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월9일 NBA미국농구

스포츠분석: 1월9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1월 9일 ]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올랜도 매직 VS 워싱턴 위저즈

인디애나 페이셔스 VS 마이애미 히트

댈러스 매버릭스 VS 덴버 너겟츠

모든 경기의 분석글 베픽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 markusspiske, 출처 Unsplash

분석글과 함께 경기의 중요한 정보들도 베픽에서 모두 제공합니다! 시즌 성적, 순위, 승패, 승률, 득점사항 등 다양한 정보 참고하세요! 스포츠는 즐기는것만으로도 재밌지만 응원하는 팀이 우승한다면 기쁨은 두배가 되겠죠! 스포츠분석을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 분석 기본은 정보력입니다. 다양한 정보, 스포츠 분석글 모두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NBA미국농구 분석글

  • [보스턴 샌안토니오 분석 1월9일 NBA미국농구 ]

[ NBA 미국프로농구 ] 1월 9일 경기분석

보스턴 셀틱스 VS 샌안토니오 스퍼스

  • [ 보스턴 셀틱스 ]

보스턴은 직전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99:94로 패배를 기록했고 현재 2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의 거센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고 계속해서 실점을 허용으로 패배했다. 유독 원정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적이 없는 보스턴이다. 다행히 이번 경기에서 자신들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구장에서 펼치는 경기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최대한 집중력을 높이면서 경기를 한다면 충분후 보스턴은 승리를 거두면서 다시 연승행진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 [ 샌안토니오 스퍼스 ]

샌안토니오는 직전 밀워키와의 경기에서 126:104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8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에는 팽팽한 혈투를 펼쳤지만 2쿼터부터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면서 승리를 기록했다. 강호팀 상대로 승리를 기록한 생안토니오는 팀의 분위기를 상당히 좋은 것이다. 하지만 다소 원정 경기이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담감을 극복하지 못한다면 아쉽게도 패배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올랜도 워싱턴 분석 1월9일 NBA미국농구 ]

[ NBA 미국프로농구 ] 1월 9일 경기분석

올랜도 매직 VS 워싱턴 위저즈

  • [ 올랜도 매직 ]

올랜도는 직전 브루클린과의 경기에서 101:89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7위에 위치하고 있다. 2쿼터부터 선수들이 제기량을 발휘하며 격차를 벌리면서 12점차이로 승리를 기록한 상황이다. 다소 이전 경기에서 조금 아쉬운 점은 초반에 주도권을 잡지 못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이점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점을 두고 보완해야만 한다. 다행히 이번 상대팀과의 맞대결 에서 패배를 거둔적이 없는 만큼 앞전에 말했던 점만 보완한다면 충분히 승리를 거둘 것이다.

  • [ 워싱턴 위저즈 ]

워싱턴은 직전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99:94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상대팀보다 낮은 전력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으며 많은 격차를 벌려고 계속해서 득점을 기록하며 5점차이로 워싱턴이 승리를 기록한 상황이다. 최근 2연승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워싱턴이다. 하지만 이번 상대팀과의 맞대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승리를 거둔적이 없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최대한 변수를 만들지 못하고 부진한 성적을 보여준다면 아쉽게도 패배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인디애나 마이애미 분석 1월9일 NBA미국농구 ]

[ NBA 미국프로농구 ] 1월 9일 경기분석

인디애나 페이셔스 VS 마이애미 히트

  • [ 인디애나 페이셔스 ]

인디애나는 직전 샬럿과의 경기에서 115:104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6위에 위치하고 있다. 2쿼터까지 다소 밀리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3쿼터부터 다시 페이스를 올리면서 승리를 챙겼다. 연패를 끊는데 성공한 인디애나는 이번 경기에서도 계속해서 페이스를 유지해야만 한다. 다소 상대팀과의 전력차이가 나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변수를 만들지 못한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 [ 마이애미 히트 ]

마이애미는 직전 포틀랜드와의 경기에서 122:111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3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으면서 많은 득점을 기록했고 이후 계속해서 페이스를 유지해 승리했다. 좀처럼 연승행진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마이애미는 이번 경기에서 문제점을 중점을 두고 재정비 할 필요가 있다. 다행히 드라기치와 아데바요가 꾸준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좀더 집중력을 높이면서 경기를 한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둘 것이다.

[댈러스 덴버 분석 1월9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1월 9일 경기분석

댈러스 매버릭스 VS 덴버 너겟츠

  • [ 댈러스 매버릭스 ]

댈러스는 직전 시카고불스와의 경기에서 118:110으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6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았지만 이후 쿼터부터 계속해서 팽팽한 혈투를 펼쳤지만 다행히 앞전에 많은 득점으로 인해 8점차이로 승리를 기록한 상황이다. 다소 초반에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댈러스이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체력적인 부담감으로 인해 제 기량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이점을 중점을 두고 보완하면서 경기를 한다면 충분히 댈러스가 다득점으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 [ 덴버 너겟츠 ]

덴버는 직전 애틀랜타와의 경기에서 123:115로 승리를 기록했고 현재 2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 초반에는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2쿼터부터 다시 페이스를 찾아 승리를 챙겼다. 현재 부상자는 없는 상황인 덴버이지만 다소 원정 경기에서 체력적인 부담감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다소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최대한 이변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이전과 같은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아쉽게 다실점으로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NBA 미국프로농구 모든 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베픽 스코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스포츠리그 라이브스코어 정보를 실시간, 가장 빠르게 가장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글도 제공합니다. 해당 경기일전에 미리 업데이트 되는 분석글, 승부예측에 앞서 경기데이터와 베픽 전문가의 스포츠분석글을 함께 확인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경기분석글도 제공합니다. 베픽은 미니게임 분석기 최대 보유 사이트입니다! 베픽은 분석기 집합소! 파워볼, 파워사다리, 달팽이레이싱, 다리다리, 천사와악마, 키노사다리, 파워키노사다리, 패털티킥1분, 사다리, 방구차사다리, 스게이다리, 타조게임, 스피드키노, 패널티2분, 탈출사다리3분, 망치망치1분, 스게삼다리, 와이사다리, 손오공사다리, 스머프사다리2분, 탈출사다리1분, 슈퍼마리오, 망치망치2분, 보글사다리3분, 에이스홀짝, 보글파워볼, 주사위게임, 보글사다리1분, 몬스터사다리1분, 패널티킥3분, 주만지, 스게오다리, 와이룰렛, 몬스터사다리5분, 와이빙고, 앵그리사다리, 점프볼, 스머프사다리4분, 코인토스, 드래곤홀짝, 몬스터사다리3분, 알파오메가, 도전룰렛판! 베픽에서 제공하는 분석기 정말 많죠!! 각 분석기는 일별, 구간, 회차, 기간, 패턴등 다양한 분석정보를 제공해줍니다. 국내 최고, 최다 픽스터들의 게임픽을 무료확인, 최고의 랭커들의 픽으로 최고의 적중률에 도전해보세요~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베픽에서 모두 즐겨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