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분석 이탈리아 세리에A, UEFA 챔피언스리그

해외축구분석 이탈리아 세리에A, UEFA 챔피언스리그

해외축구분석

스포츠분석 서비스 베픽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 키노사다리, 파워키노사다리, 스피드키노, FX마진게임 게임분석서비스, 단톡방, 마켓, 커뮤니티, 게임랭킹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세리에A] 제노아 CFC VS 토리노 FC [UEFA 챔피언스리그] RB 라이프치히 VS 파리 생제르망 FC, 페렌츠바로시 TC VS 유벤투스 FC 다양한 스포츠분석글도 만나보세요!

실시간 스코어

해외축구분석

실시간 스코어 라이브를 제공합니다.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스코어를 확인해보세요!

축구 스코어

축구 리그 보스니아 1부, 스페인 1부, 키프로스 컵, 폴란드 3부, 터키컵, 유파 여자컵, 그리스 1부, 알바니아 1부 다양한 리그의 경기일정을 확인해보세요. 경기일정은 물론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모든 정보는 무료입니다!

경기데이터 정보

해외축구분석

클루브 레온, 산토스 라구나 상대전적을 확인해보세요!

해외축구분석

홈기준, 원정기준 최근경기 내용을 제공합니다!

경기일정, 리그(컵, 조별) 순위도 확인해보세요!

해외축구분석

승률데이터 분석 자료입니다. 팀, 경기, 배당오픈, 핸디횟수, 승, 무, 패, 대승, 배당승률, 최근결과까지 모두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글

해외축구분석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다양한 스포츠 분석글을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해외축구분석 제노아 토리노

제노아 토리노 분석 11월5일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1월 5일 경기분석

제노아 CFC VS 토리노 FC

해외축구분석

[ 제노아 CFC ]

제노아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삼프도리아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가져오며 4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올 시즌 1승 2무 2패로 부진하고 있는 상황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 큰 전력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이전 맞대결에서 3:0으로 패배를 가져온 만큼 설욕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경기 후반에 집중력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떨어지며 실점률이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후반까지 집중력을 유지해야 한다. 하지만 문제점이 개선되지 못하고 있어 부진을 끊어내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 이번 상대 역시 좋지 못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으며 상대 핵심 자원이 전력을 이탈했기 때문에 충분히 주도권을 가져오며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해외축구분석

[ 토리노 FC ]

토리노는 현재 리그 19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라치오를 상대로 4:3 패배를 가져오며 1무 4패로 올 시즌 5경기 동안 단 한 차례도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공격 라인에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만들어 내며 팀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는 안드레아의 부상으로 인해 공격 라인에서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무게감이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상대보다는 공격력에서 앞서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었지만 안드레아의 이탈로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돼 대책 마련이 절실하다. 공격 라인에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였지만 수비 라인에서 불안정한 수비를 보이며 실점률이 많은 모습을 보였고 공격력으로 커버를 했지만 이마저도 어려운 상황이 되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토리노는 패배를 피하지 못하고 6경기 무승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해외축구분석 라이프치히 파리생제르망

라이프치히 파리생제르망 분석 11월5일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1월 5일 경기분석

RB 라이프치히 VS 파리 생제르망 FC

해외축구분석

[ RB 라이프치히 ]

라이프치히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맨유를 상대로 5:0 완패를 가져오며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의 완패는 상당히 충격적인 결과를 가져왔고 선수들에게도 부담이 적지 않게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 리그에서도 답답한 공격력을 보이고 있어 공격 라인에 대책이 필요하다. 중원에서 매끄러운 패스를 보이지 못하고 수차례 패스미스와 수비 뒷공간을 허용하며 실점 위기를 허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나마 수비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끝까지 집중력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불안정한 수비를 보이고 있어 아쉬운 상황이다. 공격 라인에서 역시 위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공격적인 성향이 강한 팀 색깔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라이프치히는 현재의 경기력을 개선하지 못한다면 3라운드 경기에서도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분석

[ 파리 생제르망 FC ]

파리 생제르망은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바사크세히르를 상대로 2:0 승리를 가져오며 1승 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네이마르와 베라티, 드락슬러 등 핵심 자원이 상당히 많은 이탈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경기 흐름을 주도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판단된다. 네이마르의 공백을 킨이 매우며 공격 라인에 감소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디 마리아 역시 지속적인 공격 판스를 만들어 내며 위협 상황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 주고 있다. 한 번에 길게 패스 시도가 많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오프사이트 라인을 아쉽게 벗겨내지 못해 공격 흐름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대가 최근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측면을 활용해 공격 기도를 해내며 위협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파리 생제르망은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한다.

해외축구분석 페렌츠바로시 유벤투스

해외축구분석

페렌츠바로시 유벤투스 분석 11월5일 챔피언스리그

[ UEFA 챔피언스리그 ] 11월 5일 경기분석

페렌츠바로시 TC VS 유벤투스 FC

해외축구분석

[ 페렌츠바로시 TC ]

페렌츠바로시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디나모 키예프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가져 오며 1무 1패의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자국 리그에서는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챔스 리그에서는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부진한 경기력을 벗어내지 못하고 아쉬운 상황이다. 이번 상대의 핵심 자원이 복귀하며 공격력에 무게감을 실어주고 있어 페렌츠바로시의 수비는 더욱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또한 자국 리그에서 와는 다르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실점률이 상당히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보다 수비 라인에 집중력을 높여주어야 한다. 상대의 중앙 돌파에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며 뒷공간의 커버가 안정적이지 못해 쉽게 실점 위기를 허용하고 있어 보다 단단한 수비 라인을 형성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고 패배를 예상한다.

해외축구분석

[ 유벤투스 FC ]

유벤투스는 이전 챔피언스리그 2라운드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2:0 패배를 가져오며 1승 1패로 무난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핵심 자원인 호날두가 복귀하며 공격 라인에 더욱 무게감을 실어주고 있으며 더욱 단단한 조직력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경기 내용을 보여줄 것이다. 챔피언스리그 1,2 라운드 경기에서는 다소 아쉬운 경기력을 보였지만 복귀 함과 동시에 멀티골을 뽑아낸 호날두의 합류는 상당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긍정적인 상황이다. 상당히 많은 전력에 차이를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핵심 득점 자원의 복귀는 더 많은 득점을 가져올 수 있는 긍정적인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유벤투스는 다득점의 기회도 노려 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큰 이변이 있지 않은 이상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해외축구분석 세리에A, 챔피언스리그

무료 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