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역시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축구분석! 역시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스포츠분석: 축구

  • 한국 K리그 강등권: FC 안양 VS 부천 FC
  • 프랑스 리그앙: 파리 생제르망 FC VS 릴 OSC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유나이티트 FC VS 토트넘 훗스퍼 FC
  • 이탈리아 세리에A: 아탈란타 BC VS 유벤투스 FC

축구분석! 역시 베픽 라이브스코 사이트입니다!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

스포츠분석 축구, 농구 베픽 라이브스코어 전문가와 함께 모두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종목의 통계제공,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베픽입니다. 베픽 스포츠분석!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1,000여 개 리그의 스코어를 가장 빠르게 제공합니다. 실시간 스코어 결과는 물론, 선발자/부상자등 베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의 시작과 끝까지, 각 경기에 대한 정밀한 스포츠 분석까지 제공합니다. 베픽 스포츠 분석편! 축구 스포츠 분석, 배구 스포츠 분석, 야구 스포츠 분석, 농구 스포츠 분석, 하키 스포츠 분석 스포츠의 시작과 끝! 각 경기에 대한 날카롭고 정확한 분석글 베픽에서 제공합니다!

스포츠분석글

한국 K리그 강등권, 프랑스 리그앙,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

안양 부천 분석 11월 23일 한국 K리그 강등권

[ 한국 K리그 강등권 ] 11월 23일

FC 안양 VS 부천 FC 경기분석

[ FC 안양]

안양은 이전 아산과의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기록했다. 안양은 이번 부천과 홈경기로 준플레이오프를 치른다. 안양은 유독 부천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올 시즌 단 한 차례도 이겨보지 못한 상황이기 때문에 안양은 독기를 품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리그 종료 이후 한 주 동안 휴식기를 가진 상황이기 때문에 선수들의 체력적인 부분에서는 문제없을 것으로 보인다.

[ 안양 최근 10경기 기록 ]

[ 부천 FC ]

부천은 이전 수원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부천은 현재 5경기 동안 승리를 기록하며 5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부천은 이번 안양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준결승전에 올라가려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원정에서의 4연승을 보이며 탄탄한 경기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 부천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양 팀은 현재 준플레이오프 8강전에서 승강 싸움으로 마주한다. 정규리그에서 3위를 기록한 안양과 4위를 기록한 부천이 2승 2무로 앞선 전적을 보이고 있다. 상대적으로 우위를 보이고 있는 부천은 안양을 상대로 비교적 부담이 없이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올림픽 대표팀에 차출되어 있는 상황에서 핵심 선수인 조규성 선수와 맹성웅 선수가 21일부터 팀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며 안양에게는 긍정적인 신호이다. 하지만 부천은 리그 종료 이후 한주의 휴식기로 인해 기세가 잠잠해졌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는 안양의 승리가 예상되는 바이다.

파리생제르망 릴 분석 11월 23일 프랑스 리그앙

[ 프랑스 리그앙 ] 11월 23일

파리 생제르망 FC VS 릴 OSC 경기분석

[ 파리생제르망 FC ]

파리 생제르망은 이전 브레스트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다. 프랑스 리그앙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10승 3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릴과의 경기에서 5:1로 패배하며 PSG는 복수전을 준비하고 있다. 핵심 선수인 네이마르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서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음바페 선수와 막심 선수가 네이마르 선수의 공백을 매워주고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파리 생제르망은 이번 경기에서 활발한 경기력을 보일 것이다.

