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메이저리그 8월6일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MLB메이저리그 8월6일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MLB메이저리그 8월6일

베픽 MLB메이저리그 분석글

[ MLB 메이저리그 ] 8월 6일 경기 스포츠분석

탬파베이 VS 보스턴

클리블랜드 VS 신시내티

피츠버그 VS 미네소타

MLB메이저리그 8월6일 탬파베이 보스턴

탬파베이 보스턴 분석 8월6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6일 경기분석

탬파베이 VS 보스턴

[ 탬파베이 ]

탬파베이는 지난 경기에서 5:1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3.76으로 무난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야브로가 2경기 출전 11.2이닝 평균 자책 1.54로 좋은 피칭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수비 부담이 적다. 최근 경기에서 하위 타선이 고군분투하며 타율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중심 타선이 살아난다면 충분히 높은 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최근 피칭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다소 집중력을 보인다면 충분히 공략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 8월6일

[ 보스턴 ]​

보스턴은 지난 경기에서 5:1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5.79로 다소 좋지 못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페레즈가 2경기 출전 10.2이닝 평균 자책 5.06으로 좋지 못하기 때문에 해결책이 필요한 상황이다. 주력 선수인 보가츠가 최근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타율을 끌어올리고 있어 긍정적이나 전체적인 타선의 하락세가 보이면서 높은 득점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좋은 피칭을 이어나가고 있기 때문에 공략하기란 쉽지 않아 보이며 타선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패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 8월6일 클리블랜드 신시내티

MLB메이저리그 8월6일

클리블랜드 신시내티 분석 8월6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8월 6일 경기분석

클리블랜드 VS 신시내티

MLB메이저리그 8월6일

[ 클리블랜드 ]

클리블랜드는 지난 경기에서 4:2로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2.44로 무난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클레빈저가 2경기 출전 11이닝 평균 자책 4.91로 아쉬운 모습이기 때문에 수비 도움이 절실하다. 올 시즌 타선이 살아나지 못하면서 높은 득점률을 기대하기란 어려운 상황이나 최근 중심 타선이 살아나면서 득점 관여를 해 나가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다소 평균 자책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수비력 또한 아쉬운 상황이기 때문에 공략을 해 나간다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신시내티 ]​

신시내티는 지난 경기에서 4:2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3.6으로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카스티요가 2경기 출전 12이닝 평균 자책 4.5로 다소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최근 전체적인 타선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올 시즌 다소 기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높은 득점률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다소 좋지 못한 피칭을 보이고 있으나 상대의 수비력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타선이 기세를 이어가지 못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 8월6일 피츠버그 미네소타

MLB메이저리그 8월6일

피츠버그 미네소타 분석 8월6일 MLB메이저리그

MLB메이저리그 8월6일

[ MLB 메이저리그 ] 8월 6일 경기분석

피츠버그 VS 미네소타

MLB메이저리그 8월6일

[피츠버그 ]

피츠버그는 지난 경기에서 7:3 패배를 하면서 최근 5경기 연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4.06으로 다소 아쉬운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윌리엄스가 2경기 출전 8.1이닝 평균 자책 5.4로 좋지 못한 피칭을 이어가고 있어 해결책이 필요하다. 최근 경기에서 에반스와 곤잘레스가 타율을 끌어 올리면서 고군분투 하고 있으나 득점을 만들어 내야하는 중심 타선에서의 타율이 좋지 못하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상당히 좋은 투구폼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득점률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타선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패배를 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MLB메이저리그 8월6일

[ 미네소타 ]​

미네소타는 지난 경기에서 7:3 승리를 거두면서 최근 5경기 연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팀 평균 자책 2.73으로 준수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선발 등판하는 도브낙이 2경기 출전 9이닝 평균 자책 1로 상당히 좋은 피칭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중이다. 중심 타선 선수들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해주면서 득점력을 끌어올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기대가 되고 있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상대의 선발 투수가 다소 최근 실점률이 상당하기 때문에 현재 타선의 경기력이 유지된다면 충분히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며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MLB메이저리그 8월6일

© introspectivedsgn, 출처 Unsplash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합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최대 게임분석기 보유,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입니다.> 따라올 자가 없고! 대한민국 최대! 가장 많은 게임분석기를 자랑합니다.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 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 픽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을 노려보세요! 나도 1등 픽스터가 될 수 있다!! 회원님의 실력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대화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톡방도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전투방, 단톡방 등의 채팅방을 무료로 개설,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회원 간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는 1:1 대화방을 이용해보세요. 스포츠/게임 채널 채팅방에서 친구들과 목표달성의 기쁨을 공유해보세요. 픽스터들과 함께 친구가 되어 최고의 결과도 공유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서비스

MLB메이저리그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