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양키스 토론토 스포츠분석!

뉴욕양키스 토론토 스포츠분석!

뉴욕양키스

안녕하세요! 베픽입니다 ^^

베픽 라이브스코어(뉴욕양키스 )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제공 사이트입니다.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개의 리그스코어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선발자/부상자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도 함께 제공합니다. 베픽에서는 회원간의 대화공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채팅방 개설이 무료이며 최대 1,000명까지 대화가 가능합니다.​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베픽에서 바로 이용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뉴욕양키스)

뉴욕양키스

국내 최대 규모! 다양한 리그의 실시간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미식축구, 롤, 스타 스코어를 제공합니다. 일반경기는 화살표를 이용하여 관심경기로 등록해서 편하게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경기, 종료경기 모두 확인해보세요!

뉴욕양키스

야구리그: KBO퓨처스, MLB(NL), MLB(AL), NPB(CL), NPB(PL), 일반경기 실시간 스코어와 경기결과 지난경기 결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게 제공하는 라이브스코어 만나보세요!

경기데이터(야구)

  • 투수/타자 라인업
뉴욕양키스

스포츠분석에 필수인 라인업! 투수라인업 선수명, 승, 패, 홀드, 평균자책점, 타자 라인업 선수명, 타율, 포지션 정보를 제공합니다. 야구 투수/타자 라인업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분석

뉴욕양키스

뉴욕양키스 토론토, 야쿠르트 오릭스, 라쿠텐 히로시마,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워싱턴 애틀랜타, 오클랜드 탬파베이, 텍사스 시카고화이트삭스, 뉴욕앙키스 휴스턴, 애리조나 샌프란시스코, LA다저스 콜로라도, 세인트루이스 LA에인절스, 시애틀 볼티모어, 시카고컵스 뉴욕메츠, 캔자스시티 미네소타, 밀워키 신시내티

빅테이터기반 전문적인 분석글을 베픽에서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베픽에는 스포츠 전문가님들이 계십니다. 전문가의 날카롭고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체크리스트부터 확인해보세요.

출장자/결장자/부상자, 선수단의 피로도, 이동거리, 경기일정, 중요도, 동기부여, 날씨, 최근팀의 경기력등 다양한 정보를 기반으로 정확한 분석글을 제공합니다!

무료 스포츠 분석글 보러가기!!

스포츠 분석글

6월25일 MLB메이저리그 뉴욕양키스 토론토 분석

[ 뉴욕 양키스 MLB 메이저리그 ]

뉴욕 양키스 VS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분석 6월 25일

뉴욕양키스

[ 뉴욕 양키스 ]

뉴욕양키스는 직전 휴스턴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아쉽게도 연승이 끊어진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 C.C 사바시아가 선발로 등판할 예정인데 올시즌 12번의 경기에서 4승 4패 63이닝 57삼진 29자책 4점대 평자를 기록중이며 직전 등판 경기에선 6이닝 1실점 1.50의 평자를 기록.

뉴욕양키스

[ 토론토 블루제이스 ]

토론토는 지난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위닝시리즈를 기록하는데 성공한 모습이였다. 이번 경기 애런 산체스가 선발로 등판한다. 올시즌 16번의 경기에서 3승 9패 78.2이닝 65삼진 48자책 5점대 평자를 기록중이며 직전 등판 경기에선 3.2이닝 6실점 14자책으로 부진했던 모습.

축구, 야구, 농구, 하키, 배구등

아하는 스포츠 분석글 무료로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