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K리그 축구 스포츠분석!

한국 K리그 축구 스포츠분석!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베픽 라이브스코어]

© jasonw, 출처 Unsplash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만나보세요!

국내 최대규모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실시간 라이브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축구랭킹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테니스, 미식축구 리그의 순위를 한눈에!! 축구리그(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세리에, 리그1 에레디비지에, K리그 클래식, K리그 챌린지) 업데이트 되는 팀순위 확인해보세요~

경기데이터(전적비교)

상대전적, 해당팀의 최근경기 내용, 경기일정, 리그(컵, 조별) 순위, 승률 데이터 분석까지 스포츠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성남 경남 분석 6월15일 K리그

[ 성남 FC ]

성남은 이전 인천과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며 리그 9위에 위치하고 있다. 빠른 패스로 상대 골문을 노리는 전술로 경기를 풀어나갔는데 골을 기록하지 못하던 모습이였고 후반전 상대 선수가 퇴장당하며 더욱 유리한 상황이 생겼지만 아쉽게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었다. 최근 흐름이 너무도 좋지 못하다. 공격수들의 부진함은 물론이고 수비수들의 집중력도 떨어지는 모습이라 이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에서도 큰 기대를 걸어보긴 어려울듯. 하지만 상대팀도 최근 부진함의 연속이라 조금더 밀도높은 공격을 보인다면 득점을 이뤄낼수도 있는 상황.

[ 경남 FC ]

경남은 이전 서울FC와의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면서 리그 10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적인 경기 운영은 경남이 유리한 상황을 연출했지만 전반전 위협적인 슈팅은 없었고 후반전 기세를 빼앗긴 경남은 치열한 접전을 펼치다 종료직전 상대에게 연달아 골을 허용하며 패했다. 수비수들의 실책이 고쳐지지 않는 모습을 보이던 경남은 이번 휴식기동안 얼마나 바뀌었을지가 관건이다. 4-4-2의 포메이션을 가동하고 있음에도 실점이 많다는 점은 그만큼 선수들의 집중력이 좋지 못한것이고 역습이나 공격 상황시 고경민과 김종진이 제대로 뒷받침을 해주지 못하는 상황.

#성남 #경남 #분석 #6월15일 #K리그 #베픽 #라이브스코어

울산 포항 분석 6월15일 K리그

[ 울산 현대 축구단 ]

울산은 이전 제주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기록하며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부터 상대를 몰아붙이던 울산은 믹스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앞섰고 이후 이동경의 골로 전반전을 종료했고 후반전 종료직전 한골을 내줬으나 추가골을 기록하며 승리했다. 개막후 지금까지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데 상대적으로 우위를 가져갈수 있는 포항을 만난만큼 충분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유리한 상황을 연출할수 있을거라 예상되고 있고 중원에 위치한 신진호-이동경-믹스등 골 결정력이 뛰어난 선수들이 있어 큰 문제 없을듯.

[ 포항 스틸러스 ]

포항은 이전 대구와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하며 현재 리그 7위에 위치하고 있다. 홈에서 펼친 경기지만 약세를 보이던 포항은 후반전부터 조금씩 공격적인 플레이로 상대의 골문을 노렸으나 모두 빗겨나갔고 후반부 선제골을 허용하더니 곧바로 추가골까지 내줘 패했다. 최근 경기력이 상당히 아쉬운 포항이다. 공격자원들의 부진함은 물론이고 경기 후반부에 실점이 높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있어 선수들을 재정비를 가져야만 하는 상황. 이번에 얼마나 반전된 모습을 보일지 관건인데 현 상황에선 약세를 가져갈수밖에 없을것이다.

#울산 #포항 #스포츠분석 #6월15일 #K리그 #베픽라이브스코어

K리그 분석글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