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J리그 베픽 분석글! 무료서비스

일본J리그 베픽 분석글! 무료서비스

일본J리그 베픽

베픽 분석서비스!

© viennachanges, 출처 Unsplash

베픽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스포츠채팅방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는 혼자 즐기는 것보다 여럿이서 함께 즐기는게 더 재밌잖아요. 베픽에서 회원분들과 스포츠 경기일정, 분석등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며 대화하며 즐겨보세요![ 일본 J리그 ] 9월 16일 스포츠분석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시미즈, 사간도스 VS 삿포로, FC 도쿄 VS 오이타, 고베 VS 세레소 오사카 분석글을 베픽에서 만나보세요!

요코하마 시미즈 경기데이터

일본J리그 베픽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시미즈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상대의 전작, 최근경기, 경기일정을 미리 확인해보세요!

일본J리그 베픽 요코하마 시미즈

요코하마 시미즈 분석 9월16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16일 스포츠분석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시미즈

일본J리그 베픽

[ 요코하마 마리노스 ]

요코하마M은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세레소 오사카를 상대로 2:1 패배를 기록하며 4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다. 홈경기에서 그나마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공격 라인에서는 그나마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며 꾸준히 득점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수비에서 문제점은 개선되지 못하고 있다. 3백과 4백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수비벽을 구축하기에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토가 전 경기에서 퇴장을 받으며 공백을 보이고 있어 더욱 쉽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다행이 상대의 전력이 상당한 부진을 보이며 하락세를 벗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수비에 집중하고 공격 라인에서의 더욱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승리를 가져오며 3경기 연패를 끊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본J리그 베픽

[ 시미즈 ]

시미즈는 현재 리그 18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가시마를 상대로 2:1 패배를 가져오며 7경기 동안 무승을 이어가며 올 시즌 단 2승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올 시즌 최악의 경기력을 보이며 하락세를 벗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상대와 맞대결 기록에서 3승 2패를 기록했지만 현재의 경기력으로는 우위를 가져올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대와 마찬가지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에서 허점이 상당하기 때문에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 이다. 상대의 수비 자원이 공백을 보이고 있지만 위협적이지 못한 시미즈의 공격 자원이 뚫어 낼 수 있을지 의문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를 피하기란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사간도스 삿포로 경기데이터

사간도스 VS 삿포로 상대전적, 최근 경기, 경기일정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J리그 베픽 사간도스 삿포로

사간도스 삿포로 분석 9월16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16일 스포츠분석

사간도스 VS 삿포로

[ 사간도스 ]

사간도스는 현재 리그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가시와를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며 3경기 동안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경기력에서 분위기를 바꾼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상승세로 진입했다고 보기에는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공격 라인에서 하야시가 최근 3경기 연속 득점을 만들어 내며 득점력에서 물이 오른 모습을 보이고 있고 코야마츠와 가나모리, 하라카와 역시 활발한 움직임으로 득점 포인트를 기록했다. 점유율에서 나쁘지 않은 모습이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지속적으로 슈팅 찬스를 만들어 상대의 골문을 위협 하고 있다. 이번 상대가 상당히 부진한 경기력으로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사간도스는 승리를 가져오며 4경기 무패를 예상하는 바이다.

일본J리그 베픽

[ 삿포로 ]

삿포로는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우라와를 상대로 4:3 패배를 가져오며 9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는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공격력에서는 그나마 득점을 만들어 주고 있지만 수비 라인에서 상당히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조직력에 문제점을 보이고 있다. 삿포로의 수비 라인은 상당히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득점률에 비해 실점률이 더 높은 상황을 보이고 있다. 평균 2실점씩을 허용하며 프론탈레전, 요코하마전에서 6,4점을 허용할 만큼 단단하지 못하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대책이 절실하다. 현재 상대와의 전력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다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으며 수비에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삿포로는 패배를 기록하며 10경기 무승를 예상한다.

FC도쿄 오이타 경기데이터

일본J리그 베픽

FC 도쿄 VS 오이타 상대전적, 최근경기, 경기일정 홈팀과 원정팀 다양한 경기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J리그 베픽 FC도쿄 오이타

일본J리그 베픽

FC도쿄 오이타 분석 9월16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16일 스포츠분석

FC 도쿄 VS 오이타

[ FC 도쿄 ]

FC도쿄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고베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4경기 동안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전히 수비 전력에서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승점 32점으로 2위에 위치해 있은 세레소 오사카의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상황이다. 디에구와 레안드루가 가장 많은 득점 포인트를 만들어 내며 공격 라인에서도 위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만 기복을 보인다는 점은 폼을 더욱 올려줘야 하지만 다이치가 기량이 올라오며 팀에 공백을 최소화하고 있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긍정적이다. 현재 상대와의 전력 차이에 우위를 보이고 있는 만큼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일본J리그 베픽

[ 오이타 ]

오이타는 현재 리그 13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베갈타 센다이를 상대로 3:0 승리를 가져오며 5경기 무승을 끊어 냈다. 경기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하며 후반 추가 2득점을 만들어 내면서 공격 라인에서의 활약을 불어넣었고 수비에서는 점차 안정감을 찾으려 하는 모습이다. 이전과는 다른 결정력을 보이며 공격 라인에서 활기를 보였다. 그동안 경기력이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전 경기에서 보여준 경기력은 상당히 긍정적이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이며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유지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오이타는 경기력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고베 세레소 경기데이터

일본J리그 베픽

고베 VS 세레소 오사카 스포츠분석에 필요한 경기데이터를 미리 확인해보세요!

일본J리그 베픽 고베 세레소 오사카

고베 세레소 오사카 분석 9월16일 J리그

[ 일본 J리그 ] 9월 16일 스포츠분석

고베 VS 세레소 오사카

일본J리그 베픽

[ 고베 ]

고베는 현재 리그 11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FC 도쿄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5경기 동안 승리를 가져오지 못하는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홈경기에서 조차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대책이 절실히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수비 라인에 불안정함은 지속되고 있고 개선하기 어려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도통 경기력에서 나아지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최근 10경기에서의 성적이 상당히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고베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앞으로 남은 일정이 쉽지 않아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강팀을 상대로 변화된 전력을 찾기란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고베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일본J리그 베픽

[ 세레소 오사카 ]

세레소 오사카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으며 이전 경기에서 요코하마M을 상대로 2:1 승리를 가져오면서 5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원정 경기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가며 1위인 가와사키 프론탈레 와 승점 8점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 경기에서 승점을 부지런히 가져와야 하는 상황이다. 공격과 수비 모두 단단하며 안정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수비 라인은 3경기 동안 단 1실점밖에 허용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철옹성 같은 수비를 보이고 있다. 또한 기요타케를 비롯해 오쿠노, 멘데스가 꾸준히 득점 포인트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 주고 있기 때문에 부진을 겪고 있는 상대팀 분위기는 경기 흐름을 유리하게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이번 경기에서 세레소 오사카는 승리를 가져오며 6연승으로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일본J리그 베픽에서 다양한 라이브스코어 및 경기데이터를 만나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