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9월 13일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9월 13일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스페인 라리가] 9월 13일 경기분석 그라나다 CF VS 아틀레틱 빌바오, 카디스 CF VS CA 오사수나,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VS 레알 베티스 발롬피에, 레알 바야돌리드 VS 레알 소시에다드베픽에서 제공하는 스포츠분석글을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경기데이터, 스포츠분석 다양한 스포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페인 라리가 더 많은 경기 분석글을 만나보세요!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그라나다 아틀레틱빌바오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그라나다 아틀레틱빌바오 분석 9월13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13일 경기분석

그라나다 CF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 그라나다 CF ]

그라나다는 이전 시즌 7위로 마무리했으며 이번 시즌에 전력에 강화를 하기 위해 많은 선수를 영입했다. 에레라와 소로, 케네디를 각 강팀 구단에서 임대, 영입하며 중원에서의 허리 강화에 힘쓰며 공격과 수비에서의 전력 변화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전 시즌 마지막 맞대결에서 4:0으로 완승을 가져왔기 때문에 비교적 부담은 없을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전력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기대를 모으며 더욱 단단해진 스쿼드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는 올 시즌 큰 영입은 없는 것으로 보이며 이번 영입된 선수들이 얼마큼 잘 녹아들 수 있을지 아직까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분명 팀에 상당한 전력으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보이며 이변 이 많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리그 첫 경기에서의 출전의 가능성은 높지 않아 보인다. 이번 첫 경기에서 그라나다는 홈경기에서의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오며 리그 첫 단추를 잘 매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 아틀레틱 빌바오 ]

빌바오는 이전 시즌 11위로 마무리했으며 이번 시즌에 별다른 전력에 강화는 없어 보인다. 하지만 하비 마르티네즈가 뮌헨으로 이적한 후 다시 복귀할 것으로 보이며 전력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로페즈를 2부 리그에서 임대해 오면서 전 시즌에서 수비 라인이 좋지 못한 모습을 강화하려 하고 있고 달라진 수비 전력을 만들어 내려 고 있다. 이번 상대와 전 시즌 마지막 맞대결에서 4:0으로 완벽한 패배를 맛봤기 때문에 설욕을 할 수 있을지 변화된 경기력을 기대해 본다. 이번 상대가 올 시즌 미드필드 선수들을 영입하면서 전력에서의 상승세를 노리고 있는 만큼 첫 경기에서의 대책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야 할 것이다. 또한 시즌 첫 원정경기라는 부담감을 이겨내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으로 공격적인 전술보다는 안정적인 전술을 사용하여 경기력을 잡아가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빌바오는 첫 경기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카디스 오사수나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카디스 오사수나 분석 9월13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13일 경기분석

카디스 CF VS CA 오사수나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 카디스 CF ]

카디스는 이전 시즌 2부 리그에서 승격해 1부 리그로 진출한 상황이며 올 시즌 네그레도와 레데스마, 욘손을 영입하면서 전력을 강화했다. 15년 만에 라리가로 진출한 상황이며 앞으로 기대가 되는 팀 중 하나로 꼽히며 공격과 수비에 안정감을 가지고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고 있다. 지난 맞대결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아쉬운 경기 기록을 보유하고 있지만 단단한 수비와 공격 라인에서 날카로운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올 시즌 선수 영입으로 더욱 강한 조직력을 구축해 가고 있으며 상대와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을 것이다. 다만 신규 영입된 선수들이 얼마큼 팀에 녹아들 수 있는지가 가장 큰 요인으로 보일 것이며 1부 리그 경험이 부족한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카디스는 근소한 차이로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 오사수나 ]

오사수나는 이전 시즌 10위로 마무리했고 이번 시즌을 앞두고 루카스 토로와 후안을 영입하면서 중원과 수비에 조직력을 강화했다. 전 시즌 46득점 54실점으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던 만큼 이번 시즌에 좋은 경기력을 보여 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전 친선 경기에서 2승 1무 1패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였고 공격 자원에서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만큼 전 시즌과는 다를 것으로 기대해 본다. 또한 영입된 선수들이 출전하면서 팀에 빠른 적응을 해가고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확실히 다른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 시즌 첫 경기를 오사수나는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알라베스 베티스

