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 8월5일 스포츠분석 베픽!

MLB메이저리그 8월5일 스포츠분석 베픽!

MLB메이저리그 8월5일

베픽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daijiumemoto, 출처 Unsplash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는 왜 필요할까요? 라이브 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 리그의 스코어정보는 물론 전력비교, 선발자, 부상자 등 승패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경기에 대한 분석글, 그리고 회원간의 커뮤니티공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정말 많은 라이브스코어사이트가 있습니다. 과연 어떤 라이브스코어를 이용해야할까 많은 고민이 되실 겁니다. 고민하지마시고 베픽으로 오세요!

MLB메이저리그 애틀랜타 토론토

MLB메이저리그 8월5일

애틀랜타 토론토 분석 8월5일 MLB메이저리그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MLB 메이저리그 ] 8월 5일 스포츠분석

토론토 VS 애틀랜타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애틀랜타 ]

애틀랜타는 지난 경기에서 7:2로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3.89로 무난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프리드가 2경기 출전 11.2이닝 평균 자책 2.31로 준수한 성적을 보이면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중심 타선 선수들의 최근 타율이 다소 낮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하위 타선 선수들의 활약으로 인해 무난한 득점률을 기록하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다소 어려운 경기를 할 것으로 판단되나 최근 타격폼이 좋은 하위 타선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토론토 ]​

토론토는 지난 경기에서 6:4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3.29로 무난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슈메이커가 1경기 출전 6이닝 평균 자책 1.5로 상당한 선방을 하고 있어 수비와의 시너지를 예상한다. 중심 타선 선수들의 최근 경기력 하락세로 인해 높은 득점률을 기대하기란 어려우며 그나마 3루수 키붐이 출루율이 좋아 이 점을 활용해 변수를 만들어 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호투를 이어가고 있어 현재의 타선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패배를 피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 8월5일 워싱턴 뉴욕메츠

MLB메이저리그 8월5일

워싱턴 뉴욕메츠 분석 8월5일 MLB메이저리그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MLB 메이저리그 ] 8월 5일 스포츠분석

워싱턴 VS 뉴욕메츠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워싱턴 ]

워싱턴은 지난 경기에서 6:4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2.69로 준수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슈어저가 2경기 출전 12이닝 평균 자책 2.84로 좋은 피칭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와의 시너지를 예상한다. 중심 타선의 카스트로의 최근 타율이 좋아지면서 상당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하위 타선 타격력이 받쳐주면서 높은 득점률을 보이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호투를 이어나가고 있으나 다소 팀 수비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충분히 공략을 할 것으로 판단되며 앞서 언급한 선수들의 활약으로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뉴욕메츠 ]​

뉴욕메츠는 지난 경기에서 7:2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5.63으로 다소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마츠가 2경기 출전 11.1이닝 평균 자책 3.18로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앞서 언급한 문제의 수비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의 호투를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다. 중심 타선 선수들의 최근 타격폼이 좋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나 1루수 알론소의 타율 만큼은 다소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하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좋은 피칭을 이어나가고 있기 때문에 앞서 언급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수가 흐름을 잡아주지 못한다면 다소 팽팽한 경기 끝에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MLB메이저리그 8월5일 탬파베이 보스턴

MLB메이저리그 8월5일

탬파베이 보스턴 분석 8월5일 MLB메이저리그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MLB 메이저리그 ] 8월 5일 스포츠분석

보스턴 VS 탬파베이

[ 탬파베이 ]

템파베이는 지난 경기에서 5:1로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연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3.76으로 무난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모튼이 2경기 출전 9이닝 평균 자책 8로 다소 좋지 못한 투구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수비 도움이 절실하다. 중앙 타선 선수들의 타격이 다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면서 해결책이 시급한 상황이며 그나마 하위타선에서 고군분투하며 출루율을 높이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최근 경기에서 좋은 피칭을 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중앙 타선의 경기력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패배를 이어 나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 8월5일

[ 보스턴 ]​

보스턴은 지난 경기에서 9:7로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5.79로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이발디가 2경기 출전 11이닝 평균 자책 2.45로 다소 준수한 피칭을 하고 있기 때문에 호투를 기대해봐도 좋다. 팀의 중심 타선이 살아나고 있으며 특히 유격수 보가츠의 폼이 좋아지고 있어 팀 득점에 상당한 영향을 주록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다소 최근 피칭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현재의 타선으로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수비력이 뒷받침해준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MLB메이저리그더 많은 경기 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