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리그 1 리그앙 해외축구 분석픽!

프랑스 리그 1 리그앙 해외축구 분석픽!

프랑스 리그 1

프랑스 리그앙

FC 낭트 VS FC 메스

디종 FCO VS RC 랑스

스타드 랭스 VS 님 올랭피크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VS AS 생테티엔

FC 낭트 VS FC 메스 경기분석

프랑스 리그 1

프랑스 리그 1 낭트 메스

낭트 메스 분석 11월22일 리그앙

프랑스 리그 1

[ 프랑스 리그 1 ] 11월 22일

FC 낭트 VS FC 메스 경기분석

[ FC 낭트 ]

낭트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로리앙을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왔고 현재 시몬과 코르치아가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해 있는 상황이다. 최근 경기에서 패를 반복하며 꾸준하지 못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조직력에 안정감을 갖추며 기복을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이전 맞대결 기록에서 1승 3무 1패로 경기력에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상황이지만 최근 경기력으로 우세를 장담할 수 없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황이다. 또한 공격 라인에서 지속적으로 득점을 만들어 내려하고 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슈팅 개수에 대비해 결정력이 높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여야 한다. 실점이 대부분 후반에 나오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후반까지 집중력을 유지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낭트는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프랑스 리그 1

[ FC 메스 ]

메스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디종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7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니아네와 앙반이 부상으로 인해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대체 자원이 공백을 매우고 있어 경기력에서의 영향은 적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7경기 무패를 이어오며 공격력과 수비에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꾸준히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며 측면과 중앙 할 것 없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 패턴을 다양하게 사용해 상대 수비에게 혼란을 주고 있으며 중원의 적극적인 지원 역시 공격 라인에 무게감을 실어주고 있는 상황이다. 핵심 득점 자원인 니아네의 부상은 뼈아픈 상황이지만 복귀 시점에서 더욱 공격 라인이 위협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이번 상대가 최근 기복을 보이며 불안정한 경기 내용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메스는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오며 8경기 무패를 예상하는 바이다.

디종 FCO VS RC 랑스 경기데이터

프랑스 리그 1

프랑스 리그 1 디종 랑스

디종 랑스 분석 11월22일 리그앙

프랑스 리그 1

[ 프랑스 리그 1 ] 11월 22일

디종 FCO VS RC 랑스 경기분석

[ 디종 FCO ]

디종은 현재 리그 2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메스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왔지만 올 시즌 단 한 차례도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벗지 못하고 있다. 현재 사마리타노와 마리. 디나, 벤지아 등 중원과 수비 자원이 전력을 이탈하며 더욱 좋지 않은 상황에 놓여있는 디종이다. 올 시즌 4무 6패 5득점 19실점으로 공격과 수비에서의 무기력함이 드러나며 경기력에서도 좋지 못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잦은 실책으로 인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불필요한 실점을 내어주며 더욱 어려운 상황으로 몰리고 있기 때문에 벗어날 수 있는 방도를 찾아야 한다. 또한 패스 연결이 정확도가 떨어지며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고 슈팅 찬스시 지속적인 시도를 하고 있는 반면 정확도는 상당히 저조하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이 지속된다면 디종의 패배를 예상한다.

프랑스 리그 1

[ RC 랑스 ]

랑스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랭스를 상대로 4:4 무승부를 가져오며 올 시즌 4승 2무 2패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가나고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만 대체 자원의 활약으로 공백은 보이지 않아 경기력에 영향은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가 상당한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비교적 어렵지 않게 주도권을 가져오며 흔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토가가 전 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멀티골을 기록했고 상대의 자책골까지 얻어내며 운도 따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랑스는 더욱 공격적인 전술을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볼 점유율에서도 주도하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흐름을 유지한다면 랑스는 이번 경기에서 무난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타드 랭스 VS 님 올랭피크 경기분석

프랑스 리그 1 랭스 님

프랑스 리그 1

랭스 님 분석 11월22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 1 ] 11월 22일

스타드 랭스 VS 님 올랭피크 경기분석

[ 스타드 랭스 ]

랭스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랑스를 상대로 4:4 무승부를 가져오며 3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제넬리와 코낭, 사비에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돼 중원에서의 경기력이 다소 주춤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대체 자원의 활약이 필요한 상황이다. 현재 리그 득점 순위 1위에 위치한 디아가 최근 미친 득점력을 보이며 멀티골과 해트트릭을 반복 하며 팀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 시어휘스 역시 오프 더 볼 움직임이 상당히 좋아 상대의 수비 전력을 흔들어 공격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베리샤 역시 날카로운 패스 연결을 보이며 뒷공간에서 찬스를 만들어 주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랭스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프랑스 리그 1

[ 님 올랭피크 ]

님은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앙제를 상대로 5:1 패배를 가져오며 4경기 연패의 부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사르와 멜링, 마르티네스가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하며 다소 흔들리는 조직력을 보이고 있어 불안한 상황이며 빠른 안정감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최근 4경기에서 실점만 12실점을 허용하며 수비 라인에 극심한 문제점을 나타냈다. 볼 주도권을 가져왔음에도 불구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 기회를 살리지 못했고 한 번에 역습에 당해 뒷공간을 허무하게 내주며 실점하는 장면이 많았다. 이렇듯 수비 자원에 안정감이 상당히 떨어진 상황에서 대응책을 강구해야 하지만 현재로써 별다른 해결안이 없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님 올랭피크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5연패의 부진을 지속시킬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VS AS 생테티엔 경기데이터

프랑스 리그 1 브레스투아 생테티엔

브레스투아 생테티엔 분석 11월22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 1 ] 11월 22일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VS AS 생테티엔 경기분석

프랑스 리그 1

[ 스타드 브레스투아 29 ]

브레스트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릴을 상대로 3:2 승리를 가져오며 3연패를 끊어냈다. 현재 필립포토와 에렐르가 부상으로 인해 전력을 이탈한 상황이지만 대비 자원이 공백을 충분히 매울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전력에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의 수비 자원이 많은 누수를 보이며 수비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 라인에서 충분히 흔들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 경기에서 경기 초반부터 강한 압박을 통해 상대의 수비 진영을 흔든 점이 긍정적이다. 다만 후반 집중력이 다소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적절한 교체 카드를 통해 선수들의 체력 분배를 효율적으로 운영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브레스투아는 승리를 가져오며 2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프랑스 리그 1

[ AS 생테티엔 ]

생테티엔은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리옹을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7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마콘을 비롯해 드뷔시, 시소코, 레츠오스 등 많은 수비 자원에 이탈한 상황에서 수비 불안은 안정감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지난 13일 그르노블과의 친선전에서 승리를 가져오긴 했지만 어려운 경기를 치르며 수비 라인에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 만큼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 역시 수비에서 그다지 안정적인 전력을 보이지 않고 있지만 현재의 스쿼드로써는 별다른 대책이 없어 보이는 상황이다. 현재 수비력을 보안하기 위해 중원에서 적극적인 수비 가담이 필요하지만 이마저도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생테티엔은 패배를 기록하며 8경기 무승을 예상하는 바이다.

리그앙 해외축구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글 모두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