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경기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축구경기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축구경기분석 베픽

축구경기분석 베픽

© punttim, 출처 Unsplash

[ 이탈리아 세리에A ] 7월14일 스포츠분석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VS 토리노 FC

[ 스페인 라리가 ] 7월14일 스포츠분석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VS 헤타페 CF

그라나다 CF VS 레알 마드리드 CF

비야레알 CF VS 레알 소시에다드

축구분석 베픽 더 많은 스포츠분석글 만나보세요!

축구경기분석 베픽 인터밀란 토리노

축구경기분석 베픽

인터밀란 토리노 분석 7월14일 세리에A

축구경기분석 베픽

[ 이탈리아 세리에A ] 7월14일 경기분석

FC 인테르나 치오날레 밀라노 VS 토리노 FC

축구경기분석 베픽

[ 인터밀란 ]

인터밀란은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베로나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기록했고 챔피언스리그 순위권에 위치해 있고 비교적 안정적인 승점을 보유하고 있다. 홈경기에서 유독 강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어 상위권에서 머물러 있고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부상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출전하지 못하고 있는 루카쿠이지만 점차 출전 시간을 늘려가며 팀에 녹아들고 있는 에릭센의 활약이 두터운 팀 조직력을 만들어 내고 있고 상대와의 전력에서 앞서고 있는 만큼 어렵지 않은 경기를 가질 것이다.

축구경기분석 베픽

[ 토리노 ]

토리노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브레시아를 상대로 3:1 승리를 가져왔고 최근 10경기에서 2승 1무 7패를 기록하며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원정에서 연패를 탈출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고 부진을 털어내지 못하고 있는 모습은 개선하지 못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다. 시모네 선수가 전 경기에서 경고 누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 출전이 불가한 상황에서 공격 라인에서의 힘에 떨어뜨릴 가능성이 높게 보이기 때문에 강팀을 상대로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현재 승점 34점을 기록하고 있고 15위 팀인 우디네세와 1점 차리를 보이고 있지만 이번 경기에서 전력을 극복해 내지 못하고 토리노는 패배를 기록하며 원정에서의 7연패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그라나다 레알마드리드

축구경기분석 베픽

그라나다 레알마드리드 분석 7월14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7월14일 경기분석

그라나다 CF VS 레알 마드리드 CF

축구경기분석 베픽

[ 그라나다 ]

그라나다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3:2 승리를 가져왔고 최근 3경기에서 7득점 4실점이라는 기록으로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다소 홈경기에서 주춤 거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현재 수비라인에서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한 부상자들의 공백을 잘 매우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대체 선수들의 활약이 빛을 바라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후반부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득점 상황에서 골을 만들어 내는 집요함은 자칫 노칠 수 있는 기회를 득점으로 만들어 내며 강팀에게도 물러서지 않는 경기력을 보였기 때문에 언제까지 상승세가 이어질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을 보이고 있다.

축구경기분석 베픽

[ 레알 마드리드 ]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리그 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알라베스를 상대로 2:0 승리를 챙겼으며 8연승을 이어가며 상승세를 꾸준히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1위에 위치해 있지만 2위인 바르셀로나와의 승점이 단 1점밖에 차이를 보기오 있지 않기 때문에 1위 자리를 지키지 위해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앞으로 남은 리그 일정을 잘 마무리해야 하는 상황이다. 전 경기에서 경고 누적으로 인해 출전이 불가했던 라모스와 카르바할이 복귀하면서 수비 전력에 힘들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알라베스 헤타페

축구경기분석 베픽

알라베스 헤타페 분석 7월14일 라리가

축구경기분석 베픽

[ 스페인 라리가 ] 7월14일 경기분석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VS 헤타페 CF

축구경기분석 베픽

[ 알라베스 ]

알라베스는 현재 리그 17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2:0 패배를 기록하며 6경기 연패를 이어가고 있고 최근 10경기에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수비라인에서의 다수 부상자로 인해 전력에서의 하락세를 피하지 못하고 있고 3경기 무득점, 6경기 동안 총 1득점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 라인에서 상당한 득점 부진을 보이고 있다. 주 득점 자원인 페레즈와 호셀루가 10경기 동안 총 1득점 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씻어내지 벗어내지 못하고 있다. 상대의 수비가 다수 퇴장을 당하며 전력에 누수를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현재의 득점력은 아무리 상대의 수비 라인이 전력에 감소를 보인다 하더라도 분위기를 바꾸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알라베스는 공격 자원에서의 집중력을 높인다면 상대의 누수를 공략해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는 가능성도 충분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헤타페 ]

헤타페는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비야레알을 상대로 3:1 패배를 기록하며 3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니욤, 수아레즈 에테시에이타, 앙첼 선수가 전경기에서 모두 퇴장을 당하는 최악의 상황을 맞이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전력에 누수를 피하지 못할 것이다. 이전 맞대결에서도 주도권을 가져오며 상대의 진영을 위협했지만 유효슈팅은 단 1개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유로파 진출권 순위에 위치해 있지만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위팀인 빌바오와 승점 2점 차이를 보이고 있고 수비 전력에 상당한 누수를 보이고 있는 만큼 순위를 지키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헤타페는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축구경기분석 베픽 비야레알 레알소시에다드

축구경기분석 베픽

비야레알 레알소시에다드 분석 7월14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7월14일 경기분석

비야레알 CF VS 레알 소시에다드

축구경기분석 베픽

[ 비야레알 ]

비야레알은 현재 리그 5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헤타페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왔다.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했고 홈경기에서 5경기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리그 재개 이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과 중원에서의다수 부상자와 퇴장은 경기에서의 변수를 줄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상황이다.심한 기복을 보이고 있으며 수비 조직력이 다소 얇은 모습이 문제점으로 꼽히고 있지만 최근 상당히 완화된 모습을 보이며점차 안정적인 경기력을 찾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축구경기분석 베픽

[ 레알 소시에다드 ]

레알 소시에다드는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그라나다에게 승리를 가져왔다.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했고 원정 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하락세를 보이고 리그가재개된 이후 단 1승밖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가져오지 못하는 상황을 보이며 부진을 털지 못하며전력 보완과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다.소시에다드의 장점인 빠른 역습을 사용해 지속적으로 공격적인 성향을 보이고 있지만 공격 라인의 마무리가 아쉬운 모습을 보인다.외데가르드를 영입하며 힘을 실어주려 했지만 이마저도 별다를 활약을 보이지 못하고 득점력에서의 부진을 보이고 있다.

축구분석 더 많은 경기분석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