[ 파리생제르망 최근 10경기 기록 ]

[ 릴 OSC ]

릴은 이전 메스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프랑스 리그앙에서 5위에 위치해 있으며 5승 4무 4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전 파리 생제르망과의 경기에서 5:1로 이변을 일으킨바 있던 릴은 이번 경기에서도 자신감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핵심 공격수의 빅토르 선수가 골 결정력을 올려주며 팀에 도움이 되고 있지만 전력에서는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 릴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파리 생제르망은 네이마르가 6경기 동안 출전하지 못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체 선수들의 활약으로 10경기 동안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전 경기에서 릴에게 패배하며 릴은 어느 정도의 자신감이 있는 상태로 출전할 것으로 보이며 파리 생제르망은 복수전을 노리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릴은 상대적으로 파리 생제르망에게 전략적인 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파리 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웨스트햄 토트넘 분석 11월 23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11월 23일

웨스트햄 유나이티트 FC VS 토트넘 훗스퍼 FC 경기분석

[ 웨스트햄 ]

웨스트햄은 이전 번리와의 경기에서 3: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6위에 위치해 있으며 3승 4무 5패를 기록하고 있다. 웨스트햄은 최근 상당한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수비력에서의 불안정함은 개선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디우프 선수와 오그보나 선수가 활약을 보이고 있지만 공간 허용하는 모습을 자주 연출했기 때문에 웨스트햄은 수비력에 재정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 웨스트햄 최근 10경기 기록 ]

[ 토트넘 훗스퍼 FC ]

토트넘은 이전 셰필드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4위에 위치해 있으며 3승 5무 4패를 기록하고 있다. 토트넘 역시 최근 부진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영국 현지 전문가 들은 몇몇 선수의 헌신 부족이라 꼬집었고 시즌 초반 슬럼프에 빠진 토트넘은 14위까지 떨어진 모습을 보였으며 한국의 손흥민 선수 혼자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있지만 팀 전체의 경기력에서 이전만큼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토트넘은 부진을 벗어날 수 있는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이다.

[ 토트넘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양 팀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7경기에서 무승을 기록하며 하락세를 보이는 웨스트햄과 마찬가지로 슬럼프를 극복하지 못하며 손흥민 선수 혼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토트넘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기 때문에 두 팀의 승부는 예측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양 팀의 전력에서 토트넘이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토트넘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아탈란다 유벤투스 분석 11월 23일 이탈리아 세리에A

[ 이탈리아 세리에A ] 11월 23일

아탈란타 BC VS 유벤투스 FC 경기분석

[ 아탈란타 ]

아탈란타는 이전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5위에 위치해 있으며 6승 4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아탈란타는 득점력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있다. 특히 공격수의 무리엘 루이스 선수가 활약을 해주고 있으며 사파타 선수는 허벅지 부상으로 인해 7경기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으며 중원에서의 압박도 활발한 모습이다 하지만 최근 4경기에서 부진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탈란타는 이번 경기에서 부진을 벗어날 수 있는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아탈란타 최근 10경기 기록 ]

[ 유벤투스 ]

유벤투스는 이전 AC밀란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A에서 1위에 위치해 있으며 10승 2무를 기록하며 리그 시작 이후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이과인 선수와 호날두 선수가 투톱으로 공격력에 상당히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10경기에서 레체와의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왔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 유벤투스 최근 10경기 기록 ]

[ 양 팀 맞 대결 기록 ]

[ 최종분석픽 ]

현재 양 팀의 경기력은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유벤투스는 이전 경기에서 아탈란타에게 3점을 내어주며 패배한 기록이 있기 때문에 결코 만만한 상대는 아니기 때문에 신중한 경기력을 보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벤투스는 지난번의 패배를 만회하기 위해 상당히 공격적인 경기를 보일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유벤투스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스포츠 분석? 어떻게 하시나요?!

분명 대다수 분들은 상대전적과 유명한 팀이름 또는 유명한 선수만 보시는 간단한 분석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돌아온 결과로 좌절하고 힘들어하겠죠. 하지만 막상 정보를 찾고 분석하려하면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몰라 많이 고민하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스포츠분석 정보와의 싸움입니다. 많은 정보를 알고 분석한다면 스포츠 변수도 분명 읽어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더는 혼자 이용하지 마시고 베픽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로 편하게 오셔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베픽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 및 다양한 정보를 활용한다면! 분명 보다 높은수준의 스포츠분석이 가능할꺼라 생각합니다.

​스포츠분석 쉽게하는방법 베픽에서 알려드립니다!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