, 이집트, 체코, 아라비안 걸프컵, 비레인, 국제친선경기, 클럽친성경기, 튀니지, 카타르, 쿠웨이트, 유로 예선등 다양한 축구 리그 경기 일정과 경기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시미즈 가시와 경기데이터

9월5일 J리그

시미즈 VS 가시와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홈정보와 원정정보를 경기전에 확인해보세요!

9월5일 J리그 시미즈 가시와

시미즈 가시와 분석 9월5일 J리그

9월5일 J리그

[ 시미즈 ]

시미즈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가와사키를 상대로 5:0 완패를 기록하면서 4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후반전에 대량으로 실점을 허용하며 수비력에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고 수비 라인에 제정비가 절실하다. 공격 라인에서는 슈팅 찬스의 기회를 만들어 내기 어려운 모습을 보였고 유효슈팅만 3개 밖에 기록하지 못했고 가네코와 니시자와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소 돌파 능력이 떨어지며 위협적이지 못한 공격 라인을 보여주고 있어 대책이 시급할 것으로 판단된다. 지속된 부진과 공격과 수비에 안정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현재의 경기력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시미즈는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9월5일 J리그

[ 가시와 ]

가시와는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가시마를 상대로 3:2 패배를 기록하며 3경기 무패를 이어가지 못했다. 다소 경기력에 기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우선적으로 안정감을 찾으며 수비시 촘촘한 대열을 갖추어 실점을 줄여야 하는 상황이다. 다카하시가 전경기에서 퇴장을 당하며 전력에서의 감소를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리차드슨과 유지가 공백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매우기 충분할 것으로 보이며 공격 자원에서 올룽가가 상당한 득점력을 보이고 있어 전력 누수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상대가 상당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충분히 유리한 경기 흐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원정경기에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가시와는 이번 경기 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순위 변동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나고야 가시마 경기데이터

9월5일 J리그

나고야 VS 가시마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상대전적, 최근 경기, 경기일정 깔끔하게 정리된 데이터를 확인해보세요!

9월5일 J리그 나고야 가시마

9월5일 J리그

나고야 가시마 분석 9월5일 J리그

[ 나고야 ]

나고야는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삿포로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가져오며 3경기 무승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수비 라인에 상당히 단단한 모습으로 리그 팀 중 가장 적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안전한 수비력을 유지할 것이다. 상승세를 보이며 경기력에 안정감을 보이던 나고야는 전 경기에서 주춤하는 경기력을 보였고 득점 상황에서고 다소 집중력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떨어진 모습을 보였다. 3위에 위치한 FC도쿄 와의 승점이 1점밖에 차이 나지 않은 상황이기 대문에 순위 변동을 위해 집중력을 높여야 한다. 최근 상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방심해서는 안 되는 상황이다. 하지만 순위를 상승시키기 위한 동기부여는 확실하기 때문에 이전의 경기력을 되찾고 상대의 측면에서의 빠른 돌파로 상대를 괴롭힌다면 이번 경기에서 나고야는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9월5일 J리그

[ 가시마 ]

가시마는 현재 리그 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가시와를 상대로 3:2 승리를 가져오면서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감바 오사카전 이후로 골 득점력이 살아나며 공격 라인에서의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상당히 경기력에서 긍정적인 상황이다. 후반 교체 출전한 도이가 경기 종료 직전까지 집중력을 보이며 2분 동안 2득점을 만들어 내는 쾌거를 이루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상대의 퇴장으로 숫적인 우위를 가져왔음에도 경기 흐름을 가져오지 못했지만 팀 분위기를 바꿀 수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 상대와의 큰 경기력에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다소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고 앞서 언급한 숫적인 우위에서도 주도하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현재의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한다면 가시마는 나고야를 상대로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삿포로 산프레체 경기데이터

9월5일 J리그

삿포로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상대전적과 최근경기 스코어, 경기일정까지 경기전에 경기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베픽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9월5일 J리그 삿포로 산프레체

삿포로 산프레체 분석 9월5일 J리그

9월5일 J리그

[ 삿포로 ]

삿포로는 현재 리그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나고야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르방컵을 포함해 7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리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홈경기에서 조차 10경기 동안 단 2승밖에 안되는 승리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큰 활약은 기대하기 어렵다. 삿포로의 공격 라인과 수비 라인은 상당히 부진한 상황에서 경기력이 개선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요코하마전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프론탈레전에서는 각각 4골과 6골을 허용하며 수비 조직력이 상당히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수비 라인의 강화가 필하다. 공격 자원에서도 이렇다할 해결사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선수가 없는 상황에서 부진을 쉽게 벗어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삿포로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9월5일 J리그

[ 산프레체 히로시마 ]

산프레체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나고야를 상대로 0:0 패배를 기록하며 5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은 상대와 마찬가지이지만 그나마 수비에서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원정에서도 르방컵을 포함해 3연패를 기록하며 경기력이 상당히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현재 상대와 승점이 1점 차이밖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나지 않아 언제든지 순위를 빼앗길 가능성이 있어 앞으로 경기력을 더욱 끌어올려 안정적인 경기력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상대와 경기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상대의 경기력이 더욱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특히 수비 라인이 상당히 흔들리고 있기 때문에 수비력을 흔들 수 있는 공격 패던을 찾아낸다면 이번 경기에서 산프레체는 삿포로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9월5일 J리그 날카로운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바로가기!!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