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한국야구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경기데이터 라이브스코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 jf3380, 출처 Unsplash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8월 3일 스포츠분석

LG 트윈스 VS 한화 이글스

KT 위즈 VS SK 와이번스

베픽 라이브스코어에서 다양한 스포츠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다양한 리그 라이브스코어를 확인해보세요!

축구 라이브 스코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축구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클럽친선경기, 대한민국 K리그(여), 노르웨이, 카타르 1부, 조지아 2부, 우크라이나 2부, 몰도바 1부, 벨라루스 1부, 러시아 2부, 이란 1부, 폴란드 디비전4 등 다양한 리그의 실시간 스코어, 경기 일정, 경기 결과 모두 만나보세요!

야구 라이브 스코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야구 라이브 스코어 화면입니다.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해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상단으로 올려 확인이 가능하며 경기 결과나 예정된 경기는 달력을 클릭하면 편하게 일정과 경기결과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이브 스코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농구경기 실시간 라이브 화면입니다. 라이브스코어, 생중계화면, 라인업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만나보세요!

롤 라이브 스코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롤 라이브스코어화면입니다. 전체경기, 대기중, 진행중, 종료 경기, 일반경기, 경기결과 다양한 롤 경기 관련 데이터를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경기데이터 디트로이트VS신시내티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디트로이트VS신시내티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경기데이터 몰티모어VS탬파베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몰티모어VS탬파베이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경기데이터 쿠르 니 자 브레B VS 바르 타 고르 조프 비엘 코폴 스키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쿠르 니 자 브레B VS 바르 타 고르 조프 비엘 코폴 스키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경기데이터 휴스턴 VS 밀워키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휴스턴 VS 밀워키 경기데이터화면입니다!

농구 생중계화면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화면은 물론 생중계화면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화면으로 스포츠를 더 즐겁게 즐겨보세요!

스포츠분석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스포츠분석, 선발자정보, 결장자 정보 다양한 데이터를 만나보세요!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LG 한화

​LG 한화 분석 8월3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8월 3일 경기분석

LG 트윈스 VS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그 이전 경기의 패배를 설욕한 LG는 이번경기 선발로 윌슨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14경기 등판해 81.1이닝 85피안타 38자책점 평균자책 4.20을 기록하며 지난시즌 좋은활약을 이번시즌에는 보이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한화 타선을 상대로는 2.13의 방어율을 보이며 좋은 피칭을 보이고 있어 어렵지 않은 방어가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기복을 보였지만 평균적인 활약이 나쁘지 않았고 직전 경기의 전체 타 선에서 좋은 타격을 보이며 많은 득점을 올렸기에 이번경기도 좋은 타선의 활약이 예상된다. 특히 좋은 타격을 보인 홍창기 선수와 채은성 선수 그리고 김현수 선수의 좋은 타격이 이번경기까지 이어질것으로 예상된다. 타선과 마운드에서 모두 활약이 예상되기에 승리가 예상된다.

[한화 이글스]

직전 경기에서 패배로 그 이전 경기의 승리의 기운을 이어가지 못한 한화는 이번경기도 좋은 경기를 기대하기가 어려워 보인다. 선발등판하는 채드벨 선수가 이번시즌 9경기 등판해 42.1이닝 57피안타 35자책점 평균자책 7.44를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고 이번 경기 상대 LG타선을 상대로도 좋은 피칭을 보이지 못했었기에 더욱 기대하기 어렵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도 좋지 못하기에 득점지원도 쉽지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직전 경기에서 반즈 선수와 노수광 선수의 멀티히트가 있었고 전체타선에서 8개의 안타를 치며 다소 준수한 타격을 보였지만 그 이전 경기들에선 좋은 타격을 보이지 못했었고 이번경기 상대 선발을 상대로도 좋은 타선을 보이지 못했었기에 타선의 활약을 기대하기 어렵다. 패배가 예상된다.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KT SK

​KT SK 분석 8월3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8월 3일 경기분석

KT 위즈 VS SK 와이번스

[KT 위즈]

투타에서 좋은 활약으로 완벽한 승리를 거둔 직전 경기의 활약을 이번경기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KT는 이번경기 선발로 김민수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17경기 등판해 49.2 이닝 73피안타 34자책점 평균자책 6.16을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지만 이번경기 상대 SK타선을 상대로는 좋은 피칭을 보였었기에 이번경기 좋은 방어를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너무도 좋다. 직전 경기에서도 선두타자 조용호 선수가 3안타를 치며 테이블세터 역할을 잘해줬고 로하스 선수의 홈런포함 2안타를 중심으로 전체 타선에서 13개의 안타를 치며 11득점을 올리는 좋은 타선을 보였기에 이번경기도 타선의 좋은 활약이 기대된다. 이번경기 상대 선발의 시즌 활약도 좋지는 못하기에 더욱 어렵지 않은 득점으로 승리가 예상된다.

[SK 와이번스]

직전 경기에서 득점을 올리지 못하며 영패를 기록한 SK는 이번경기도 좋은 경기력을 기대하기가 어려워 보인다. 선발등판하는 핀토 선수가 이번시즌 15경기 등판해 82.1이니 100피안타 46 자책점 평균자책 5.03을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어 이번경기도 좋은 방어를 예상하기 어렵다. 또한 이번 상대 KT타선의 최근 활약이 좋기에 더욱 좋은 마운드 운영을 기대하기 어렵다. 최근 타선의 활약도 좋지 못하다. 5연패를 당하는동안 타선에서 활약이 너무도 부진했고 직전 경기에서도 전체 타선에서 6개의 안타를 쳤지만 득점을 올리지 못해 영패의 수모를 당했다. 이번 경기 상대 선발을 상대로도 좋은 타격을 보이지 못했었기에 득점을 올리기가 쉽지 않을것으로 예상되며 마운드에서는 많은 실점이 예상되기에 투타에서 부진으로 패배가 예상된다.

KBO한국야구 경기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더 많은 경기 분석글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