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축구) 이탈리아 세리에A, 스페인 라리가

스포츠분석(축구) 이탈리아 세리에A, 스페인 라리가

BEPICK LIVESCORE·SPORTS ANALYSIS

스포츠분석(축구) 이탈리아 세리에A, 스페인 라리가

[라이브스코어, 스포츠분석]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9월 27일 스포츠분석(축구)

토리노 FC VS AC 밀란

레알 소시에다드 VS 데포르디보 알라베스

RC 셀타 데 비고 VS RCD 에스파뇰

SD 에이바르 VS 세비야 FC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란! 스포츠리그 실시간 스코어정보, 전력비교/선발자/부상자등 승부예측에 필요한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함께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각 경기에 대한 정확하고 날카로운 분석과 회원간의 즐거운 커뮤니티공간까지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중요한 경기의 스코어 뿐 아니라 경기데이터, 경기분석글을 함께 제공하며 PC,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마시고! 베픽에서 스포츠의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스포츠를 더욱 즐겁게 즐겨보세요!

베픽 라이브스코어(BEPICK LIVESCORE)

라이브스코어·경기데이터·스포츠분석·게임분석기·게임픽

  • 1. 국내 최대 규모의 다양한 종목 통계 제공!
  • 2. 각 경기 일정, 경기 결과 확인!
  • 3. 상대전적, 라인업등 경기데이터 제공!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축구 라이브스코어]

[야구 라이브스코어]

[농구 라이브스코어]

[배구 라이브스코어]

[하키 라이브스코어]

[스포츠 분석글]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이탈리아 세리에A, 스페인 라리가 9월 27일 스포츠분석글 만나보세요.

토리노 FC VS AC 밀란

레알 소시에다드 VS 데포르디보 알라베스

RC 셀타 데 비고 VS RCD 에스파뇰

SD 에이바르 VS 세비야 FC

[이탈리아 세리에A]

토리노 FC VS AC 밀란

[ 이탈리아 세리에A ] 9월 27일 스포츠분석

토리노 FC VS AC 밀란

[ 토리노 FC ]

토리노는 이전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점유율에서 우세를 보였지만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지는 못했고 후반 56분 상대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패배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4경기 2승 2패를 기록하며 중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최근 2연패를 기록하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다. 중원에서의 수비를 가담해주면서 수비력에 비중을 두는 편이였지만 중원에서의 가담이 낮아지며 상대에게 공간을 자주 허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 AC 밀란 ]

AC밀란은 이전 인터밀란과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는 슈팅을 많이 보여주지 못했고 후반 2골을 실점을 하며 패배를 확정지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4경기 2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공격과 수비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4경기 동안 2득점 밖에 기록하지 못하며 공격력에 대한 문제점을 들어내고 있다. 반면 수비에서는 쉽게 공간을 내어주지 않으며 압박하는 수비를 보이고 있르며 조직력있는 수비를 보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종분석 픽]

현재 양 팀의 전술적인 모습은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토리노의 홈경기에서의 경기력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AC밀란의 원정 경기에서의 기복이 상당히 불안정하기 하다.또한 중원에서의 싸움이 치열할 것으로 보이며 토리노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레알소시에다드 알라베스

9월27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27일 스포츠분석

레알 소시에다드 VS 데포르디보 알라베스

[ 레알 소시에다드 ]

레알 소시에다드는 이전 에스파뇰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전반전 2연속 득점을 기록하며 앞서 나갔으며 후반전 수비수 잘두아 선수의 실책으로 자책골을 허용했다. 이후 75분 이삭 선수의 쐐기골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홈경기에서 경기력은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단단한 수비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2연승을 이어가고 있으며 3연승을 기록하기 위해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포르투, 아시에르, 호세바 선수가 현재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황이며 경기 출전을 어려울 것이다.

[ 데포르디보 알라베스 ]

알라베스는 이전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전 파울을 범하며 상대에게 페널티킥을 허용해 선재골을 내주었고 후반전 72분 추가로 실점을 하며 경기를 패배로 마무리했다. 올 시즌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며 중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상황이며 여전히 공격적인 부분의 문제들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다. 미드필드 라인에서 부터의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공격까지의 흐름이 원활하게 이어지지 못하고있기 때문에 역습 성공률도 상당히 낮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점들에 대한 대책 마련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최종분석 픽]

양 팀의 분위기가 상당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홈경기에서의 안정적이며 탄탄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수비력을 뚫어낼 수 있을지 의문이다. 중원에서 공격까지 이어지는 모습이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대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셀타비고 에스파뇰

분석 9월 27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26일 스포츠분석

RC 셀타 데 비고 VS RCD 에스파뇰

[ RC 셀타 데 비고 ]

셀타비고는 이전 AT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후반 팽팽한 접전을 치루며 상대의 골문을 두드렸지만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무승부를 확정 지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5경기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며 하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여전히 공격력에 문제점을 보이고 있으며 개선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페르난데스 선수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지만 대체 선수가 있기 때문에 경기력에 큰 영향력을 미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수비력에서는 상당히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 RCD 에스파뇰 ]

에스파뇰은 이전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서 3:1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전 2골을 연속으로 실점하며 주도권을 빼앗겼다. 후반 상대의 자책골로 득점을 성공하며 따라갔지만 75분 상대의 쐐기골을 허용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5경기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며 하위권에 머물러 있다. 리그 초반 상당히 부진한 출발을 보이며 불안한 모습들을 자주 들어냈다. 최근 유로파 리그와 함께 스케줄을 소화하며 타이트한 일정으로 인해 체력 소모가 많아 보이는 상황이다. 또한 수비력에 문제점을 보이며 상대의 공격을 사전에 차단하지 못하며 위기를 허용하는 모습들도 자주 연출되었다. 하지만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은 나쁜편이 아니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 볼만 한 상황이다.

[최종분석 픽]

양 팀 모두 리그 시작 이후 좋은 성적을 보이지 못하고 하위권에 머물러 있는 상황이다. 상대와의 전력 차이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는 상황이다. 에스파뇰은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셀타비고는 수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양 팀 모두 골 결정력에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무승부를 예상하는 바이다.

에이바르 세비야

분석 9월 27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27일 스포츠분석

SD 에이바르 VS 세비야 FC

[ SD 에이바르 ]

에이바르는 이전 레반테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후반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며 득점을 노렸지만 성과는 없었고 무승부를 확정 지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5경기 2무 3패를 기록하며 하위에 머무르고 있다. 시즌 개막 이후 1승도 기록하지 못한 상황이며 매 경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홈경기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으며 상대와 전력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역시 쉽지 않은 경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공격수의 엔리치 선수의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출전이 불투명한 상태이기 때문에 현재의 공격력이 다소 감소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세비야 FC ]

세비야는 이번 레알 마드리드와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전반 별다른 득점 없이 마무리했고 후반 64분 상대에게 선재골을 허용하며 패배를 확정 짓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올 시즌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중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이전 2연승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었지만 전 경기에서 패배를 하며 흐름이 끊겼다. 하지만 경기력에서는 선전하며 좋은 수비를 보여주었다. 안정감 있는 수비력을 보이며 역습 위주의 플레이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원정 경기에서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며 안정감 있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종분석 픽]

현재 단 1승도 거두지 못한 에이바르는 이번 세비야와의 경기에서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세비야가 원정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세비야의 승리가 70%가량 예상되는 바이다.

더 많은 축구분석글 보러가기!!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