알라베스 베티스 분석 9월13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13일 경기분석

데포르티보 알라베스 VS 레알 베티스 발롬피에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 알라베스 ]

알라베스는 지난 시즌 16위를 기록하며 마무리했고 올 시즌 로드리고와 데이베르손을 임대하며 전력을 강화했고 부르히, 안토니오, 세르히오가 임대 복귀했다. 경기력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인 만큼 이번 시즌 신규 선수들을 통해 전술과 전력에서 성장을 꾀하려 하고 있는 상황이다. 시즌 막바지와 4번의 친선경기 모두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상황이다. 지속적인 문제점으로 보인 수비에서도 여전히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데이베르손이 이적 이후 빌바오와의 친선 경기에서 첫 득점에 성공했지만 승리를 가져오지는 못했다. 신규 선수가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지만 경기력에서의 침채는 개선되지 못하고 있고 현재 상대의 전력에 누수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알라베스는 무승부를 기록 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 베티스 ]

베티스는 지난 시즌 기록하면서 마무리했고 올 시즌 임대 복귀한 선수 외에 영입은 따로 하지 않은 모습이다. 최근 3번의 친선 경기에서 상당히 좋은 기량을 보이며 3연승을 가져왔고 수비 라인에서도 안정감을 보이고 있어 이번 시즌이 기대되는 팀 중 하나이다. 원정경기에서 경기력이 좋지 않았던 모습은 점차 개선해 가는 모습이다. 다만 부상자 명단에 올라와있는 선수가 다수인 점은 전력에 누수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 이번 시즌 첫 경기를 치를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의문이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점차 경기 흐름을 잡아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상대와 큰 전력 차이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베티스는 상대와 무승부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바야돌리드 레알소시에다드

바야돌리드 레알소시에다드 분석 9월13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9월 13일 경기분석

레알 바야돌리드 VS 레알 소시에다드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 바야 돌리드 ]

바야 돌리드는 이전 시즌 13위를 기록하며 마무리했고 올 시즌 숀을 포함해 로베르토, 호세, 모야 등을 영입하며 전력을 강화했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만큼 신규 선수 들의 활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시즌 첫 경기에서 변화된 전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해 본다. 홈경기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한 상황에서 4번의 친선 경기에서도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수비에서의 문제점은 지속되어 불안정한 요소를 보이고 있고 허점을 들어내며 상대 공격 자원을 막아내는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어려움을 보이고 있다. 이전 맞대결 기록에서 1승 3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변화된 전술과 집중력을 높여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바야돌리드는 상대에게 리그 첫 경기 패배를 가져오며 좋지 못한 출발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 레알 소시에다드 ]

레알 소시에다드는 지난 시즌 6위를 기록하며 마무리했고 올 시즌 다비드 실바를 영입한 것 외에는 큰 영입은 없었다. 10년 만에 라리가로 돌아왔지만 코로나 양성반응으로 인해 바로 훈련에 참여 하지 못했고 복귀 후 팀에 높은 수준의 경기력으로 상당한 전력으로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지난 시즌 막바지에 다소 좋지 못한 성적을 기록하며 그쳤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 활발히 활동하던 경험을 통해 전력에 위협적인 인물로 자리할 것으로 보인다. 2선 공격 자리에서 많은 어시스트와 패스로 공격 찬스를 창출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 된다. 이번 상대와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 상황이지만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 승리를 가져온 만큼 공격 자원에서 골 결정력을 높여 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소시에다드는 시즌 첫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오며 기분 좋은 출발을 보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이다.

스포츠분석글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축구, 야구, 농구, 배구, 하키 등 다양한 리그의 스포츠분석글을 제공합니다. 경기일정전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분석글을 베픽에서는 무료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경기데이터

스페인 라리가 경기분석글

라이브 스코어는 물론 경기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경기를 즐기기전에 상대전적과 최근경기를 확인한다면 승부예측을 더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라리가 실시간 라이브 스코어 및 경기데이터 확인해보세요!

라이브스코어 파워볼 파워사다리